수트, 셔츠까지 풀착장 단복 후원
  • ▲ KBS 방송 중계진 공식 단복ⓒLF
    ▲ KBS 방송 중계진 공식 단복ⓒLF
    LF가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스포츠 이벤트가 한창인 KBS 방송 중계진에게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품 있는 공식 단복을 후원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986년, 국내 최초의 고급 기성 남성복인 반도 신사복을 모태로 출시된 마에스트로는 2000년대 초반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패턴체계인 '포워드 피치 시스템'을 국내 남성복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지난해부터 동양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아시안 포워드 피치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해 도입하는 등 국내 남성복 품질 고급화에 앞장서 왔다.

    마에스트로는 정장과 셔츠 등 풀착장으로 단복을 후원하여 이광용 캐스터, 이영표 해설위원, 이근호 해설위원, 한준희 해설위원 등 KBS 중계진은 마에스트로가 후원하는 공식 단복을 입고 대회 기간 내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마에스트로가 협찬한 공식 단복 정장은 고급 울 소재를 사용해 조직감과 컬러감이 우수한 것은 물론 사이드 벤트 트임 처리된 재킷과 스트레이트 핏의 노턱 디자인이 적용된 팬츠의 조화를 통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성을 극대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특수 가공을 거친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세탁 후에도 다림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우수한 형태 복원력을 지닌 혁신적인 제품인 아이론 프리 셔츠를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