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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홀딩스, 'K뷰티 동반성장 지원 세미나' 개최 … 아마존 성공 전략 공유
콜마홀딩스는 ‘K뷰티 동반성장 지원 세미나’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기조 아래 콜마홀딩스가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다.세미나는 오는 24일 서울 서초구 소재 한국콜
2025-04-10 김보라 기자 -
마녀공장, 伊 뷰티 박람회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가 성료
마녀공장은 세계적인 뷰티 박람회인 ‘2025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가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0일 밝혔다.코스모프로프 볼로냐는 1967년부터 시작해 50년 이상의 전통과 권위가 있는 글로벌 뷰티 박람회로, 올해로 56회를 맞이했다. 지난달 20일부터 3일
2025-04-1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도쿄 시부야에 '마뗑킴' 일본 1호 매장 오픈
무신사는 일본에서 공식 유통하는 하고하우스 운영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이달 하순 일본에서 첫 번째 정식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마뗑킴의 일본 1호 매장은 이달 24일 일본 도쿄의 대표 번화가로 불리는 시부야에 오픈한다. 하루 평균 유
2025-04-10 김보라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1Q 영업익 흑자 … 거래액·매출도 20% 성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전 부문에서 거래액 및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올해 1분기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했다.10일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 따르면 올 1분기(1~3월) 거래액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0%가량 증가하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탑라인(거래액 및 매출) 성장을
2025-04-10 김보라 기자 -
K뷰티 랜드마크 '올리브영N 성수', 4개월 만에 방문객 100만명 돌파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지난해 11월 서울 성동구에 문을 연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의 누적 방문객 수가 지난 3월 말 기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최신 K뷰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높은 모객 효과
2025-04-10 김보라 기자 -
컴헤어, 마사지 샴푸베드 '베르스파 제니스' 2025년형 출시
국내 최초 마사지 샴푸베드 브랜드 베르스파(VERSPA)를 운영하는 컴헤어가 프리미엄 헤드스파 시장 공략에 나섰다.컴헤어는 올해 신제품 ‘베르스파 제니스(ZENITH)’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2019년 국내 최초 마사지 샴푸베드 브랜드로 출범한 베르스파는 지속적인
2025-04-09 김보라 기자 -
호주 럭셔리 브랜드 '짐머만',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팝업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해외 럭셔리 패션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를 발빠르게 선점해 국내에 소개하며 수입 패션 사업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1일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3층에 오스트레일리아 럭셔리 브랜드 짐머만(Zimmermann)의 국
2025-04-0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커뮤니티 시절 노하우로 '중고거래' 시장 진출 … 하반기 '무신사 유즈드' 론칭
무신사가 10여년 전 커뮤니티 시절 패션 중고거래 운영 경험을 되살려서 새로운 리커머스 서비스를 올 하반기 선보인다. 무신사는 패션 중고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리커머스 서비스 ‘무신사 유즈드(MUSINSA USED)’를 오는 3분기에 정식으로 론칭한다고 8일
2025-04-08 김보라 기자 -
영업적자에 기업회생 절차까지 … 부진 주범된 골프웨어 '비상'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골프웨어업계가 심각한 수익성 악화에 시달리고 있다. 팬데믹 기간 일시적인 호황을 누렸던 이들은 경기 불황과 골프 인구 감소 등 복합적인 악재에 직면하며 위기를 겪고 있다. 일부 브랜드는 영업적자에 이어 기업회생 절차까지 신청하는 등 경영난이 심화
2025-04-07 김보라 기자 -
에이블리코퍼레이션, 작년 거래액 2조 돌파 … 3년만에 3.6배 성장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2024년 감사보고서를 통해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0% 성장한 3343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이는 3년 전인 2021년(935억원) 대비 약 3.6배(258)%, 2022년(1785억)과 2배 가까이(87%)
2025-04-07 이미현 기자 -
'새 얼굴'로 재정비한 패션업계 … "봄·여름 시즌 공략"
패션업계가 2025년 본격적인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브랜드의 '새 얼굴' 찾기에 속속 나서고 있다. 각 브랜드는 배우와 셀럽을 모델로 내세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팬덤 확보에 나섰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
2025-04-07 이미현 기자 -
"MZ세대 겨냥" 코오롱FnC, '왁X존스' 성수 팝업스토어 운영
코오롱FnC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왁(WAAC)은 포틀랜드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JONES)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고, 다음 달까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존스는 1971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골프백 전문 브랜드로, 50
2025-04-06 이미현 기자 -
법원, '발란' 회생절차 개시 결정 … 현 최병록 대표 체제 유지
명품 플랫폼 발란이 법원의 결정에 따라 기업 회생 절차에 돌입했다.서울회생법원 회생15부(김윤선 부장판사)는 4일 발란에 대한 회생 절차 개시를 결정했다. 회생계획안 제출 기한은 오는 6월27일까지다.법원은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업의 초기 성장 과정에서 발생한 마케팅
2025-04-04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코리아, 성수동에 한국적인 정체성 담아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매장,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플래그십 성수’는 한국의 문화와 시장에 대한 이해를 아디다스 브랜드와 융합하는 아디다스코리아의 대표적 매장이 될 예정이다. 
2025-04-04 김보라 기자 -
[Weekly New뷰티] 속보습·탄력 떨어지는 봄철, 피부 필수템된 '미스트'
봄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즉각적인 보습과 피부 진정을 돕는 '미스트'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다.4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한율은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2023년 단종되었던 제품이지
2025-04-04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