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그룹 임직원, 한마음혈액원에 헌혈증 1004매 기부
이랜드그룹은 임직원들이 자발적 참여로 모은 헌혈증 1004매를 한마음혈액원에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이랜드그룹이 매년 정기적으로 이어온 사내 헌혈 캠페인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이다. 헌혈증은 단체
2025-04-15 이미현 기자 -
트럼프 관세에 … 아모레퍼시픽, 3~5년내 美 생산시설 구축 속도
아모레퍼시픽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관세 정책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에 생산시설을 구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는 15일 공개된 블룸버그TV와의 인터뷰에서 "미국의 대중국 관세에 대응하기 위해 미국 고객사들과 비상계획을 논의하고 있다"면서
2025-04-15 김보라 기자 -
'기업회생' 발란, 셀러들과 2차 비공개 미팅 … "M&A 계획 논의"
기업회생절차를 진행 중인 명품 플랫폼 발란은 셀러(판매자)들을 대상으로 1·2차 대면 파트너 협의회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발란은 지난 10일 오후 전체 거래액의 약 27%를 차지하는 상위 10개 셀러와 만난 데 이어 이날도 2차 설명회를 가졌다. 발란은 전체 거래
2025-04-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트레일러닝' 제품군 확대 … 여성 전용 라인 신규 론칭
코오롱스포츠는 25S/S(봄·여름) 시즌 의류, 용품, 신발 등 총 29종의 트레일러닝 상품을 출시하고 트레일러닝 시장 공략에 본격적인 속도를 낸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R&D 기반의 제품 개발을 통해 트레일러닝 전용 상품을 선보여왔다. 
2025-04-15 이미현 기자 -
온라인도 '올리브영·다이소', 3월 앱 사용자 역대 최대치 경신
CJ올리브영과 아성다이소 앱 사용자 수가 지난달 최대치를 경신했다. 15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지난달 올리브영의 앱 사용자 수가 880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하며 최대치를 기록했다.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 역시 405만명
2025-04-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은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를 처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사람은 향기만으로도 상대에게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는데, 서로의 향기가 직접 닿는 최대 간격이 약 46㎝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의미를 담아 LG
2025-04-15 이미현 기자 -
마녀공장 "美 LA에서 인플루언서 체험 행사로 브랜드 알려"
마녀공장은 지난 9일 미국 LA에서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미국 내 K-뷰티 브랜드 대세로 손꼽히고 있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대표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nb
2025-04-15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베르티스와 단백체 맞춤형 항노화 화장품 개발 착수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는 지난 11일 프로테오믹스(Proteomics, 단백질체학) 기반 정밀의료 기술기업 베르티스와 피부 프로테오믹스 분석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베르티스는 프로테오믹스을 활용해 암, 노화
2025-04-15 이미현 기자 -
불황 비껴간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지난해 한국서 역대급 실적 … 디올은 뒷걸음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Hermes), 루이비통(Louis Vuitton), 샤넬(Chanel) 등 이른바 ‘에루샤’ 3사는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에르메스코리아의 2024년 매출은 9643억원으로 전년 7970억원
2025-04-14 이미현 기자 -
이랜드그룹, 산불 이재민에 1억원 상당 뉴발란스 의류 추가 기부
이랜드그룹은 최근 경북 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 상당의 뉴발란스(NEW BALANCE) 및 뉴발란스키즈 의류 1750점을 추가로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2차 기부는 지난 4월 1일 진행된 5억원 상당의 스파오(SPAO) 및 모던
2025-04-14 이미현 기자 -
무신사 "KBO·K리그와 협업 … 한정판 유니폼 선봬"
무신사 플레이어는 국내 대표 프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캠페인은 직관 시즌을 맞아 5월 5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포츠 아이템을 발매한다. 스포츠
2025-04-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업계 첫 그린워싱 가이드라인 발간 … "입점업체 보호"
무신사가 국내 패션 기업 최초로 ‘그린워싱(Green-washing)’ 문제를 방지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그린워싱이란 친환경적이지 않은 제품 또는 기업의 경영과 관련된 활동을 친환경적인 것처럼 표현하는 것을 일컫는다.앞서 무
2025-04-13 조현우 기자 -
'양극화' 뚜렷해진 아웃도어업계, 노스페이스·아크테릭스 '선전' vs K2·아이더 '부진'
지난해 국내 아웃도어업계는 업체별로 극명한 실적 차이를 보였다. 경기 침체 속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는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간 반면 전통 강자들은 매출 감소와 수익성 악화를 겪었다. 1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지난해 매출 1조
2025-04-11 김보라 기자 -
컴헤어 베르스파, '샴푸베드 무료 점검' 프로모션… "제품 신뢰도 높인다"
컴헤어의 베르스파는 초기 모델 마사지 샴푸베드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점검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베르스파 초기 모델(HG-A028; 사각도기)이 대상이다.베르스파의 마사지 샴푸베드는 두피 관리와 전신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전국 최대 36
2025-04-11 이미현 기자 -
CJ온스타일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뷰티∙식품 거래액 '쑥'"
CJ온스타일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의 4∼8일 닷새간 뷰티와 식품 거래액이 작년 행사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3%, 40% 상승하며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천천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
2025-04-11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