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도 '올리브영·다이소', 3월 앱 사용자 역대 최대치 경신

    CJ올리브영과 아성다이소 앱 사용자 수가 지난달 최대치를 경신했다. 15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지난달 올리브영의 앱 사용자 수가 880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하며 최대치를 기록했다.다이소몰 앱 사용자 수 역시 405만명

    2025-04-1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은 체취의 원인을 개선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를 처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사람은 향기만으로도 상대에게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는데, 서로의 향기가 직접 닿는 최대 간격이 약 46㎝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의미를 담아 LG

    2025-04-15 이미현 기자
  • 마녀공장 "美 LA에서 인플루언서 체험 행사로 브랜드 알려"

    마녀공장은 지난 9일 미국 LA에서 인플루언서를 초청한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미국 내 K-뷰티 브랜드 대세로 손꼽히고 있는 마녀공장 ‘퓨어 클렌징 오일’을 비롯한 대표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nb

    2025-04-15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베르티스와 단백체 맞춤형 항노화 화장품 개발 착수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는 지난 11일 프로테오믹스(Proteomics, 단백질체학) 기반 정밀의료 기술기업 베르티스와 피부 프로테오믹스 분석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베르티스는 프로테오믹스을 활용해 암, 노화

    2025-04-15 이미현 기자
  • 불황 비껴간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지난해 한국서 역대급 실적 … 디올은 뒷걸음

    프랑스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Hermes), 루이비통(Louis Vuitton), 샤넬(Chanel) 등 이른바 ‘에루샤’ 3사는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에르메스코리아의 2024년 매출은 9643억원으로 전년 7970억원

    2025-04-14 이미현 기자
  • 이랜드그룹, 산불 이재민에 1억원 상당 뉴발란스 의류 추가 기부

    이랜드그룹은 최근 경북 지역 산불 피해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1억원 상당의 뉴발란스(NEW BALANCE) 및 뉴발란스키즈 의류 1750점을 추가로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2차 기부는 지난 4월 1일 진행된 5억원 상당의 스파오(SPAO) 및 모던

    2025-04-14 이미현 기자
  • 무신사 "KBO·K리그와 협업 … 한정판 유니폼 선봬"

    무신사 플레이어는 국내 대표 프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캠페인은 직관 시즌을 맞아 5월 5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무신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포츠 아이템을 발매한다. 스포츠

    2025-04-1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업계 첫 그린워싱 가이드라인 발간 … "입점업체 보호"

    무신사가 국내 패션 기업 최초로 ‘그린워싱(Green-washing)’ 문제를 방지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발간했다고 13일 밝혔다.그린워싱이란 친환경적이지 않은 제품 또는 기업의 경영과 관련된 활동을 친환경적인 것처럼 표현하는 것을 일컫는다.앞서 무

    2025-04-13 조현우 기자
  • '양극화' 뚜렷해진 아웃도어업계, 노스페이스·아크테릭스 '선전' vs K2·아이더 '부진'

    지난해 국내 아웃도어업계는 업체별로 극명한 실적 차이를 보였다. 경기 침체 속 고가 프리미엄 브랜드는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간 반면 전통 강자들은 매출 감소와 수익성 악화를 겪었다. 11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노스페이스를 운영하는 영원아웃도어는 지난해 매출 1조

    2025-04-11 김보라 기자
  • 컴헤어 베르스파, '샴푸베드 무료 점검' 프로모션… "제품 신뢰도 높인다"

    컴헤어의 베르스파는 초기 모델 마사지 샴푸베드 사용자들을 위한 무료 점검 서비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베르스파 초기 모델(HG-A028; 사각도기)이 대상이다.베르스파의 마사지 샴푸베드는 두피 관리와 전신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전국 최대 36

    2025-04-11 이미현 기자
  • CJ온스타일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뷰티∙식품 거래액 '쑥'"

    CJ온스타일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의 4∼8일 닷새간 뷰티와 식품 거래액이 작년 행사 같은 기간 대비 각각 13%, 40% 상승하며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1일 밝혔다.천천히 자연스럽게 나이 드는 것을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

    2025-04-11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 中 신하이생물과 '생합성 레티놀' 독점 확보 … 안티에이징 개발 속도

    코스맥스는 최근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증가하는 노화 관리 수요와 ESG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항노화 제품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한다.코스맥스의 중국법인인 코스맥스차이나는 중국 신하이생물과학기술사(馨海酶源生物科技有限公司, 이하 신하이생물)과 ‘생합성 레티놀 성분 독점

    2025-04-11 이미현 기자
  • [Weekly New뷰티] 향수부터 차량용 디퓨저·섬유유연제까지 "향기로 맞는 봄"

    꽃들이 활짝 핀 완연한 봄을 맞아 향수, 디퓨저, 바디미스트 등 향기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뷰티업계도 이를 겨냥해 봄 시즌 한정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11일 업계에 따르면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

    2025-04-11 이미현 기자
  • 한국P&G "다우니와 페브리즈 조합으로 봄맞이 옷장정리 끝"

    한국 P&G가 상쾌한 향의 다우니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는 물론 함께 사용할 경우 탈취 효과와 향 지속성을 높일 수 있는 페브리즈 섬유탈취제의 3단계 옷장정리 방법을 제안한다.‘다우니 세탁세제 탈취실내건조’는 세탁물의 불쾌한 냄새의 원인으로 지적되는 오래된 냄새

    2025-04-10 이미현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비건향수 '화이트티 오 라일락'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은 오는 20일 화이트티 컬렉션 ‘화이트티 오 라일락’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화이트티 오 라일락’은 비건 향수로 고급스러운 자스민, 통카빈, 프레쉬한 라일락 노트를 표현했다. 부드러운 퍼플 라일락의 아름다움에 영감을 받아 더욱 여성스러운 감

    2025-04-10 이미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