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경 코스맥스 대표 "UN '여성역량강화원칙' 가입 … 우수 여성 인재 확보·육성"
코스맥스는 UN의 여성역량강화원칙(Women’s Empowerment Principles, 이하 WEPs)에 가입하고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스맥스는 여성 인력의 효율적인 운용 방안을 수립하고 차세대 K뷰티 리더십 육성을 위해 다양성이 보장되
2025-04-21 이미현 기자 -
체험 강화한 '올리브영 페스타' 노들섬서 열린다 … 23일 티켓팅 오픈
CJ올리브영은 오는 23일 오후 12시부터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입장권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올리브영이 2019년 처음 선보인 ‘올리브영 페스타’는 매해 인기 있는 국내 뷰티&헬스 브랜드를 소개하고 시장 트렌드를 제시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2025-04-21 이미현 기자 -
[Weekly New패션] 실용·스타일 다 잡은, 데일리룩 살리는 한 끗
가벼운 옷차림이 시작되는 봄철, 데일리룩에 꼭 맞는 아이템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어떤 룩에도 어울리는 캔버스 소재 스니커즈부터 얇은 옷에도 자국 걱정 없는 무봉제 속옷까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챙긴 SS(봄·여름) 신제품들이 눈길을 끈다.18일 패션업계에 따르
2025-04-18 이미현 기자 -
"소고기부터 맥주까지" … 이마트, 캠핑·나들이 시즌 맞아 먹거리 특가 행사
이마트가 본격적인 봄 캠핑·나들이 시즌을 맞아 구이용 소고기부터 삼겹살, 수입맥주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먹거리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끝장가격' 행사를 열고 '호주산 달링다운 와규 윗등심살(냉장)'을 100g당 1970원 특가에
2025-04-1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창사 이래 첫 ‘비상경영’ 돌입 … 박준모 대표 “더 큰 위기 오기 전 경각심 필요”
무신사가 올해 1분기 내부 목표치를 밑도는 실적을 기록하면서 비상경영 체제에 돌입했다. 2012년 무신사가 설립된 지 13년 만에 처음이다.17일 업계에 따르면 박준모 무신사 공동대표는 최근 전 임직원이 참여한 타운홀 미팅을 열고, 현재의 경영 상황과 향후 방
2025-04-17 이미현 기자 -
LG생활건강 더후, '대한제국 황실 문화유산' 복제사업 후원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가 후원해온 ‘국가유산청 문화유산 복제사업’이 결실을 맺었다.LG생활건강과 국가유산청은 17일 서울 국립고궁박물관에서 열린 ‘조선 왕실, 대한제국 황실 국가유산 복제 성과 공개 행사’를 열고, 영친왕비가 입었던 동절기
2025-04-17 김보라 기자 -
해외에서도 '힙' … LF 던스트·아떼,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LF가 전략적으로 힘주는 패션 브랜드 ‘던스트’와 뷰티 브랜드 ‘아떼’가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외 젊은층을 겨냥한 감각적인 브랜드 전략이 통하면서 LF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1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던스트의 2025년 1분기 매출은 전년
2025-04-17 이미현 기자 -
설화수, 美백화점 메이시스 420개점 입점 … "럭셔리 시장 공략"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럭셔리 뷰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최대의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Macy’s)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1858년에 뉴욕에서 설립된 메이시스 백화점은 미국 전역에 4
2025-04-17 이미현 기자 -
"차은우 모델로 쓱~" … SSG닷컴, 뷰티 플랫폼 입지 강화
SSG닷컴은 '뷰티 전문관' 활성화를 위해 배우 차은우를 뷰티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Beauty of SSG(뷰티 오브 쓱)’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SSG닷컴은 전 세대가 선호하는 신뢰도 높은 배우 차은우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세
2025-04-17 이미현 기자 -
에이피알, 미국 LA 뜬 메디큐브 팝업에 새벽부터 오픈런 … "7일간 5천여명 몰려"
에이피알은 지난 3월 19일부터 25일까지 미국 LA(로스앤젤레스) 멜로즈 거리에서 진행한 메디큐브 팝업 스토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7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팝업 스토어는 최근 메디큐브가 미국 시장에서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2025-04-17 이미현 기자 -
한국콜마, 친환경 종이팩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한국콜마는 자체 개발한 친환경 종이팩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25’ 패키징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종이튜브·종이스틱 이어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한 성과다.레드닷 디자
2025-04-17 이미현 기자 -
무신사, 1분기 日 거래액 2배 증가 ∙∙∙ "K-패션 일본 시장 진출 가속도"
무신사는 올해 1분기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일본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114%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일본 누적 회원 수와 구매 고객 수도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늘어났다. 3월 기준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의 일본 월간 활성 사용자
2025-04-17 이미현 기자 -
"이번엔 한한령 진짜 풀릴까?" … K-뷰티, 9년 만에 중국 재도약 기대감
뷰티업계가 중국 시장에서 재도약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한령(한류 제한령) 해제 가능성이 어느 때보다 높아진 데다 중국 노동절 연휴가 소비 회복을 이끌 수 있다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중국 내에서 한한령(한류 제한령)이 완화되는 조짐이 감지되고
2025-04-16 이미현 기자 -
설화수, 10가국 집결한 '글로벌 컬처 트립'에 글로벌 앰버서더 임윤아 참석
설화수는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인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
2025-04-16 김보라 기자 -
"짧은 영상으로 승부" … 빈폴·에잇세컨즈, '숏폼' 마케팅 강화
빈폴과 에잇세컨즈가 ‘숏폼’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과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공식 소셜 미디어에서 숏폼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빈폴과 에잇세컨즈는 최근 60초 이내의 짧은 영상인 숏폼 콘텐츠를 통한 커뮤니케이
2025-04-16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