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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세종3공장 준공… "생산능력 7천억 규모 확대"
건강기능식품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세종3공장을 준공했다. 3공장 준공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연간 7000억원 규모의 생산 캐파를 확보하며, 국내 최대 생산능력 ODM기업으로서 글로벌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콜마비앤에이치는 세종시 미래산업단지 약 2만24㎡(6
2023-12-04 김보라 기자 -
"노재팬 끝"··· 다시 살아난 유니클로, 매출만 1조 육박
일본 SPA(기획부터 생산·유통까지 직접 운영) 브랜드 유니클로가 연매출 1조원에 육박했다. 노재팬(No Japan·일본산 제품 불매운동) 영향으로 주춤했던 실적이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데다 의류 물가는 크게 오르면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SPA브랜드
2023-12-0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무진장 블프’ 판매액 3083억원 돌파…온∙오프라인 동시 흥행
무신사는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이하 무진장 블프)’가 12일간 누적 판매액 3000억원을 돌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무진장 블프는 지난 11월 22일부터 12월 3일까지 12일간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
2023-12-04 문은혜 기자 -
신세계인터, 오스트리아 스파 브랜드 '수잔 카프만' 론칭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돌체앤가바나 뷰티와 꾸레쥬 퍼퓸에 이어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며 수입 화장품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스트리아 스파 브랜드 ‘수잔 카프만’과 국내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4일부터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선(先)
2023-12-03 김보라 기자 -
[인터뷰] 유튜버 오지브로 "블랙야크 히말라야 트레킹, 함께 해 더 좋았다"
"내년에도 기회가 된다면 블랙야크 히말라야 트레킹에 참여하고 싶습니다."유튜버 오지브로는 지난달 30일 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블랙야크 2023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에 참여한 소감을 이같이 밝혔다.오지브로는 비박(최소한의 장비를 사용해 하룻밤을 지새우는 군사 야영지를
2023-12-01 김보라 기자 -
강추위에… 코오롱FnC, 방한용 패션 아이템 출시
체감온도가 영하권에 머무는 강추위 속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이 방한용 패션 아이템에 눈을 돌리고 있다. ‘워머(Warmer)’는 몸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손과 발, 목에 두르는 천이나 양모 등의 소재로 만들어진 것들을 지칭한다.1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2023-12-01 김보라 기자 -
부가부, 코코아 마켓에 유모차 등 1천만원 상당 제품 기부
유아용품 브랜드 부가부가 오는 2일 배우 윤승아와 슈퍼파인이 미혼·한부모가정을 위해 진행하는 코코아 마켓에 부가부 드래곤플라이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한다고 1일 밝혔다.코코아마켓은 배우 윤승아와 지속 가능한 마켓 슈퍼파인이 함께 주관하는 크리스마스 기부
2023-12-0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아울렛, 11월 거래액 140억원 육박… 작년比 2.8배 ↑
최근 국내외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상시 할인 판매하는 무신사 아울렛이 주목받고 있다. 젊은 고객층을 중심으로 상시 할인 상품이나 할인 기획전 등 알뜰 소비가 긍정적으로 인식되면서다. 고물가 시대에 스마트한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와 맞물려 지속 성장을 거듭하
2023-12-01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공정위 주관 '대리점 동행기업' 3년 연속 선정
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대리점 동행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대리점 동행기업 선정식은 지난달 3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공정거래조정원에서 조홍선 공정거래위원회 부위원장과 조동주 이랜드월드 최고운영책임자(COO) 및 LG전자, 매일유업, 남
2023-12-01 김보라 기자 -
아워홈,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 개최
아워홈은 지난 11월30일 고객 초청 행사 ‘2024 트렌드 인사이트 데이(Trend Insight Day)’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트렌드 인사이트 데이’는 아워홈 식재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외 식음 시장 주요 트렌드를 공유하고 식음사업자 맞춤형 토탈 솔루션
2023-12-0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보온성은 기본, 스타일까지"… 어떤 부츠 고를까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패션업계가 겨울 필수 아이템 부츠를 잇달아 출시했다. 보온과 방풍 등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시장 선점에 나섰다.1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 폴더는 폴더라벨 윈터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폴더라벨은 다양한 유형의 트렌드 아이템
2023-12-01 김보라 기자 -
실적 악화에 주주 달래기 나선 '패션·화장품' 업계… 배당성향 확대, 특별배당까지
패션·화장품업계가 실적 악화 부담에도 배당을 확대하며 주주친화 경영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있다. 30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전날 회계연도 결산 기준 2023년부터 2025년까지 3년간 연도별 배당성향(연결 지배주주순이익에서 배당금이 차지하는 비중)을 35
2023-11-30 김보라 기자 -
"스파시바~" 러시아 스킨케어 시장 두드리는 K-뷰티
러시아에도 K뷰티 열풍이 불면서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량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수출 증가에 힘입어 러시아 최대 쇼핑몰에서도 국내 뷰티 제품들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는 상황이다. 30일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조사한 국가별 수출현황에 따르면 올해 1~10월
2023-11-30 문은혜 기자 -
[인사] 삼성물산 패션부문
◇부사장△이소란 △정욱준◇상무△박영미 △안상욱
2023-11-3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가니, 현대百 판교점에 매장 오픈… 국내 사업 박차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컬처 블렌딩 유니언(Culture Blending Union)’ 비이커(BEAKER)가 운영하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63㎡(약 19평) 규모의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가니는 덴마크의 리빙
2023-11-2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