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스걸파2' 제작 협찬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2(스걸파 2)'를 제작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지난 2011년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2023-11-29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충주공장, 생리대 최초 의약외품 GMP 획득

    유한킴벌리는 자사 충주공장이 여성용품 제조사업장으로는 최초로 의약외품 GMP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충주공장은 유한킴벌리의 여성용품 전문 생산기지로 스마트 매뉴팩처링을 구현해 품질과 공정을 실시간 관리하고 있다. 좋은느낌과 화이트 패드, 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

    2023-11-2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서울시, 취약계층에 희망꾸러미 3천세트 나눔

    애경산업이 연말을 맞아 서울시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2023 희망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애경산업은 28일 마포구 문화비축기지에서 서울시,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12억원 상당의 생활용품·화장품으로 구성한 희망꾸러미 3000세트를

    2023-11-28 김보라 기자
  • 코오롱 '케이트' 국내 론칭, 갤러리아 명품관에 문 열어… "럭셔리 패션 선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아메리칸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케이트(Khaite)’를 국내 론칭했다. 매장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이스트점에 문을 연다.2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케이트는 2016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캐서린 홀스타인(Cather

    2023-11-28 문은혜 기자
  •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로 日 공략 나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가 본격적으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한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이달 28~29일 글로벌 K-POP(케이-팝) 시상식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열리는 일본 도쿄돔에서 홍보 활동을

    2023-11-28 문은혜 기자
  • 패션 넘어 '푸드' 공략… LF, 면제조업체 품었다

    LF가 인수합병(M&A)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기존 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내고 외연을 확대하기 위한 전략으로 해석된다.28일 업계에 따르면 LF는 12월6일 한스코리아의 지분 90%(19주8000주)를 인수했다. 인수가는 207억원이다.2

    2023-11-2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로이드, '7.67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반지 선봬… 국내 단 1개

    이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오는 12월 1일 ‘튜더로즈가든’ 컬렉션을 출시하고,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튜더로즈가든’은 7.67 빅캐럿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활용한 반지 컬렉션으로 단 한 개만 판매한다. 핑크 다이아몬드

    2023-11-28 강필성 기자
  • "고객 안전에 진심"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은 환경부와 시민사회, 기업이 함께 주관하는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참여한 기업들 중에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에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열린 ‘자발적 협약 성과

    2023-11-27 문은혜 기자
  • 엘리자베스아덴, '레티놀+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출시

    엘리자베스아덴은 '레티놀 + 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 워터 크림'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신제품 ‘레티놀 + HPR 세라마이드 래피드 스킨-리뉴잉 세럼 & 워터 크림’에는 순수 레티놀보다 강력한 차세대 레티노이드 ‘레티

    2023-11-2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으로 48억원 규모 물품 기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48억원 상당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올해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라네즈, 에스트라, 려,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소비자가 기준

    2023-11-2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K-뷰티 인기에 '태국' 메이크업 시장 공략 가속화

    코스맥스가 태국 등 아세안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27일 밝혔다.K뷰티 인기 추세를 반영한 메이크업 제형 라인업 확대 및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로 동남아 뷰티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다.태국은 덥고 습한 기후 탓에 전통적으로 매트한 제형의 선호도

    2023-11-27 김보라 기자
  • '3545' 여성 패션 성지된 이랜드글로벌 멜본, 2만원대 니트 '불티'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의 여성복 브랜드 '멜본'이 외부 매장 확산을 본격화한다. 멜본은 올해에만 외부 유통점에 7개의 매장을 추가로 오픈했으며, AK백화점 평택점, 분당점에는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24일 멜본에 따르면 광주에 오픈한 매장은 올해

    2023-11-24 김보라 기자
  • 특가에 경품행사까지… 유니클로, 30일까지 '20주년 감사제' 실시

    유니클로가 올 연말 대대적인 유니클로 감사제를 진행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니클로가 매년 여는 최대 규모 고객 사은행사다.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이해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라는 타이틀로 실시된다.2

    2023-11-24 김보라 기자
  • [N-포커스] '리뉴얼·해외진출' 재도약 나선 코오롱FnC… "4분기 실적반등 기대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코오롱FnC)가 재도약을 꾀한다. 균형 잡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과 리뉴얼 등으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에 적극 나선 것. 고물가와 경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위기를 반등의 기회로 삼아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포부다.24일 업계에

    2023-11-24 김보라 기자
  • 29CM, 블랙프라이데이 판매액 전년比 3배 늘어

    29CM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전년보다 286% 증가한 판매액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성적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굿위크에서만 93만개 이상의 상품이 판매되었는데, 지난해와 비교하면 3배 이상 늘어난 결과다.판매율이 가장 좋았던 카테고리는

    2023-11-24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