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투어, 반려견과 함께하는 펫투어 출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펫팸족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또한 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이 최근 마니아층을 넘어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댕댕이랑 떠나는 힐링투어’라는 주제로 청정자연 제주에서 2박3일 일
2019-07-01 임소현 기자 -
호텔 뷔페 7만원대에… 더 플라자, 세븐슈퍼위크 시즌2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의 버라이어티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는 ‘1년에 딱 한번 호텔 뷔페로 떠나는 특별한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호텔 뷔페를 7만원대에 즐길 수 있는 세븐 슈퍼 위크(7even Super Week) 시즌 2를 다음달
2019-06-30 임소현 기자 -
7~8월 호캉스 롯데호텔에서… '주말 전용 패키지 2종’ 출시
롯데호텔서울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8월 주말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는 ‘주말 전용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호텔에 인접한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에서 원데이 클래스를 수강하는가 하면 호텔 라운지에서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특전을 제
2019-06-30 임소현 기자 -
"오프라인 강점 살린다"… 롯데백화점, 아시아 최초 ‘쥬라기 월드 특별전’ 진행
롯데백화점이 오프라인이 가진 강점인 ‘체험형 콘텐츠’를 활용,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함으로써 본격적인 고객 확보에 나섰다.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 김포공항점(서울 강서구 방화동)에서 미국, 호주, 프랑스, 스페인에 이은 세계 5번째이자 아시아 최초로 ‘쥬라기 월드
2019-06-26 임소현 기자 -
[르포] 영화같은 1시간을 보내다… '쥬라기 월드 특별전' 가보니
누구나 한번쯤은 영화 속으로 들어가는 상상을 한다. 외국에서는 영화사에서 만든 테마파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지만 국내에서는 생동감있는 어트랙션을 찾아보기 힘들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오는 28일 '쥬라기 월드 특별전'이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진행된다. 26일 찾은
2019-06-26 임소현 기자 -
홈쇼핑 여행상품의 '민낯'… 적자 여행 떠안는 현지 협력사
TV홈쇼핑에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해외여행 상품의 대부분이 '마이너스 투어'로 시작해 현지 협력사의 부담으로 이어지는 고질적인 구조적 문제가 여전히 지적된다. 이렇게 되면 선택관광, 쇼핑 투어 등의 강요가 소비자들에게 돌아갈 수밖에 없어 앞으로 이 구조를 개선해 나
2019-06-25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30주년 맞아 여름 시즌 축제 개최
매년 브라질 정통 삼바축제로 여름을 열었던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올해 30주년을 맞아 특별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손님들에게 기적을 선물한다는 '30th Make a Miracle'를 축제명으로 정하고 29일부터 8월 25일까지 약 58일간 여름 시
2019-06-21 임소현 기자 -
대명그룹,반바지에 염색머리로 출근… 기업문화 혁신 나선다
대명그룹이 근무 복장과 용모를 자율화 한다.대명그룹은 근무 복장과 용모를 임직원 자율에 맡기는 ‘대명 용모 복장 3.0’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자율화에 따라 반바지를 포함한 모든 복장이 허용되고 타인에게 부정적이지 않은 염색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할 수
2019-06-18 임소현 기자 -
오션월드, 워터파크 시즌 개막… 초호화 라인업 뮤직페스티벌
본격적인 워터파크 시즌이 개막했다. 무더위도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짜릿한 어트랙션부터 화려한 DJ 파티, 초호화 라인업 뮤직 페스티벌, 한 여름 뜨거운 태양이 반가운 피서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오션월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먼저 해외 유명 DJ들의 화려한 공연을
2019-06-18 임소현 기자 -
롯데워터파크, 예능 대세 ‘장도연’ 모델로 발탁
올해 롯데워터파크가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대세 ‘장도연’을 올 여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오는 21일부터 장도연 특유의 세련되면서 유쾌한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롯데워터파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이번 광고 영상에는 힘
2019-06-18 임소현 기자 -
하나투어, '애자일' 조직 신설… 탈 패키지 집중
하나투어가 최근 탈(脫) 패키지 여행상품에 집중하고 있다. 정형화된 패키지에서 탈피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여행 상품을 만들겠다는 취지다.하나투어는 올 4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혁신 조직인 ‘애자일(Agile) 팀’을 신설했다. 아이디어 발
2019-06-17 임소현 기자 -
한국, 럭셔리 호텔 격전지될까… 하얏트 최고급 '안다즈' 상륙 임박
오는 8월 한국에 처음으로 글로벌 호텔 체인 하얏트의 '안다즈' 브랜드가 문을 연다. 롯데호텔의 시그니엘서울이 6성급 호텔을 표방하는 등 국내 럭셔리 호텔 전쟁의 서막이 오른 가운데 향후 글로벌 호텔 체인까지 합류해 더욱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
2019-06-17 임소현 기자 -
용평콘도 회원 상대 갑질논란
용평리조트의 민낯㊤… 수년간 감사거부, 콘도회원만 '피눈물'
매출액 1813억8900만원‧영업이익 245억6300만원‧당기순이익 101억8600만원…. 지난해 ㈜용평리조트 매출성과다. 용평리조트는 명실상부 국내 '최초‧최대‧최고' 복합레저타운이다. '돈 있고, 힘 있고, 빽 있는' 사람은 회원권 하나쯤 갖고 있다는 얘기가 나올
2019-06-14 박지영 기자 -
사조그룹, '캐슬렉스 제주' 7~8월 여름 휴가 패키지 선봬
사조그룹 캐슬렉스 제주 골프클럽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골프클럽 숙박 패키지와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여름휴가철인 7~8월 제주 골프여행객을 위해 휴가와 골프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이다. 골프텔 숙박, 그린피
2019-06-12 임소현 기자 -
대명호텔앤리조트, 가족과 함께하는 국내 여행 패키지 선봬
대명호텔앤리조트가 가족을 위한 국내 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대명호텔앤리조트에서 모녀를 위한 여행 상품인 ‘디어 맘(Dear. Mom)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석식 2인, 테라피 또는 사우나 2인, 아닉구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 등
2019-06-12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