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 아쿠아플라넷, '온라인 기프트숍' 오픈
현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아쿠아 인형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스마트 스토어를 신규 개설했다.스마트 스토어는 아쿠아플라넷에서 가장 매력 있는 캐릭터 아쿠아 수호대는 물론 바다동물 인형, 가방, 열쇠고리 등 기
2019-07-31 임소현 기자 -
[르포] 'BTS'도 다녀온 '핵인싸' 놀이터… 가평 캠프통 포레스트 가보니
'방탄소년단(BTS)'도 다녀온 진정한 '핵인싸'들의 여름 레저 시설, 캠프통포레스트는 한국 1020 젊은이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다. '좀 놀 줄 아는' 한국인들에게 국내 레저시설들이 너무나 오래되고 지루했던 것은 사실이다. 6만원대에 500만평의 청평호를 가질 수 있는
2019-07-30 임소현 기자 -
[인터뷰] 진영주 통그룹 대표 "캠프통, 중국·동남아 현지에 전파할 것"
"캐나다의 나이아가라 폭포, 독일의 나일강처럼 우리도 청평호 '캠프통'을 글로벌 관광지로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방탄소년단이 국내 레저시설 중 선택한 여름철 핫플레이스 캠프통아일랜드와 포레스트가 글로벌에서 찾는 시설이 되고, 거꾸로 해외로 수출하는 겁니다. 우리나라에서
2019-07-30 임소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빌딩서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개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63컨벤션센터에서는 전 세계 100여종의 크래프트 맥주를 최대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2019 월드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을 다음달 16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매년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매진을 기록한 만큼 여름철 한강 대표
2019-07-28 한지명 기자 -
롯데호텔월드, 휴가철 겨냥 '키즈테인먼트 콘텐츠' 선봬
롯데호텔월드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키즈 전용 패키지, 키즈존, 키즈 서비스 등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유아(48개월~미취학 아동) 동반 고객을 공략한 ‘맘스 힐링(Mom’s Healing)’ 패키지가
2019-07-28 한지명 기자 -
CGV, '알라딘' 4DX 최초 100만 관객 돌파
디즈니 영화 '알라딘'이 4DX로만 100만 관객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28일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는 "'알라딘'이 국내 개봉한 4DX 작품으로서는 지난 27일 기준 최초로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평균 객석률 70%를 웃도는
2019-07-28 한지명 기자 -
호텔가, 바텐더 초청 클래스 개최… '칵테일' 즐기는 색다른 방법 소개
호텔가가 바텐더 초청 칵테일 클래스를 진행한다. 호텔업계는 최근 투숙객과 일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강좌와 파티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진입 문턱을 낮추고 있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2019-07-24 임소현 기자 -
"동심을 잡아라"… 어른 '전유물' 호텔이 달라졌다
성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호텔이 변화하고 있다. 국내에 '호캉스' 열풍이 불면서, 국내 여행 트렌드를 이끈 '가족여행'과 맞물려 '키캉스(키즈+호캉스)' 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다. 국내 특급호텔들은 과거 성인 투숙객에게 맞춰왔던 공간 구성을 아이들을 위한 구성
2019-07-24 임소현 기자 -
제주신라호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지역 예술인 지원 나선다
제주신라호텔이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서머 크리스마스 마켓’을 열어 제주 지역 예술인들 지원에 나선다. 지역사회 예술인들이 고객들과 직접 교류하며 자신들의 수공예품을 알릴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다.제주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마켓은 제주에서 개인
2019-07-23 임소현 기자 -
도중섭 워커힐 총괄 "비스타 리브랜딩 2년, 객실 점유율 20% 늘었다"
2주년을 맞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하 '비스타')이 리브랜딩 전 W호텔 당시보다 일반 고객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도중섭 워커힐호텔앤리조트 총괄은 23일 오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된 2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비스타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하 '그랜드
2019-07-23 임소현 기자 -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픈 2주년 맞아 브랜드 재도약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하 '비스타')은 오픈 2주년을 맞이해 'VISTA' 브랜드 재도약에 나선다.비스타는 23일 오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진행된 2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오픈 2년을 기해 교육, 콘텐츠 및 프로그램 개발, 서비스 재정비, 신규 상품 개발 등 다각
2019-07-23 임소현 기자 -
디즈니코리아, 9월 초까지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9’ 캠페인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22일부터 9월 초까지 디즈니 프린세스를 테마로 한 ‘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9’ 캠페인을 진행한다.꿈을 크게 프린세스 2019는 진취적이고 능동적인 모습을 지닌 디즈니 프린세스들을 통해 아이들에게 디즈니가 지향하는 가치인 꿈과 희망, 용기
2019-07-22 임소현 기자 -
롯데시티호텔, ‘쥬라기 월드 특별전’ 연계 패키지 출시
롯데시티호텔의 4개 지점(마포, 김포공항, 구로, 명동)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이해 아시아 최초의 ‘쥬라기 월드 특별전’ 연계 패키지인 ‘웰컴 투 쥬라기 월드(Welcome to Jurassic World)’ 패키지를 출시하고 오는 12월 31일까지 연중 상시로 판
2019-07-21 임소현 기자 -
JW 메리어트 동대문, 업그레이드된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여름 시즌 가장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제철 과일을 주제로 선보이고 있는 ‘썸머 프루트 애프터눈 티 세트(Summer Fruit Afternoon Tea Set)’를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메뉴 및 플
2019-07-19 임소현 기자 -
신세계조선호텔, 배우 이민호 홍보모델로 발탁
신세계조선호텔은 한류를 대표하는 톱스타들과 함께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첫 시작으로는 글로벌 한류스타인 배우 이민호를 호텔 홍보모델로 위촉해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글로벌 스타 마케팅을 진행하고 브랜
2019-07-18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