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 AD-페이스북, 디지털 마케팅 협력 맞손

    NHN AD는 9일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와 온라인 버추얼 업무 협약식을 열고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 회의 기반의 온라인 행사로 진행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와 기술을 공유하고 글로

    2020-07-10 신희강 기자
  • LG전자,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가격 낮추고 대중화 나서

    LG전자가 10일 100만 원대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신제품을 출시했다.기존 모델 대비 내부 디자인을 단순화하는 등 원가절감을 통해 가격을 낮췄지만 외관 디자인과 차별화된 성능과 기능은 동일하게 적용해 기존 제품의 고급스런 느낌과 맛있는 맥주 맛을 그대로 살

    2020-07-10 장소희 기자
  • 같은 '적자사업' 불구 희비 엇갈린 LG전자 '스마트폰 vs 전장'

    LG전자가 올해 최악의 고비로 예상됐던 지난 2분기 선방한 실적을 거뒀지만, 적자사업인 스마트폰(MC)과 전장부품(VS)의 부진이 깊어지며 LG전자의 고민도 깊어졌다. 같은 적자사업이지만 올해 '벨벳' 등 정체성을 바꾼 신제품으로 기회를 잡은 MC부문과 달리 '코로나1

    2020-07-10 장소희 기자
  • 한싹시스템-신도리코, 망연계 보안 출력 비즈니스 MOU 체결

    망연계 전문기업 한싹시스템은 2D&3D전문기업 신도리코와 망연계 보안 출력 비즈니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망분리 환경에서 외부망(인터넷망)의 자료를 안전하게 출력할 수 있는 보안 제품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양사는 ‘망연

    2020-07-10 신희강 기자
  • 네오위즈, 온라인 FPS게임 '아바' 대만 상륙

    네오위즈는 온라인 FPS게임 '아바(A.V.A)'의 대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현지 서비스는 해피툭이 맡는다. 해피툭은 2012년 설립 이후 대만 지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일본과 태국 지사를 운영 중이다.이

    2020-07-10 연찬모 기자
  • 카카오IX, '카카오프렌즈 홈' 스마트 체중계 내놔

    카카오의 캐릭터(카카오프렌즈)·굿즈 사업을 운영하는 카카오IX가 스마트 소형가전 시리즈 '카카오프렌즈 홈(KAKAO FRIENDS HOME)'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첫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은 '스마트 체중계'다. 체중계와 연동되는 'Smart Scale–

    2020-07-10 전상현 기자
  • 젊어진 LG-GS, '新협력체제' 눈길… '동업자 정신' 이어가

    지난 2004년 '신사협정'을 맺은 이후 '각자도생'의 길을 걸은 LG그룹과 GS그룹간 미묘한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 암묵적으로 동종 분야에서 경쟁을 피하던 양 그룹이 새로운 협력체계 구축에 시동을 걸고 있다. 재계에서는 '신사협정' 이후 무색해진 '동업자 정

    2020-07-10 조재범 기자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활용, 연매출 1억 소상공인 40% 늘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창업에 뛰어드는 소상공인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네이버는 자사 소상공인 온라인 창업 지원 툴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근 1년간 연 매출 1억원 이상을 달성한 판매자가 2만 6000명을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전년대비

    2020-07-10 전상현 기자
  • 인도내 반 중국 움직임 확산…삼성·애플 스마트폰 웃는다

    인도 내 중국산 제품 불매 운동이 확산 움직임을 보이면서 한국산 스마트폰과 애플의 아이폰이 반사이익을 볼 것으로 전망된다.지난 6월 15일 히말라야 부근에서 인도군과 중국군의 충돌로 인해 인도군 20명이 사망한 이후 시작된 인도내 '보이콧 차이나' 정서가 더 높아지는

    2020-07-10 김동욱 기자
  •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특별 행사 실시… "70만원 혜택"

    삼성전자는 장마 이후 찾아올 무더위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한시적으로 '무풍에어컨 여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무풍에어컨 갤러리∙클래식 제품 중 행사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으뜸효율

    2020-07-10 조재범 기자
  • 네이버 NBP, 오아시스마켓에 클라우드 플랫폼 제공

    네이버의 B2B 서비스 업체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하 NBP)'이 신선 식품 새벽 배송 업체 오아시스마켓에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했다고 10일 밝혔다.NBP는 오아시스마켓 물류센터의 SW 기반 서버, DB, 네트워크 인프라 등에 자사 클라우드 플랫폼을 구축했다.

    2020-07-10 전상현 기자
  • LGU+, U+tv '2020 상반기 결산 특집관' 오픈

    LG유플러스는 U+tv의 올 상반기 인기 콘텐츠를 한데 모은 '상반기 결산 특집관'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LG유플러스가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U+tv 영화 VOD 구매 건수를 분석한 결과, '기생충'이 1위를 차지했으며 '겨울왕국2', '백두산'이

    2020-07-10 연찬모 기자
  • KT 'Seezn·올레 tv', 강다니엘 온라인 팬미팅 단독 생중계

    KT가 오는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을 Seezn(시즌)과 올레 tv에서 단독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까지 Seezn과 올레 tv에서 2 5000원에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구매한 고객은 팬미팅과 공연을

    2020-07-10 전상현 기자
  • 웨이브, 오리지널 시네마틱 드라마 'SF8' 공개

    웨이브는 오리지널 시네마틱 드라마 시리즈 'SF8'을 10일 전편 공개한다고 밝혔다.SF8은 웨이브가 투자하고 한국영화감독조합(DGK)과 MBC가 기획, 수필름에서 제작한 국내 최초의 영화와 드라마 크로스오버 프로젝트다.8인의 영화감독들이 각각의 드라마 에피소드를 연출

    2020-07-10 연찬모 기자
  • 왓챠,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온라인 상영관' 열어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업체 왓챠가 'BIFAN(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X WATCHA 온라인 상영관'을 정식 오픈하고 해외 장・단편 68편을 상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경쟁 부문 3개 섹션과 비경쟁 부문 4개 섹션 등 총 7개 섹션에서 장편 5000원, 단편은 100

    2020-07-10 전상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