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센터-페이스북, 전략적 파트너십 맞손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가 페이스북과 손잡고 전자상거래 사업자들의 글로벌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코리아센터는 페이스북과 지난 31일 싱가포르 페이스북 아태지역 본부에서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페이스북 마케팅 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2020-02-04 신희강 기자 -
CJ ENM 다이아 티비, '제2회 커튼콜 프로젝트' 진행
CJ ENM은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한국문화예술위원회(ARKO)와 ‘제2회 커튼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커튼콜 프로젝트’는 공연업계-크리에이터-관객이 함께하는 공연문화 인식 제고를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디지털 문화에
2020-02-04 신희강 기자 -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이용자 소통 행보 '활발'
컴투스가 전세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컴투스는 지난 1일(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서머너즈 워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밋업 행사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머너즈 워와 관련한
2020-02-04 연찬모 기자 -
'O2O' 시장 폭풍성장… 작년 '거래액 97조, 종사자 54만여명'
지난해 O2O 서비스를 통한 거래액은 약 97조원, 종사자는 54만여명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는 '국내 O2O 서비스 시장 현황'을 내놓고 이 같이 밝혔다.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서비스는 휴대폰 앱
2020-02-04 전상현 기자 -
SKT, 혼합현실(MR) 제작 시설 ‘점프 스튜디오’ 오픈
SK텔레콤은 올 봄에 혼합현실(MR) 제작 시설 ‘점프 스튜디오’를 서울에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마이크로소프트와의 국내 계약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의 ‘혼합현실 캡처 스튜디오(Mixed Reality Capture Studio)’ 기술을 아시아
2020-02-04 신희강 기자 -
버즈니 '홈쇼핑모아', 모바일 홈쇼핑 검색 상단 광고 도입
버즈니는 운영 중인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앱 ‘홈쇼핑모아’에 검색 상단 광고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검색 상단 광고’는 이용자가 홈쇼핑모아 앱에서 특정 단어를 검색하면 해당 검색어와 연관된 카테고리를 자동 매칭해 검색 결과 상단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다. 검
2020-02-04 신희강 기자 -
KT, B2B 핀테크 '웹케시'와 AI 경영관리 솔루션 개발 맞손
KT가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와 'AI 경영관리 솔루션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KT는 자사 AI 기술과 웹케시의 경영관리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시너지 창출 방안을 구체화 할 예정이다. 양사는 ▲기업 CEO를 위한 AI
2020-02-04 전상현 기자 -
'우한폐렴' 변수, 반도체 수요 하반기 더 몰린다
지난해 부진을 겪었던 반도체업계가 올해는 수요 증가에 힘입어 '상저하고(上低下高)' 흐름을 나타낼 것으로 예측했다. 연초부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알려진 중국발 '우한 폐렴'이 세계 제조업 시장에 변수로 등장하면서, 전형적으로 상저하고 패턴을 보였던 반도체 시장은 올
2020-02-04 장소희 기자 -
한빛소프트, '오디션' VVIP 정책 도입
한빛소프트는 자사 PC온라인 게임 '오디션'에 VVIP 정책을 신규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부터 연 2회 오디션 VVIP 유저를 선정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VVIP 유저는 게임룸 입장 시 다른 유저들이 손쉽게 식별할 수 있는 '전용 마크'와 'VVI
2020-02-04 연찬모 기자 -
틱톡, '펍지·카카오게임즈'와 배틀그라운드 챌린지 진행
동영상 공유 앱 '틱톡(TikTok)'이 카카오게임즈, 펍지주식회사와 지난 3일부터 7주간 배틀그라운드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6명의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매주
2020-02-04 전상현 기자 -
택시 배차 앱 '카카오 T 블루', 대전서 시범서비스
카카오모빌리티는 운송가맹사업 자회사 KM솔루션이 '카카오 T 블루'의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현재 카카오 T 블루는 서울시, 대구시, 성남시 등 총 3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 중이다. 이번에는 충청권 최초로 대전시에서 500여대 규모로 카카오 T
2020-02-04 연찬모 기자 -
LG전자, 북미 공조시장 공략 10년, 매출 '10배' 키웠다
LG전자가 주거공간부터 상업공간까지 차별화된 공조솔루션을 앞세워 북미 공조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3일부터 5일까지(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공조전시회 'AHR 엑스포(The International Air-Conditi
2020-02-04 장소희 기자 -
KT '플레이디', 틱톡과 공식 리셀러 계약
KT 온라인광고대행사 '플레이디'가 글로벌 동영상 공유 앱 '틱톡(TikTok)'과 공식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틱톡은 풀 스크린의 세로화면과 쇼트 클립 동영상을 컨셉으로 국내외서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는 비디오 플랫폼이다. 플레이디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0-02-04 전상현 기자 -
LGU+, 가성비 최강 'U+지능형 CCTV' 단체형 상품 선봬
LG유플러스는 종합 보안 솔루션 'U+지능형 CCTV'에 '단체형' 신규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단체형 상품은 카메라 대수가 많은 중대형 매장 또는 다수의 사업장을 한번에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특화된 상품이다. 카메라 1대당 월 1만1000원에 제공되며
2020-02-04 연찬모 기자 -
네오위즈, PC패키지 신작 '메탈유닛' 엑세스 버전 공개
네오위즈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패키지 게임 '메탈유닛'을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정식 출시 전 테스트단계인 얼리 엑세스 버전으로 선보인다.메탈유닛은 스토리 중심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근접, 원거리, 보조
2020-02-04 연찬모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