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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 찾고 꿈도 찾고 … KT, 난청아동 성장스토리 광고로 제작
KT가 소리찾기 사업 수혜자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영상 광고 ‘소리찾기-꿈품교실’ 편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KT의 캠페인 철학을 담은 이번 광고는 소리찾기 활동 지원대상 중 한 명인 최근(22세)씨가 직접 출연했다.소리찾기-꿈품교실편은 최씨가 꿈품교실을 통해 꿈을
2024-09-01 김성현 기자 -
SKB, ESG경영 실천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성료
SK브로드밴드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개최한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2024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는 SK브로드밴드와 FNC 엔터테인먼트 비영리 공익재단인 LOVE FNC가 손잡고 ‘나와 우리의 행복을 노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
2024-09-01 김성현 기자 -
유정현 NXC 의장, 상속세 위해 와이즈키즈서 3200억원 대여
고(故) 김정주 창업자의 배우자 유정현 엔엑스씨(NXC) 의장이 상속세 납부를 위해 와이즈키즈로부터 3200억원을 대여했다고 30일 밝혔다.와이즈키즈는 유 의장의 두 자녀가 대주주인 기업으로 거래 목적을 '자금 운용'으로 명시했다. 거래일자는 이달 31일, 이자율은 4
2024-08-30 신희강 기자 -
다라 코스로샤히 우버 CEO 첫 방한… "韓 중요한 시장, 현지 파트너십으로 경쟁력 확보"
"우버에게 있어 한국은 매우 중요한 국가입니다."다라 코스로샤히 우버 최고경영자(CEO)가 처음으로 한국을 찾았다. 그는 한국을 중요한 핵심 시장으로 꼽고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경쟁력을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코스로샤히 CEO는 30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기자
2024-08-30 신희강 기자 -
'6G 포럼 대표의장사' LGU+, 인도 글로벌 행사서 AI 사례 전파
LG유플러스는 6G 포럼 대표의장사로서 인도 델리에서 열린 제11회 Global 5G Event에 참가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Global 5G Event는 5G 성과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6G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논의하는 글로벌 이벤트다. ▲6G 포럼(한국)
2024-08-30 신희강 기자 -
5G 아직도 느리네… 지하철·고속도로 4곳 통신 품질 '미흡'
우리나라 지하철과 고속도로 4곳에서 여전히 5세대(5G) 서비스 전송 속도가 느리거나 접속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3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지난해 이동통신 서비스 품질평가에서 80곳 가운데 LTE를 제외한 5G 4개소가 품질이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다.&nbs
2024-08-30 신희강 기자 -
KT클라우드, '백석 AI데이터센터' 개관… '고집적·고효율' 냉각 기술 적용
KT클라우드(kt cloud)가 백석 AI데이터센터(AIDC)’를 개관했다.30일 KT클라우드에 따르면 백석 AIDC는 고집적, 고효율 차세대 냉각기술 등을 적용한 AI 전용 데이터센터다. 고성능 컴퓨팅 및 대규모 데이터 처리를 위한 고객들의 AI GPU 요구에 신속히
2024-08-30 신희강 기자 -
네이버-대한변리사회, 변리사 인물정보 제공 '맞손'
네이버는 대한변리사회와 변리사 인물정보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정회원 약 6800명 규모의 대한변리사회 소속 변리사의 네이버 인물정보 등록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용자들은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활동 중인 더욱 많은 변리
2024-08-30 신희강 기자 -
엔씨, 리니지 IP 신작 ‘Journey of Monarch’ 내달 9일 공개
엔씨소프트는 내달 9일 미공개 신작 게임 ‘Journey of Monarch’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엔씨는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으로 개발 중인 미공개 프로젝트의 게임명을 ‘Journey of Monarch’로 확정했다. 9월 9일 티징 페이지 오픈에 앞서
2024-08-30 신희강 기자 -
KT, 190만이 선택한 'Y박스' 앱 개편… MZ세대 소통 강화
KT는 MZ세대를 위한 혜택 플랫폼 ‘Y박스’ 앱(APP)을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Y박스는 데이터 선물 등 통신 관리 기능과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는 190만 고객이 이용하는 소통 플랫폼이다.이번 개편은 KT 대학생 마케팅 서포터즈
2024-08-30 신희강 기자 -
LGU+ 'STUDIO X+U', K팝 여행 리얼리티 예능 '보스 라이즈' 공개
LG유플러스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STUDIO X+U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BOSS RIIZE(이하 보스 라이즈)’를 공개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30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보스 라이즈는 K팝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2024-08-30 신희강 기자 -
생성은 10초, 탐지는 5분… 쫓기도 버거운 딥페이크와의 전쟁 '딜레마'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딥페이크' 기술이 날로 고도화되고 있다. 딥페이크 사진·영상을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은 10초 남짓인 반면, 이를 탐지하고 찾아내는 기술은 5분 가량 소요되는 것으로 파악됐다. 딥페이크 음란물 제작 속도를 탐지 속도가 따라잡지
2024-08-30 신희강 기자 -
롯데이노베이트, 초실감형 메타버스 ‘칼리버스’ 개장
롯데이노베이트는 초실감형 메타버스 ‘칼리버스’를 29일 공개했다.칼리버스는 아바타의 이목구비와 체형 등 다양한 요소를 각각 위치, 크기, 모양, 색상별로 섬세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극도로 사실적인 그래픽이 칼리버스의 특징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 빛이 반사되는 정도
2024-08-29 김성현 기자 -
한국인이 제일 많이쓰는 생성형 AI '챗GPT', 7월 MAU 396만명 '1위'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생성형 AI 서비스는 오픈AI가 개발한 챗GPT로 월간 이용자가 400만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 리테일 굿즈가 29일 발표한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 조사 결과에 따르면 7월 기준 챗GPT는 월간 앱
2024-08-29 김성현 기자 -
[데일리 IT 단신] 네이버·카카오, 딥페이크 범죄 신고 채널 개설 外
◆네이버·카카오, 딥페이크 범죄 신고 채널 개설네이버와 카카오가 딥페이크 피해 신고를 위한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네이버와 카카오 등 국내 플랫폼 기업에 방심위 전용 신고 배너 설치 협조를 요청하자 대응에 나선 것이다.네이버는 고객센터 공지사항에
2024-08-29 김성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