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디스플레이 고민
"이 참에 자체 개발해버려?"
아이폰6 출시를 앞둔 애플이 디스플레이 고민에 빠졌다. 삼성전자나 LG전자 등 경쟁사들은 그룹 계열사를 통해 자체조달하고 있지만, 애플은 상황이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특히 글로벌 디스플레이 업체와 일일이 계
아이폰6 출시를 앞둔 애플이 디스플레이 고민에 빠졌다. 삼성전자나 LG전자 등 경쟁사들은 그룹 계열사를 통해 자체조달하고 있지만, 애플은 상황이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특히 글로벌 디스플레이 업체와 일일이 계
SK텔레콤이 청소년과 실버고객을 위한 저렴한 해외 데이터로밍 서비스를 내놨다. 21일 SK텔레콤은 청소년과 실버고객들이 해외에서 하루 5천원에 모바일 메신저와 SNS 등의 데이터 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LG전자가 전 세계 제습기 누적 판매 천만대를 돌파했다. 20일 LG전자는 지난 1986년 제습기 사업을 시작한 이후 최근까지(5월 18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0만대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천만대
인수합병 시장서 공격적 행보를 보이는 구글이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에도 손을 뻗었다. 개인 스마트폰을 기업 업무용으로 쓸 수 있게 하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회사인 '디바이드'를 인수한
LG전자가 국내 저가폰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출고가 20만원대 제품으로 국내서 가장 저렴한 스마트폰을 출시한 것이다. 오는 27일 출시를 앞둔 전략 스마트폰 LG G3로 프리미엄 시장을 공략하는 동시에 보급형 시
그동안 잠잠했던 '플렉서블' 전자시장이 꿈틀대고 있다. 지난해 흥행에 실패한 플렉서블 폰이 이번엔 제대로 확대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디스플레이 업체들은 이미 휘어진 패널 생산에 대비한 전략을 펴고 있다.19
해외 가전 제조사들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사업에 손을 떼고 있다. 높은 가격 탓에 OLED TV 확대가 더디자 업체들이 당장 수익을 낼 수 있는 UHD로 전략을 바꾼 것이다.일본은 아예 OLED
제조사들의 디스플레이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전략 스마트폰에 최상의 해상도를 집어넣어 차별화를 꾀하려는 전략이다. LG G3의 QHD 열풍에 이어 애플도 인간의 망막이라는 의미의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업그레이드 할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가 몇 년 안에 한국시장을 따라잡는다는 전망이 나왔다. 화웨이, 레노버, 샤오미 등 현지 제조사들이 보급형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늘려간다는 것이다.15일 산업연구원은 '중국 스마트
출시를 앞둔 LG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LG G3의 모습이 공개됐다. LG전자가 전작보다 세련된 디자인과 칼라를 입힌 신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3위를 달성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14일(현지시간) IT전문매체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TV전쟁이 뜨거운 가운데 50만원대 풀HD 50인치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 15일 주연테크(대표 이우정)는 11번가와 단독으로 초특가 50인치 풀HD LED TV를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 동반성장 활동을 정보보안 분야로 확대한다.LG디스플레이는 14일 파주공장에서 '대·중소기업 보안역량 동반성장 파트너십'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만기 산업통상자원부 산업기반실장과 전명갑
제조사들이 헬스 웨어러블 기기를 앞다퉈 내놓고 있다. 웨어러블 시장 개화를 위해 건강관리 기능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다. '건강'이라는 전 세계인들의 공통된 관심사를 전자 제품으로 끌어들인다는 의도다. 14일
구글 크롬캐스트가 국내에 상륙했다. 아시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된 것이다. USB모양의 크롬캐스트는 복잡한 셋톱박스나 리모컨 없이도 모바일, 노트북, 태블릿 등의 콘텐츠를 간편하게 TV로 즐길 수 있다.14
차세대 아이폰6에 대한 루머는 어디까지 이어질까? 12일(현지시간) 외신들은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6에 대한 사진과 정보를 쏟아냈다. 이날 공개된 것은 아이폰6 골드와 스페이스 그레이색의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