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치명적인 매운맛의 '뱀파이어 치킨' 출시

    제너시스BBQ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1일 '맵덕(매운맛 덕후)'들을 겨냥해 뱀파이어 처럼 치명적인 매운 맛의 뱀파이어 치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뱀파이어 치킨은 BBQ의 '세계 맛 좀 볼래'시리즈 일환으로 출시, 프로젝트 1탄으로 미국 내쉬빌 스타일의 매운맛으로 개

    2019-10-01 김보라 기자
  • 숨고르는 ‘창고형 할인마트’… 미래 먹거리 될까

    대형마트가 창고형 할인점을 앞다퉈 늘리고 있다. 온라인 쇼핑 확대에 따라 오프라인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그나마 온라인 업체와의 직접 대결을 피할 수 있는 대용량 상품 판매 카드를 꺼내든 셈이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지난해 16개 점포를 창고형

    2019-10-01 한지명 기자
  • 유니클로, 도레이와 리사이클 소재 활용 의류 공동 개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섬유화학업체 도레이(Toray)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다운(Down) 소재를 재사용한 의류를 개발하고, 'DRY-EX' 라인업에는 페트병에서 추출한 폴리에스테르 섬유를 적용한다고 1일 밝혔다.유니클로는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도레이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2019-10-01 김보라 기자
  • 세정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개최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10월 한 달간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한 달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 시즌을 맞아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컨셉으로 마련됐다.특히 그림도서 세계 귀신

    2019-10-01 김보라 기자
  • 기아차, 국내 자율주행 스타트업체 '코드 42'에 150억원 투자

    아자동차가 국내 자율주행 스타트업업체 '코드 42'에 150억원을 투자한다고 1일 밝혔다.코드 42는 기아차 외에 SK, LG, CJ로부터 총 300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국내 대기업들이 하나의 스타트업 기업에 대규모 투자를 하는 것은 드문 일이다.이번 투자에 참여

    2019-10-01 박성수 기자
  • "반갑다, 경전철"… 동북선 기공식 '노-도-강' 부동산 '꿈틀'

    "동북부 도시 철도가 개통되면 교통난 해소는 물론, 노원구 중계동 일대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것입니다. 서울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포함된 강북횡단선까지 건설되면 강남-북 균형발전의 또 다른 전환점이 되는 것이죠." (박원순 서울특별시장)서울 왕십리에서 미아사거리역,

    2019-10-01 성재용 기자
  • 한화, 5일 '서울세계불꽃축제'서 차별화된 불꽃 기술력 선봬

    ㈜한화는 오는 5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통해 대한민국의 우수한 불꽃 기술력을 선보인인다고 1일 밝혔다.올해는 '가장 빛나는 날(The Shining Day)'이라는 주제로 불꽃과 63빌딩이 어우러진 화려한 멀티미디어쇼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2019-10-01 엄주연 기자
  •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몸집 키운다…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개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가 손으로 전하는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확 바뀐다.한국야쿠르트는 자사제품 외 본죽, 종가집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여기에 저녁배송을 실시하는 등 하이프레시의 대대적인 변화를 통해 기존 온라인몰을 ‘모바일 신선마켓’으로 개편했다고

    2019-10-01 김보라 기자
  • 볼보차코리아, 부분변경 'XC90' 출시… 가격 8030만~1억3780만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일 서울 옥션 강남센터에서 신형 XC90을 국내 최초 공개하고 본격 출시에 나섰다.XC90은 전장 4950mm, 전폭 1960mm, 전고 1770mm의 차체 크기를 자랑한다. 여기에 신형 모델은 새로운 그릴 디자인을 적용해 고유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2019-10-01 박성수 기자
  • 라네즈, 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2019-10-01 김보라 기자
  • 日 반도체 불산액 수출 허가 전무… 정부 "일방적 부당한 차별"

    日정부가 對韓 수출규제 조치를 발표한 지 3개월이 경과한 가운데 산업부는 일본정부의 전향적 태도변화를 촉구하고 나섰다.반도체·디스플레이 핵심소재 3개 품목의 경우는 7월 4일부터 시행된 엄격한 수출규제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으며 일본정부의 수출허가 건수를 보면 3개

    2019-10-01 권종일 기자
  • 삼성전자 '더 프레임 TV', 러시아 미술관 작품 담아내

    삼성전자는 세계 3대 미술관 중 하나인 러시아 '에르미타주'와 파트너십을 맺고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을 통해 대표 작품들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에르미타주 미술관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스페인 프라도, 프랑스 루브르와

    2019-10-01 조재범 기자
  • "고객과 소통으로 B2B 한계 극복"… 효성, 유튜브 등 디지털 소통 전략 '호평'

    효성그룹의 디지털 소통 전략이 점차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조현준 회장의 VOC(Voice of Customer) 전략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시장에서 재평가되고 있다는 평가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효성이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소통을

    2019-10-01 엄주연 기자
  • 패션 대세 휠라, '방탄소년단' 글로벌 모델로 선정

    휠라코리아는 방탄소년단(BTS)을 휠라(FILA)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계약 체결 범위가 글로벌인 만큼 휠라와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향후 국내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아시아 등 세계 전역에서 만나볼 수 있게

    2019-10-01 김보라 기자
  • 청호나이스, 베이비·카페페어 연이어 참가… 체험마케팅 강화

    청호나이스가 가전전시회 두 곳에 참가해 고객 참여 마케팅을 강화한다. 청호는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 9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연달아 참가해 고객을 만난다.청호나이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 제품인 '살

    2019-10-01 김희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