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용복 우리아비바 사장, 현장경영 행보

     내년 상반기 NH농협생명과의 통합을 앞두고 있는 우리아비바생명이 지난 한 달간 희망퇴직을 통한 조직정비를 마무리하고, 다시 영업에 매진하고 있다.5일 우리아비바생명에 따르면 김용복 사장은 지난 7월 취임 직후부터 전국 20여곳 지점을 방문해 영업 가족들과 소

    2014-08-05 배소라
  • 수입차 부품價 공개 '무용론' 고개…전문가 수준 부품명 기재 '꼼수'

    수입차 부품가격이 공개 사흘만에 소비자들에게 핫 이슈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동안 자동차 업체들의 수리비가 지나치게 비싸다는 불만이 높아지면서, 수입차를 포함해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자동차의 부품 가격이 지난 2일부터 각 사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하지

    2014-08-05 박봉균
  • 도미노피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어깨동무 캠페인' 협약 체결

    도미노피자는 글로벌 아동복지 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어깨동무 캠페인 시즌 3'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어깨동무 캠페인'은 도미노피자 전국 매장의 '희망 나눔 세트' 판매 수익금과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진 후원금

    2014-08-05 권지예
  • LG디스플레이 "고객 소통 강화 나섰다"

    LG디스플레이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감성적 디자인과 콘텐츠를 대폭 강화함은 물론 고객들의 접근성을 증대시켜 소통을 강화한다는 목적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홈페이지는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 회사에 대

    2014-08-05 박모금
  • KB국민카드, '가온카드' 출시 두 달만에 10만좌 돌파

     KB국민카드는 한글 브랜드 상품인 'KB국민 가온카드'가 출시 두 달여 만에 10만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이 카드는 한 장의 카드로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특히 '중심'을 뜻하는 순 우리말 '

    2014-08-05 배소라
  • '야경꾼일지' 최원영 윤태영 김성오, 극강 몰입도 '활약 빛났다'

    '야경꾼일지' 최원영 윤태영 김성오가 강렬한 액션과 볼수록 궁금한 캐릭터로 극 초반 몰입도를 확실하게 책임지며 '임팩트 3인방'에 등극했다. 지난 4일 첫 방송된 MBC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연출 이주환, 극본 유동윤 방지영) 1회에서는 해종(최원영)과

    2014-08-05 신성아
  • 신한카드 '코드나인' 유튜브 광고 140만뷰 돌파

     신한카드의 '코드나인(Code 9)' 광고가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5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코드나인 광고가 유튜브에 등록된 지 26일만에 조회건수 140만뷰를 돌파했다.신한카드는 지난 7월 고객 소비패턴과 트랜드를 분석한 인사이트 모델인 '코드나인'

    2014-08-05 배소라
  • SK플래닛, 日모바일 상품권 시장 1등 노린다

    "일본 모바일 상품권 시장은 우리나라에 비해 활성화 돼있지 않다. 2년 뒤에는 우리가 일본 시장을 선도하겠다."SK플래닛은 지난달 카카오톡에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콘 사업을 접게 됐지만 이번 일본 시장 진출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삼겠다는 포부다. 5

    2014-08-05 심지혜
  • 삼성, 경영 악화 불구 환경안전 투자 50% 늘려

    삼성그룹이 전사적으로 비용절감에 나선 가운데서도 환경 안전에 대한 투자를 늘리며 '안전' 중심의 경영을 펴고 있다. 5일 삼성그룹에 따르면 삼성전자를 비롯한 계열사들의 환경안전 투자비는 지난해 1조2000억 원에서 올해 1조8000억원으로 50% 확대 집행할

    2014-08-05 박모금
  • '박봄 디스곡' 발표, 케미 누구?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 멤버

    박봄 디스곡을 발표한 케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케미가 속한 힙합 걸그룹 에이코어는 지난달 25일 첫번째 싱글 '페이데이'(Payday)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케미는 1997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17세 여고생인 것으로 알려졌다.에이코어의 소속사 두리퍼블릭에

    2014-08-05 온라인뉴스팀
  • 애슐리, 메뉴 확 바뀐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가 메뉴 개편을 실시한다. 이번 애슐리의 메뉴 개편은 기존 메뉴 가격을 유지하면서 메뉴의 맛과 다양성을 강화하는 고객 지향 캠페인의 일환으로 외식업계의 과열된 할인마케팅과는 다른 행보다. 또한 클래식, W, W+ 등 3가지

    2014-08-05 권지예
  • 현대건설, 산학협력으로 신시장 개척 가속화

    현대건설이 서울대 국제대학원과 공동으로 산학협력을 통한 해외 인맥 쌓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상호 정보·경험 공유를 통해 신시장 진출 기회를 잡겠다는 의도다.    현대건설은 현대엔지니어링과 함께 지난해부터 아프리카·중남미 등 개발동상국 공무원을

    2014-08-05 지현호
  • 팔도 '지리산 맑은물' 선봬…생수시장 '山 전쟁' 점화

    불황에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생수시장에 산(山)의 전쟁이 시작됐다. 우리나라 3대 명산으로 손꼽히는 지리산, 백두산, 한라산을 수원지로 하는 생수제품이뜨거운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팔도는 한반도 내륙 남단 최고봉인 지리산을

    2014-08-05 안유리나
  • GS건설, '보문파크뷰자이' 8월 말 분양

    GS건설은 이달 말 서울 성북구 보문3구역을 재개발한 '보문파크뷰자이'를 분양한다.5일 GS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는 지하7층 지상20층, 17개동, 전용31∼84㎡ 총 1186가구 규모로 이뤄진다. 이중 전용45∼84㎡ 484가구가 일반분양된다.'보문파크뷰자이'는 6호

    2014-08-05 김종윤
  • LG화학 등 석화업계, 너도나도 "나프타 쌀 때 사두자"

    LG화학, 대한유화, 여천NCC 등 국내 석유화학 업체들이 원료인 나프타(Naptha)를 저렴한 가격에 잇따라 구입한 것으로 확인됐다.4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LG화학은 t당 5달러 미만의 프리미엄(지역 할증요금)이 붙은 나프타(Naptha)를 9월 초중반께 수

    2014-08-05 김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