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수상
맥도날드가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퀵서비스레스토랑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198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빅맥, 후렌치 후라이, 해피밀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를 한국 시장에 소개하는
2015-03-27 권지예 -
투미, 40주년 한정판 '1975 콜렉션' 선봬
비즈니스 가방 브랜드로 잘 알려진 미국 브랜드 투미가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26일 청담동 카이스 갤러리에서 그 간의 여정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투미의 발자취를 살펴볼 수 있게 하는 이 행사는 27일까지 진행한다.투미는
2015-03-27 배태랑 -
11번가, 무인택배함 등 '아이디어 생쇼' 기획전
불황 속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생활 속의 불편을 해소해주는 이색 상품전이 열려 눈길을 끌고 있다.11번가는 톡톡 튀는 이색 아이디어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해 파는 '제7회 아이디어 생쇼' 기획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015-03-27 배태랑 -
007 로저 무어, 영 라이언즈 헬스 심사한다
올해 출범하는 영 라이언즈 헬스 경연대회에 007 영화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로저 무어 경이 유니세프 친선대사 자격으로 심사에 참여한다. 영 라이언즈 헬스는 유니세프와 유니레버가 함께 젊은 크리에이티브들을 대상으로 벌이는 경진대회로, 라이언즈 헬스 기간인 6월
2015-03-26 이연수 -
B1A4 여동생 그룹, 티저 공개하자 트래픽 폭주 '서버 다운'
남성 5인조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여동생 그룹 공개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26일 정오 B1A4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 걸그룹으로 추정되는 8명 소녀들의 영상과 함께 멤버별 이름을 공개한 가운데 현재 홈페이지는 트래픽 초과로 접속이 한 시간 째 접속
2015-03-26 온라인뉴스팀 -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가치 성장률 가장 높은 맥주" 꼽혀
벨기에 대표 맥주인 '스텔라 아르투아'가 맥주 브랜드 가운데 브랜드 가치의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것으로 조사됐다.미국 조사 기관 밀워드 브라운이 발표한 2014년 세계 맥주 브랜드 순위에 따르면 '스텔라 아르투아'의 브랜드 가치는 82억 3천7백만 달러(한화 약 9조
2015-03-26 권지예 -
bhc, 올해도 배우 전지현 모델로 재계약
bhc와 배우 전지현과의 인연이 한 번 더 이어진다.bhc가 지난해에 이어 bhc 광고모델로 배우 전지현과 재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bhc는 전지현이라는 빅 모델과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이 상호 시너지효과를 가져와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2015-03-26 권지예 -
쇼박스 화이브라더스, 독점 파트너십 체결 '中 진출 교두보'
쇼박스 화이브라더스가 독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3월 25일 쇼박스㈜미디어플렉스(이하 쇼박스)가 화이브라더스미디어주식유한공사(이하 화이브라더스)와 계약을 체결, 향후 중국법인 쇼박스차이나를 설립해 3년간 6편 이상의 한중합작영화를 제작해 13억 중국인에게
2015-03-26 온라인뉴스팀 -
교촌치킨, KLPGA 프로골프선수 후원
교촌에프앤비㈜는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본사에서 이정은5, 김규빈, 양채린 선수 후원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교촌 임직원을 비롯해 이정은5, 김규빈, 양채린 선수들과 가족, 소속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교촌 임원과 선수간의 협약
2015-03-26 권지예 -
미래엔 아이세움 '내일은 발명왕' 13권 출간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내일은 발명왕' 시리즈의 제13권 '전기와 물 없이 지내기'편을 출간했다고 26일 밝혔다. '내일은 발명왕'은 전 세계에서 850만 부 이상 판매고를 올린 '내일은 실험왕'의 후속작이다. 이는 아
2015-03-26 조안나 -
매일유업 상하목장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 동참
매일유업 상하목장은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매일유업 상하목장은 세계자연기금(WWF) 한국사무소 주최로 28일 진행되는 '지구촌 전등끄기(Earth Hour) 캠페인'에 참여함과 동시에, 행사참여를 독려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지구촌
2015-03-26 권지예 -
빙그레 '더위사냥 파우치' 어벤져스 캐릭터 옷 입었다
빙그레가 마블의 어벤져스 캐릭터를 활용한 '더위사냥 파우치'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빙그레 더위사냥은 1989년 출시하여 차갑고 진한 커피 맛과 독특한 모양의 튜브포장으로 인기를 얻은 빙과시장의 스테디셀러다. 그 동안 오렌지 맛, 키위 맛 등 같은
2015-03-26 권지예 -
드론 뜨고 피규어도 '불티'
키덜트 늘어가는 사회…최근 모형 열기구인 '드론'이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면서 전체 '키덜트' 제품 품목의 성장까지 이끌고 있다. 키덜트(어린이 취향의 성인)는 어린이를 뜻하는 키드'(Kid)와 어른을 의미하는 '어덜트'(Adult)의 합성어다. 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에 따르면&n
2015-03-26 배태랑 -
파리바게뜨, 두 가지 맛이 반바씩 '듀엣 롤케익' 선봬
파리바게뜨가 하나의 롤케익에 두 가지 맛이 담긴 '2 in 1' 제품 '듀엣 롤케익'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듀엣 롤케익'은 기존 롤케익과 달리 하나의 제품으로 두 가지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종의 '컴필레이션'제품이다.전혀 다른 맛인 파인오렌지롤과 헤즐넛피칸
2015-03-26 권지예 -
호세쿠엘보, 데킬라 경연 '돈스오브데킬라' 개최
수입주류 전문기업 포제이스리쿼코리아(FJ코리아)는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가 '돈스오브데킬라(Don’s of Tequila)'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돈스오브데킬라'는 2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데킬라의 창시자이자, 전 세계
2015-03-25 박기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