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보다 간편하게 매일아이의 인기 서비스를 휴대폰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매일유업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가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했다. 모바일 활용도가 높아지는 소비자의 패턴에 맞춰 매일아이의 인기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임신맘을 위한 태교음악, 태명백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출산맘을 위한 이유식 레서피, 모유 분석 서비스, 앱솔루트 맘스쿨, 프리미엄 멤버십 등 임신 및 육아에 꼭 필요한 최신 임신육아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을 모바일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고, 앱솔루트 맘스쿨 강의 신청도 할 수 있어 고객의 사용 편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의 영양만점 이유식 레서피는 물론이고 이유식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아기의 월령에 따른 다양한 이유식 레서피와 감기·변비·아토피에 좋은 테마별 이유식 레서피까지 육아맘의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가 가득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모바일 활용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고객 생활 패턴에 맞춰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며 "모바일로도 원하는 육아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