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설탕' 음료 사업 힘주는 농심

    농심이 새로운 음료 브랜드를 출시하며 사업 강화에 나섰다. 기존까지 카프리썬, 웰치 등 글로벌 브랜드를 중심으로 사업을 전개해왔지만 최근 기능성 음료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자 독자 브랜드를 출시하며 사업 영역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일

    2023-07-20 최신혜 기자
  • 홈플러스, 인천 지역 온라인 배송량 ↑… 배송 지형도 다시 그린다

    홈플러스가 온라인 배송이 늘어난 인천 지역 배송권역 개편에 나선다. 이를 통해 배송 효율화와 고객 접근성 향상을 꾀한다는 전략이다.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지난주부터 홈플러스 계산점의 온라인 배송 수요를 인근 점포로 분할 이관해 운영하고 있다.부개동과 부평동

    2023-07-20 조현우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공개매수 D-20 '백화점-그린푸드' 주가 엇갈려

    현대백화점과 현대그린푸드의 주가가 엇갈리면서 주주의 계산이 복잡해졌다. 현대백화점그룹의 단일 지주회사 전환을 위한 공개매수를 20여 일 앞둔 상황에서 양사의 주가가 벌어진 것. 현대백화점의 경우 공개매수가를 한참 웃도는 상승을 보인 반면 현대그린푸드는 공개매수가를 크게

    2023-07-20 강필성 기자
  • KGC인삼공사, 인삼 계약재배 농가 수해 복구 나서

    KGC인삼공사가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계약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비상대책반을 구성하고 피해복구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전국 인삼 계약재배 농가의 피해 규모는 평년대비 2~3배가 높은 약 30㏊로 공식 축구장 면적의 40배에 달한다. 기록적으로 많

    2023-07-20 김보라 기자
  • 빵값 부담에 '냉동 샌드위치' 판매량 쑥… 신세계푸드, 매출 81% ↑

    빵 값 부담이 지속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간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냉동 샌드위치’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20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1~6월)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된 신세계푸드의 냉동 샌드위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1% 증가했다. 지난해 냉동

    2023-07-20 김보라 기자
  • 동원그룹 최고 경영진, 자사주 8100주 추가 매입… "책임경영 강화"

    동원그룹 최고 경영진이 잇달아 자사 주식을 매입하며 책임경영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회사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확신을 다시 한번 표명하는 동시에 실질적인 주주 가치를 제고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라는 분석이다.동원산업과 동원F&B, 동원시스템즈 등 상장 3사의 최고

    2023-07-20 김보라 기자
  • 맘스터치-전국가맹점주상생협의회, 동반성장 상생 강화

    맘스터치는 지난 19일 서울 강동구 천호동 본사에서 ‘전국가맹점주상생협의회’(이하 상생협의회)와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전국가맹점주상생협의회는 서울, 경기, 강원, 김해, 진주, 전라 등 전국의 맘스터치 가맹점주들이 모여 출범한 가맹점주

    2023-07-20 김보라 기자
  • 한국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참가자 모집

    한국코카콜라가 ‘보틀투보틀(Bottle to Bottle)’ 순환경제를 일상 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4의 두 번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보틀투보틀’은 사용된

    2023-07-20 김보라 기자
  • 팔도 비락식혜, 누적 판매량 '19억개' 돌파… 할매니얼에 인기

    팔도는 '비락식혜'가 출시 30주년을 맞았다고 20일 밝혔다.비락식혜는 팔도가 1993년 선보인 전통 음료다. 국내산 멥쌀과 엿기름을 주원료로 11시간에 이르는 제조공정을 통해 식혜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가정에서 만들기 번거로운 식혜를 간편히 즐길 수 있어 인기다.비

    2023-07-20 김보라 기자
  • 전자랜드, 유료 회원매장 ‘랜드500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오픈

    전자랜드는 유료 회원제 매장 ‘랜드500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랜드500 현대아울렛 동대문점은 전자랜드가 지난 5월 가전양판점 최초로 유료 회원제 매장을 선보인 이후 서울 지역에서 최초로 오픈한 지점이다. 전자랜드는 지난 13일 충북 청

    2023-07-20 강필성 기자
  • 동서식품,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구호물품·성금 1억원 기부

    동서식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1억원과 식수음료 및 시리얼 바 1000박스를 기부한다고 20일 밝혔다.성금과 구호물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하며, 피해 지역의 시설 복구, 이재민 생계비 및 물품 지원

    2023-07-20 김보라 기자
  • 고물가에 교통비 20% 절감… GS25 "월 최대 6만6000원 적립금 혜택"

    공공요금 인상까지 앞둔 시점에 편의점이 알뜰 소비 플랫폼 역할에 나섰다. GS25는 업계 최초로 선불형 알뜰교통카드인 로카M알뜰교통카드플러스(이하 ‘선불형 알뜰교통카드’)를 선보이고 전국 매장으로 서비스 상품 취급을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알뜰교통카드는 국토

    2023-07-20 강필성 기자
  • 그린핑거 베베그로우, 홈플러스 젖꼭지 매출 1위 달성

    유한킴벌리는 20일 자사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그린핑거 베베그로우’가 홈플러스에서 젖꼭지 분야 판매 1위(6월 POS 매출 기준)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는 유한킴벌리가 육아용품을 독자 개발, 공급한지 불과 6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젖병도 1위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2023-07-2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캠브리지멤버스, 여자 월드컵 국가대표 단복 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대한민국 여자 월드컵 대표선수단 단복을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캠브리지는 국가대표팀의 품격과 기품 있는 모습을 강조하기 위해 네이비 컬러의 수트로 단복의 전체적인

    2023-07-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화장품 등 가맹사업 철수

    LG생활건강이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가맹사업을 철수한다.2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최근 가맹점주들과 기존 가맹 계약에서 물품 공급 계약 구조로 변경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현재 가맹점수는 406개다.물품 공급 계약은 가맹 계약에 비해 보다 독립적인 사업자의

    2023-07-2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