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오츠카, LoL e스포츠 대회 누적 조회수 1천만 돌파

    동아오츠카는 지난달 26일부터 7월8일까지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로 진행된 e스포츠 대회 ‘오로나민 C그니처 시즌2’의 전체 누적 조회수가 1000만을 넘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전 시즌 대비 25% 이상

    2023-07-18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NS홈쇼핑, 골든블루, 이마트24 外

    ◇ 젝시믹스, 골프 판매량 2분기 151.3%↑ 젝시믹스의 올해 2분기 골프 판매량이 전년 분기 대비 151.3% 증가했다. 라운딩 성수기인 5월은 S/S 신제품 출시와 맞물리면서 판매량이 전년동기 대비 278.5% 이상 증가했다.젝시믹스는 이 같은 판매 증가

    2023-07-18 김보라 기자
  • 고객 편의 위해 'CU 이건준-컬리 김슬아' 맞손… 온·오프라인 시너지

    BGF리테일이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7일 서울 삼성동 BGF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와 김슬아 컬리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nb

    2023-07-18 조현우 기자
  • SSG닷컴 명품관 'SSG 럭셔리' 1주년… 주문 회원수 25% ↑

    SSG닷컴이 명품 전문관 ‘SSG 럭셔리’ 오픈 1주년을 맞아 관련 데이터를 공개했다. SSG닷컴은 지난해 7월 보증, 배송, 사후관리까지 고객이 명품을 구매하고 즐기는 모든 과정에 특화 서비스를 접목한 원스톱 명품 플랫폼 ‘SSG 럭셔리’를 서비스한 결과,

    2023-07-18 강필성 기자
  • 이마트-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체험존 운영

    이마트는 코카-콜라와 함께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4 오프라인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원더플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사용한 플라스틱의 올바른 분리배출을 경험하고 동참할 수 있도록 마련한 소비자 참여형

    2023-07-18 강필성 기자
  • [르포] "벌써 30분째 보고 있어요" 롯데백화점 '소버 유니온' 팝업

    “제프 룰랜드 포스터를 이런 곳에서 보는 게 신기하네요.”지난 16일에 찾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소버 유니온 팝업 스토어에서 만난 40대 A모씨는 “예전 NBA 농구 선수들을 좋아해 벌써 30분째 둘러보고 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간헐적으로 호우가 쏟아지는 습한

    2023-07-17 조현우 기자
  • [단독] 정유경-이부진, 인천공항면세점서 '샤넬-루이비통' 듀플렉스 대전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이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T2)에서 명품 대전을 벌인다. 신세계면세점이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유치를 확정하고 신라면세점이 샤넬 입점을 확정하면서 본격적인 매출 경쟁을 예고한 것. 두 면세점은 이들 매장을 모두 국내 최

    2023-07-17 강필성 기자
  • '뉴 아워홈' 시대… 구지은 부회장, 신사업 보폭 넓힌다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이 신사업 확장을 통해 미래 경쟁력 키우기에 나섰다. 일각에선 아워홈이 단체 급식 기업의 이미지에 벗어나 소비자간거래(B2C) 사업을 강화해 종합식품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함으로도 봤다.17일 특허청에 따르면 아워홈은 지난달 출원 아워핏(OURHOME

    2023-07-17 김보라 기자
  • 수마 피해에 한마음… 유통업계, 폭우 지역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

    유통업계가 최근 이어지는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 및 이재민을 위해 지원활동에 나섰다.17일 롯데 유통군은 충청북도·경상북도·전라북도 주민을 위한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긴급 구호 물품은 생수와 컵라면, 간식거리 등 4000인분의 식품으로 구성했으며

    2023-07-17 조현우 기자
  •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로보카폴리 주스' 출시… 영유아 공략

    롯데웰푸드가 영유아 건강음료 라인업을 강화한다. 롯데웰푸드는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 만든 파스퇴르 키즈주스 ‘로보카폴리 주스’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로보카폴리 주스는 특허받은 EPS유산균체를 비롯한 기능성원료를 담았고, 유기가공식품인증을

    2023-07-17 최신혜 기자
  • G마켓, ‘라이프케어 서비스’ 강화… 인터넷·상조도 신설

    G마켓이 상조, 인터넷가입, 렌탈, 여행상담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강화한다. G마켓은 ‘라이프케어 서비스’ 관련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상품페이지 UI를 개선하는 등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상조’, ‘인터넷가입’ 카

    2023-07-17 강필성 기자
  • 가치소비 통했다… 시몬스, 뷰티레스트 1925 누적 기부금 3억원 돌파

    시몬스가 올해 초 선보인 ‘뷰티레스트 1925’ 누적 기부금이 3억원을 넘겼다고 17일 밝혔다.뷰티레스트 1925는 ‘뷰티레스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매트리스다.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소비자가격의 5%가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인 삼성서울

    2023-07-17 조현우 기자
  •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4화 만에 조회수 300만 돌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웹드라마를 통해 MZ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한섬은 최근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더한섬닷컴 HANDSOME’에서 선보인 웹드라마 '어른애들'이 4화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넘겼다고 17일 밝혔다. MZ 고객을 중심으

    2023-07-17 김보라 기자
  • "시금치 가격 한 달만에 72.8% '↑'"… 기록적 폭우에 밥상 물가 비상

    최근 집중호우와 폭염이 반복되며 채솟값이 급등하고 있다. 특히 기록적 폭우로 인해 전국 각지 농작물 침수·유실 사례가 늘어나며 서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은 더욱 심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1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산물 유통정보(aT KAMIS)에 따르면 대형마트, 전통

    2023-07-17 최신혜 기자
  • SGC솔루션 글라스락, 中 소형가전 시장 진출

    SGC솔루션이 중국 내 소형가전 시장에 진출하며 해외시장에서의 글라스락 브랜드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중국에는 글라스락 사면결착 밀폐용기 제품군이 10여 년 전부터 수출되고 있다. 프리미엄 이유식 용기로 ‘글라스락 베이비’가 높은 인기를 얻어 매년 수출

    2023-07-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