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 구로구 결식 아동 지원에 3천만원 기부
롯데GRS가 결식 아동 지원을 위해 지난 4일 구로구청에 5번째 희망ON 기부금 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기부금 전달식은 이원택 롯데GRS 마케팅부문 상무와 문헌일 구로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희망ON 프로젝트는 ‘아동들의 희망에 불을
2023-07-05 김보라 기자 -
정관장, '확깨삼' 출시… 3천억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
정관장이 숙취해소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정관장이 숙취 해소는 물론 활력까지 챙길 수 있는 홍삼 숙취해소제 ‘확깨삼’을 GS25 편의점에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확깨삼’은 6년근 홍삼농축액, 헛개나무열매추출물, 미배아대두발효추출물 등을 정관장만의 기술로 배합한 특
2023-07-05 김보라 기자 -
CJ프레시웨이, 美 '파이브가이즈'에 농산물 공급… "농산물 유통 인프라·콜드체인 물류 강점"
CJ프레시웨이가 미국 유명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매장에 농산물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6월부터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 농산물 7종을 납품하고 있
2023-07-05 김보라 기자 -
먹태깡 품귀에… 농심, 생산량 확대해 공급량 30% 늘린다
농심은 신제품 먹태깡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다음 주부터 생산량을 30% 늘린다고 5일 밝혔다. 지난주 출시한 먹태깡이 일주일 만에 예상을 뛰어넘는 반응을 보인 데 따라 농심은 다음 주부터 생산가능한 최대 수량으로 시장의 수요에 발맞춰 나간다는 계획이다.농심은 오는 8
2023-07-05 김보라 기자 -
롯데웰푸드, '디지몬빵'에 이어 '카카오빵'으로 캐릭터빵 시장 공략
롯데웰푸드가 이번엔 '카카오 빵'을 선보이며 캐릭터 시장 견인에 나선다. 지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지몬 빵'의 후속 제품으로 MZ세대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5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캐릭터빵은 총 12종으로 4종씩 세 차례에
2023-07-05 변상이 기자 -
오뚜기, 육류소스에 '순환형 재활용' 페트 적용… 업계 최초
오뚜기가 SK케미칼과 손잡고, 소스류 최초로 육류소스에 ‘순환형 재활용 페트(CR-PET, Circular Recycle PET)’를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해 11월 오뚜기가 SK케미칼과 맺은 협약을 통해 진행됐으며, 오뚜기 식품 포장재 자회사인 풍림P&P
2023-07-05 김보라 기자 -
쿠팡, 청년 소상공인 제품 10% 할인… 판로 확대 지원
쿠팡이 청년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쿠팡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디지털 커머스 전문기관 ‘소담스퀘어 당산’과 함께 청년 소상공인 기획전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소담스퀘어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2023-07-05 강필성 기자 -
올리브영 "압구정·성수, Z세대 외국인 新 관광상권으로 부상"
코로나 팬데믹 기간 글로벌 시장에서 K컬처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서울의 관광상권도 코로나 이전보다 다변화된 것으로 나타났다.5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그동안 외국인 매출이 집중된 지역이 명동·동대문·홍대 등 전통적인 관광 상권이었다면, 최근에는 압구정과 성수
2023-07-05 김보라 기자 -
한섬, 글로벌 겨냥한 '더 타임' 론칭… "명품 브랜드로 퀀텀점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은 국내 여성복 1위 브랜드 ‘타임(TIME)’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패션시장 공략에 닻을 올린다.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타임이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또 한 번 퀀텀점프를 이뤄낸다는 구상이다.한섬은 타임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2023-07-05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삼성물산 패션, 세븐일레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外
◇ 바디프랜드,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바디프랜드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3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헬스케어(안마가전) 제조업 부문 1위를 차
2023-07-05 김보라 기자 -
신세계 시코르닷컴, 3주년 맞아 역대급 할인·경품 행사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닷컴이 오픈 3주년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시코르닷컴은 먼저 오는 25일까지 구매 금액별 응모권을 지급, 맥북 에어(2명),다이슨 에어랩(5명), 상품권 10만원(30명), 시코르포인트 3000점(1000명)을
2023-07-05 조현우 기자 -
초복 맞이 할인 나서는 유통街… 삼계탕·전복부터 전통주까지
롯데마트와 슈퍼가 초복을 맞아 삼계탕 재료와 보양 신선 식품 할인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롯데마트와 슈퍼는 먼저 ‘백숙용 영계(500g, 국산)’을 10일과 11일 야일간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된 2988원에 판매한다. ‘엘
2023-07-05 조현우 기자 -
이마트, 이물 혼입 '피코크 쇠고기 볶음 고추장' 자진 회수
이마트가 ‘피코크 쇠고기 볶음 고추장’ 일부 상품에 대한 자발적 회수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이번 회수는 ‘피코크 쇠고기 볶음 고추장’에 이물질이 발생함에 따라 제조사인 ㈜움트리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자진 신고 후 회수를 진행하는 것이다.회수 대상은 2023년 3월 30
2023-07-04 조현우 기자 -
"라면값 인하에 통조림도 가격 동결"… 동원 F&B, 인상 계획 보류
최근 라면·빵 등 식품업계에 가격 인하 움직임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동원F&B도 통조림 제품 가격 인상 계획을 보류했다.4일 동원F&B에 따르면 당초 이달 계획이었던 통조림 제품 가격 인상을 취소했다. 원래대로라면 7월1일부로 스위트콘 가격을 편의점 기
2023-07-04 변상이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면세점, 오뚜기, 롯데웰푸드 外
◇ 롯데면세점, 부산 지역 경제 활성화 나서롯데면세점 부산시와 함께 소상공인을 돕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치어럽스’ 3기 운영에 나선다.롯데면세점은 부산광역시, 부산경제진흥원과 손잡고 부산 지역에서 10년 이상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소상공인 15곳을 최종 선정
2023-07-04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