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폴로 랄프로렌, 1월에 올렸는데 또… 최대 33.5% 인상
하반기 가공식품 물가가 고공행진인 가운데 의류 가격도 들썩이고 있다.4일 업계에 따르면 폴로 랄프로렌은 7월 1일부터 일부 제품 가격을 상향 조정했다. 이에 따라 커스텀 슬림 크루넥 티셔츠(레드)의 경우 9만9000원에서 11만9000원으로 20.2%, 폴로 프렙스터
2023-07-04 김보라 기자 -
국내 단 9병, 3800만원짜리 로얄살루트… 롯데호텔 서울, 하이앤드 위스키 판매
롯데호텔 서울이 국내 소량으로 한정 수입되는 '하이앤드 위스키' 판매에 나섰다. 4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모았었던 '찰스 3세 대관식 에디션'을 선보인다. 로얄살루트가 단 500병만 한정 생산한 것으로 알려진 '찰
2023-07-04 변상이 기자 -
성수기 앞두고 객단가 높이는 리조트… '수익' 극대화 총력
엔데믹에 다시 살아난 호텔리조트 업계가 수익 확대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국내외 투숙객이 폭발적으로 몰리는 성수기 시기를 겨냥해 요금 정책, 객실 운영 변경 등을 통해 실적 고공행진을 노리고 있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소노호텔앤리조트는 객실 이용 추가 요금을 인상했다
2023-07-04 변상이 기자 -
유통업계, 역대급 폭염에 배송기사 건강 챙긴다
최근 무더위가 성큼 찾아오면서 유통업계가 임직원 건강 챙기기에 나섰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최근 폭염이 시작되면서 근무자의 건강 챙기기가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SSG닷컴은 혹서기를 앞두고 협력사 소속 배송 기사를 비롯한 물류센터 근무자를 대상으로 온열질
2023-07-04 강필성 기자 -
'헬스앤웰니스' 힘주는 롯데웰푸드, 2027년 매출비중 두 배로
롯데웰푸드가 건강지향 제품 출시를 중점 전략으로 삼고 매출 확대에 나선다. 친환경, 사회적 가치, 자아실현 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른 결정이다. 특히 지난해 롯데제과와 롯데푸드 합병을 통해 건강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본격적으로 힘을 쏟을 수 있게
2023-07-04 최신혜 기자 -
"음료·막걸리 이어 과자까지"… '아스파탐' 논란에 대책 마련 분주
세계보건기구(WHO)가 오는 14일 아스파탐을 '발암 가능 물질'(2B군)로 지정할 가능성이 예고되며 식음료업계가 대책 마련에 분주하다. 일부 기업에서는 아스파탐 관련 소비자 불안이 가속화하자 선제적으로 원료 대체에 착수한다는 입장이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
2023-07-04 최신혜 기자 -
[단독] 法 비웃는 하이네켄, 기업 특판서 버젓이 맥주 택배 판매
하이네켄코리아가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판시장에서 ‘꼼수 영업’을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주문을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택배로 주류 제품을 배송하는 사실상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는 것이다. 현행 국세청 고시에서는 주류의 통신판매를 엄격하게 금지
2023-07-04 강필성 기자 -
이마트 중동점 매각 안갯속… '3430억원' 잔금 지급 기한 넘겼다
이마트가 매각을 추진 중인 중동점의 우선협상대상자인 알비디케이콘스(RBDK)가 3430억원에 달하는 대금을 치르지 못한 것으로 확인됐다.RBDK가 1년을 미룬 잔금 납부일을 지키지 못하면서 중동점 매각은 사실상 불발된 것이 아니냐는 우려가 나온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3-07-04 조현우 기자 -
세아상역, 문성미 신임 대표이사 선임… 창립 이래 최초 女 CEO
글로벌세아그룹의 계열사이자 의류제조 기업인 세아상역이 창립 37년 이래 최초로 여성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세아상역은 3일 문성미 세아상역 해외영업총괄 부사장을 세아상역 6대 대표이사(CEO) 사장으로 승진 임명했다고 4일 밝혔다.세아상역 대표이사로 올라선 문성미 대
2023-07-04 김보라 기자 -
LF몰 "올 여름 패션 키워드는 '투웨이·멀티'"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올여름 패션 아이템 키워드로 ‘투웨이(two-way)’, ‘멀티(multi)’를 꼽았다고 4일 밝혔다.LF몰 관계자는 “‘시티 바캉스룩’ 인기와 더불어 최근 즉흥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여름 휴가 트렌드도 다채롭게 변
2023-07-04 김보라 기자 -
판매자 부담 확 줄였다… G마켓, '스마일픽업' 선봬
G마켓이 판매자 상품을 직접 픽업해 스마일배송 물류센터에 보관해주는 입고 대행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스마일픽업’은 기존 밀크런 서비스의 편의성과 비용절감 부분을 강화해 리뉴얼한 서비스다.스마일픽업은 G마켓의 익일합포장 서비스인 스마일
2023-07-04 조현우 기자 -
이디야커피, 산리오캐릭터즈 굿즈 누적 판매 30만개 돌파
이디야커피는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인 ‘산리오캐릭터즈’ 제품 4종이 출시 약 10일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선보인 신제품 4종 ▲마이멜로디 딸기 플랫치노 ▲폼폼푸린
2023-07-04 최신혜 기자 -
코오롱스포츠-콤팩트레코드바, '문화'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콤팩트레코드바(Kompakt Record Bar)와 문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콤팩트레코드바는 오랜 DJ 활동과 디자이너로서 필드에서의 경험을 한 곳에 정리해 응축
2023-07-04 김보라 기자 -
SPC, 쉐이크쉑 1호점 8월 이전… 신논현역→ 강남역 인근으로
SPC가 쉐이크쉑 1호점인 ‘강남점’을 8월 중 이전한다고 4일 밝혔다.쉐이크쉑 강남점은 기존 신논현역 근처에서 보다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인근으로 자리를 옮겨 새롭게 문을 열 계획이다.쉐이크쉑은 강남점 이전 오픈에 앞서 강렬한 색감을 사용하는 아티스트 서인지 ‘Se
2023-07-04 김보라 기자 -
'미식 초격차'로 차별화…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18년만에 식품관 리뉴얼
현대백화점이 압구정본점 지하1층 식품관에 프리미엄 다이닝 홀 ‘가스트로 테이블’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가스트로 테이블은 기존 백화점 푸드코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신개념 미식 공간이다. ‘미식 초격차’를 위해 2년간 준비해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2023-07-04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