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알, 가산동에 뷰티 디바이스 생산 시설 준공… "헬스케어 진출 염두"

    에이피알이 뷰티 디바이스 전문 생산 시설 ‘에이피알 팩토리’를 공개하고 자체 생산 역량 확보에 따른 글로벌 시장 개척 및 미래 계획을 밝혔다.에이피알은 11일 김병훈 대표이사 및 약 30여 명의 임직원이 배석한 가운데 ‘에이피알 팩토리’(APR FACTORY, 이하 팩

    2023-07-12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켈리, 99일만에 1억병 팔았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4월 선보인 ‘라거의 반전-켈리(이하 켈리’가 1억병 판매고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켈리는 7월 11일 기준 출시 이후 99일만에 누적 판매 330만 상자, 1억병(330㎖) 판매를 달성했다. 이는 초당 11.7병이 판매된 것으로, 국내 성인 기준

    2023-07-1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LF, 유니클로, CJ제일제당 外

    ◇ 유니클로,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 실시유니클로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에게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2023년 여름방학 ‘우리 아이 행복한 밥상’ 캠페인을 진행한다.올해 물가 상승으로 식비 부담이 높아지고 있는

    2023-07-12 김보라 기자
  • 어디서든 간편하게… 롯데마트, '침향환 스틱' 단독 출시

    롯데마트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원기 회복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지난 10일 소(小)환을 스틱 포에 담은 ‘내추럴힐 먹기 편한 침향환 스틱’을 단독 출시했다.기존 침양환 상품들은 일반적으로 천천히 녹여 먹거라 씹는 방

    2023-07-12 조현우 기자
  • 이마트, 물가 안정 프로젝트 '더 리미티드' 3차 전개

    이마트가 ‘더 리디미트’ 3차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오는 13일 선보이는 더 리미티드 3차 상품은 총 53개로 신선 7개, 가공식품 31개, 일상용품 13개, 가전 2개다.먼저 이마트는 ‘더 리미티드 양념 닭불고기(800g*2) 상품을 기존 상품 대비 약 5

    2023-07-12 조현우 기자
  • [르포] "벌써 40만원 질렀어요" 국내 상륙한 현대백화점 디즈니 스토어

    “일부러 연차 내고 왔어요. 계산은 안 해봤는데 한 40만원 나올 것 같아요.”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 문을 연 디즈니 스토어에서 만난 A씨는 “직접 보고 구경하고 싶어서 아침 일찍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면서 이같이 말했다.A씨가 들고 있는 바구니에는 곰돌이 푸

    2023-07-11 조현우 기자
  • 짝퉁 판매하면 오픈마켓 책임… 패션 플랫폼업계 '예의주시'

    앞으로 명품 브랜드나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짝퉁 상품이 판매할 경우 중개 플랫폼에 책임을 물을 수 있도록 법 개정이 추진되면서 패션 플랫폼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아울러 온라인몰에서 상표권 및 전용사용권 침해가 발생하는지 상시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하는 의무도 강

    2023-07-11 김보라 기자
  • 여름엔 가볍게 '건면'… 삼양식품, 쿠티크 '매콤물비빔면'로 가세

    올해 계절면 시장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기존 희고 얇은 유탕면이 계절면 시장의 주력 아이템이었다면, 최근에는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 신제품이 잇달아 등장하며 몸집을 키워가는 중이다. 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최근 건면과 간편식 통합 브랜드 '

    2023-07-11 최신혜 기자
  • 정부 눈치에 속앓이만… 세금 인상에도 가격 못 올리는 국산 맥주업계

    “수입 맥주와의 역차별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합니다.”지난 2020년 맥주의 주세 부과방식이 종가세로 전환된 이후 맥주 제조사 관계자의 말이다. 이 말이 뒤집어지기까지 걸린 시간은 3년 남짓에 불과했다. 최근 맥주업계에서는 다시 국산 맥주의 역차별에 대한 볼멘소리가 심심

    2023-07-11 강필성 기자
  • 비싸도 너무 비싼 삼계탕… 보양식 HMR 판매 '불티'

    본격 더위를 알리는 삼복을 맞아 보양식 가정간편식(HMR)의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풀무원식품은 삼계탕을 포함한 추어탕, 갈비탕 등 ‘반듯한식’ 보양식 제품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3.5% 증가했다. 이른 무더위가 시작된

    2023-07-11 김보라 기자
  • '냉동 냉면' 내놓은 CJ제일제당… "비싸도 '맛' 우선"

    CJ제일제당이 '냉동 냉면' 신제품을 내놨다. 최근 식품업계가 연이어 냉장 냉면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것과 반대되는 행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냉장 냉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와 동시에 전문 맛집 수준 맛을 구현할 수 있는 냉동 냉면을 동시에 선보이며 냉면 시장 경

    2023-07-11 최신혜 기자
  • 돌아온 '립파이 초코'… 출시 50일만에 100만갑 팔려

    롯데웰푸드의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 수량 기준으로 100만갑을 돌파했다.11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립파이 초코의 판매 호조는 출시 당시 예상했던 수량을 훨씬 웃도는 수치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들의 구매에 불편함이 없도록 생산에 박차를 가하며 생산량

    2023-07-11 변상이 기자
  • 롯데·신세계·쿠팡 등 유통 10개사 'ESG 공유 플랫폼 구축' MOU

    주요 유통사들이 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유통산업 ESG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10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은 대한상의와 유통업체들이 특화된 공급망 ESG 관리 매뉴얼을 개발하고, 관련 정보를 공동 활용하기

    2023-07-11 조현우 기자
  • 공유오피스 등 신규모델 확대… 롯데호텔, 사업다각화 속도

    롯데호텔은 공간 기획 전문 기업인 로컬스티치와 공유 주거 및 숙박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공간 기획 기업인 로컬스티치는 롯데벤처스, 하나은행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유망 스타트업이다. 코워킹(Co-Working)과 코리빙(C

    2023-07-11 변상이 기자
  • [Daily New유통] 미쏘, 롯데홈쇼핑, 오비맥주 外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 출시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탈모 증상과 더불어 모발 속 밀도까지 개선하는 신제품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를 출시했다.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 프로페셔널 샴푸는

    2023-07-1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