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면세점, 박문수 디자이너가 런칭한 '더뮤지엄비지터' 단독 입점

    롯데면세점은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패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를 국내 면세업계 단독으로 유치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 명동본점 9층에 더뮤지엄비지터 매장을 오픈했다. 더뮤지엄비지터는 현대미술을 기반한 국내 패션 브랜드로,

    2023-07-03 강필성 기자
  • LG생활건강 임직원, 망상해변서 해안 쓰레기 수거 활동

    LG생활건강은 지난 1일 강원 동해시 망상해변에서 청년 기후환경 활동가 ‘글로벌에코리더 YOUTH’ 103명과 함께 해변 정화 봉사활동인 ‘비치코밍(Beach combing)’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됐다.비치코밍은 해

    2023-07-03 김보라 기자
  • CU에서 YG 앨범 산다… K-POP 마케팅 MOU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와 ‘국내외 CU 인프라를 활용한 K-POP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업무협약은 전 세계에서 지속적인 K-POP의 인기로 인해 글로벌 K-PO

    2023-07-03 강필성 기자
  • 컬리, 축구장 28개 크기 평택물류센터 열어… "물류 생산성 20% ↑"

    컬리가 물류 핵심기지인 ‘컬리 평택물류센터’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고렴일반산업단지에 들어선 평택물류센터는 컬리 물류센터 중 최대 규모다. 총 8개층, 19만9762㎡(약 6만428평) 면적으로 축구장 28개 크기다.기존 컬리 물류센터들과 마찬가

    2023-07-03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알뜰 장보기 필수된 '스노우포인트' 인기

    롯데마트는 단골 고객 혜택을 강화한 ‘스노우포인트’가 알뜰 장보기 꿀팁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3일 밝혔다.롯데마트는 지난 1월 ‘더 많이 더 자주 구매할수록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혜택’을 슬로건으로 오프라인 전용 포인트 멤버십 서비스 ‘스노우포인트’를 선보인 바 있다. 롯

    2023-07-0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유니클로, CJ올리브영, 쿠팡 外

    ◇ CJ올리브영, 7월 한 달간 ‘이너뷰티’ 캠페인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7월 한 달간 ‘올리브영 이너뷰티(Inner Beauty) 캠페인’을 전개한다.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이너뷰티 인기 브랜드와 제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2023-07-03 김보라 기자
  • 롯데百, 여름 맞아 SNS ‘주얼리 맛집’ 릴레이 팝업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SNS 인기 주얼리 팝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노출이 많은 여름은 패션 액세서리 시장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실제로 최근 5년간 롯데백화점의 패션 주얼리 상품군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의 30%가 여름 시즌(6

    2023-07-03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현대백화점, CU, 스티벅스 外

    ◇ 현대백화점, 더현대닷컴에 온라인 디즈니 스토어 오픈현대백화점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 숍인숍 형태로 온라인 디즈니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10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현대닷컴’에 오픈하는 디

    2023-07-02 강필성 기자
  • 홈플러스, 상반기 유통 키워드 ‘리바운드’ 선정

    홈플러스는 올 상반기 엔데믹 효과에 따른 유통 키워드로 ‘리바운드(Re·b·o·un·d)’를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고물가 속 물가안정 첨병 역할을 자처하며 진행된 ‘위풍당당 프로젝트’를 필두로, 오프라인 고객 유입을 위한 ‘점포 리뉴얼(Renewal)’, 고객 장바구

    2023-07-02 강필성 기자
  • 롯데免, 온라인 주류전문관서 오픈 기념 역대급 혜택

    롯데면세점은 ‘공항보다 더 큰 롯데면세권에서 산다’라는 새로운 캠페인을 런칭하고 대대적인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롯데면세권’이란 출국을 앞둔 고객들이 생활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면세점생활권이라는 의미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항면세점

    2023-07-02 강필성 기자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1·2터미널 동시 오픈

    신라면세점은 지난 1일 인천국제공항 제1, 2터미널(T1, T2) 면세점에서 영업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앞서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면세점을 동시 운영한 전문성과 역량을 인정받아 지난 4월

    2023-07-02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업계 최저가 ‘700원’ 택배서비스 선봬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고물가 속 ‘택배알뜰족’을 위한 업계 최저가 택배서비스 요금을 선보인다.  2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달 택배서비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까지 신장했다. 온라인 쇼핑 및 중고거래 활성화 등과 더불어 고

    2023-07-02 강필성 기자
  • "장마철 과일 맛 걱정 뚝"… 롯데마트, 고당도 복숭아 선별 판매

    롯데마트와 슈퍼가 ‘신선을 새롭게’ 프로젝트 일환으로 올 여름에는 100% 당도 선별을 진행한 복숭아를 선보인다. 2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신선을 새롭게'는 과일을 비롯해 채소, 수산, 축산 상품의 품질을 올리고자 산지에서부터 소비자가 상품을 선택하는 순간까지

    2023-07-02 변상이 기자
  • 휴가 준비에 롯데쇼핑 온라인 계열사 총출동… 롯데온, 최대 70% 할인

    롯데온이 본격적인 여름 및 휴가 시즌을 앞두고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7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2일 롯데온에 따르면 행사 기간동안 온앤더뷰티, 온앤럭셔리 등 전문관을 비롯해 롯데쇼핑 각 계열사의 온라인몰까지 총출동해 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2023-07-02 변상이 기자
  • [단독] 명분 대신 실리 택한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에르메스와 '결별'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5 구역에 위치한 글로벌 브랜드 ‘에르메스’와 결별을 선택했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공항·시내면세점의 명품 경쟁력 함께 끌어올리기 위해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상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날부터 인천국제공항

    2023-07-01 조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