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페이, 50일 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흥행 조짐
컬리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컬리페이’의 누적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컬리페이는 고객에게 빠르고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컬리가 지난 4월 초 출시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출시 3일 만에 가입자 수 1만 명을 기록했으며, 50여 일 만인
2023-06-08 강필성 기자 -
한화갤러리아, '파이브 가이즈' 개점 초읽기… 12일부터 현장 채용 행사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가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을 앞두고 매장에서 근무할 직원 채용을 위한 ‘현장 채용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현장 채용 행사는 오는 12~15일 서울 강남대로 파이브가이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지원자는 한화그룹 채용 사이트 ‘한화인’에
2023-06-08 조현우 기자 -
애경산업, 혁신성장 꿈 담은 '이노베이션 센터' 오픈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이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AKIC)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애경은 변화하는 사회적 가치와 기업의 경영 전략에 맞춰 기존 애경 디자인센터를 리모델링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설명했다. 지상 5층 규모의 애경 이노베이션 센터는 메
2023-06-08 최신혜 기자 -
CU, '고대1905 크림파이 초코베리' 출시… 브랜드 아이덴티티 리뉴얼
CU가 고대1905 프리미엄 빵 다섯 번째 상품으로 ‘크림파이 초코베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크림파이 초코베리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만든 초콜릿 코팅 샌드빵에 크림치즈와 블루베리잼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고대1905 프리미엄 빵 시리즈의
2023-06-08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인도네시아서 한국 농산물 소개 앞장
롯데마트가 한국 농산물 ‘글로컬(glocal)’에 앞장선다.롯데마트는 한류 열풍이 불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한국 우수 농산물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오는 18일까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함께 ‘House of K-Fo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
2023-06-08 강필성 기자 -
공간부터 메뉴까지 '프리미엄'… 교촌치킨, 이태원에 '교촌필방' 오픈
교촌치킨이 오는 8일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교촌필방'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교촌필방'은 교촌의 차별화된 조리방식인 붓질을 모티브로 한 총 120평 규모의 신개념 매장이다. 필방은 붓을 만들어 파는 가게로 예부터 시대의 문화
2023-06-07 변상이 기자 -
[르포] 교촌 1위 지킬 승부수… '교촌필방' 가보니
교촌치킨이 '필방'으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필방'은 붓을 파는 가게로 예부터 시대의 문화예술을 선도하는 창작자들의 터로 불렸다. 교촌치킨이 이런 '필방'의 개념을 내세운 새로운 외식 브랜드를 선보인다. 이른바 '교촌필방'. 기자는 정식 오픈 하루 전인 7일 오전 서울
2023-06-07 변상이 기자 -
코카콜라, '뉴진스'와 함께한 글로벌 타이틀곡 공개
코카콜라가 모델 '뉴진스'와 그래미 5관왕을 수상한 '존 바티스트'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 협업한 타이틀곡을 선보였다.7일 코카콜라에 따르면 글로벌 뮤직 플랫폼 '코-크 스튜디오'를 통해 의 브랜드 타이틀곡 'Be Who You Are'(Real Magic)을 전 세계에
2023-06-07 변상이 기자 -
이랜드파크, 최상위 등급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 오픈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 설악비치점’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그랜드켄싱턴 멤버스 클럽’은 ‘그랜드켄싱턴’ 회원 전용 프라이빗 VIP 라운지로 그랜드켄싱턴의 철학, 스토리, 체인 현황 등 브랜드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간이다
2023-06-07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CU, CJ온스타일, 롯데웰푸드 外
◇ CU, 통통이 약과 2탄 ‘브라우니 약과 쿠키’ 품절 대란CU가 지난달 31일 선보인 이웃집 통통이 약과 쿠키 2탄인 ‘브라우니 약과 쿠키 ’의 초도 물량 10만 개가 출시한지 사흘 만에 완판됐다.이웃집 통통이 약과는 지난 3월 말 첫 선을 보인 이후 현재까지 누적
2023-06-07 강필성 기자 -
'맛집' 줄서지 말고 편의점으로 … '숙성도·몽탄' 등 RMR 출시 경쟁
편의점이 ‘맛집’으로 진화하고 있다. 주요 편의점 업계가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을 출시하면서 기다림 없이 집 앞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맛집으로 부상한 것.7일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RMR 상품은 최근 효자상품으로 자리잡고
2023-06-07 강필성 기자 -
'자원순환체계 구축' CJ프레시웨이,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CJ프레시웨이가 환경의 날(6월5일)을 맞아 환경부로부터 생활폐기물 관리 업무 유공 분야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환경부 산하 기관인 한국환경공단 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아이스팩, 플라스틱 가림막 등 사업과 연계한 자원순환 체계를 구축, 운영해 온 지난
2023-06-07 최신혜 기자 -
애경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가볍고 얇게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신제품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베이스 제품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보송해 부드러운
2023-06-07 최신혜 기자 -
로가디스, 셋업 판매 '훨훨'… 올들어 전년대비 매출 90% 증가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가 다양한 셋업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로가디스는 지난 5월 말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0% 이상 늘었다고 7일 밝혔다.로가디스는 스마트 셋업과 스타일의 다양성을 추구하는 캐주얼 셋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 패드, 몸판 심지가
2023-06-07 최신혜 기자 -
KT&G, 인니 이어 카자흐스탄에 두 번째 ‘한국어학당’ 개관
KT&G는 중앙아시아 국가인 카자흐스탄의 최대도시 알마티에 ‘KT&G 한국어학당’을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지난 3일에 열린 알마티 ‘KT&G 한국어학당’ 개관식에는 이상학 KT&G 지속경영본부장과 박내천 주알마티 총영사, 라종억 통일문화연
2023-06-07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