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짠물소비 대세’ 1000원 PB 국수 열풍

    고물가 현상에 ‘짠물소비’가 확대되면서 홈플러스 PB 브랜드 ‘홈플러스시그니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홈플러스는 지난 1~5월 ‘홈플러스시그니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2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4일 밝혔다.가성비 상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

    2023-06-04 강필성 기자
  • CU, 넷마블 야구게임 2종 콘텐츠 마케팅 협업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게임 개발사 넷마블과 손잡고 6월 한 달간 CU 도시락 구매 시 인기 게임인 ‘넷마블 프로야구 2023’과 ‘마구마구2023 모바일’ 아이템을 100% 얻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넷마블 프로야구 2023은 실제 경기 기

    2023-06-04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아트와인 앙리마티스 뽀므리, 보히가스 에디션 출시

    세븐일레븐은 아트와인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여름철을 겨냥한 샴페인과 스파클링 와인 2종을 추가해 총 5종의 앙리마티스 와인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4일 밝혔다.먼저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뽀므리’와 손잡고 앙리마티스의 ‘이카루스’ 작품을 패키징 전체에 담은 ‘앙리마티스

    2023-06-04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신세계면세점, CJ제일제당, 신세계까사 外

    ◇ 신세계면세점 ‘2023 제로서울 5K’ 성료신세계면세점이 환경의 날을 맞아 동참한 서울시의 환경의 날 기념 ‘2023 제로서울 5K’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쳤다.신세계면세점이 서울시, 독일 럭셔리 패션 하우스MCM과 손잡고 가수 션이 동참한 행사다. 지난 3일 신세계

    2023-06-04 강필성 기자
  • 일상에 스며든 친환경… 신세계百, '그린 바캉스 페어' 전개

    신세계백화점이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Better Choice Better Future’ 라는 주제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먼저 환경을 생각하는 바캉스룩을 제안하는 ‘그린 바캉스 페어’를 열고 브랜드별 친환경 상품 소개와 다양한 쇼핑 혜택을

    2023-06-04 조현우 기자
  • 여름 맞아 400억원 푼다… SSG닷컴, '쇼핑 익스프레스' 전개

    SSG닷컴이 명품부터 패션, 가전 등 총 400억원 규모의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먼저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매일 0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한정 판매한다.행사

    2023-06-04 조현우 기자
  • 중고나라, 반년만에 등급제 개편… 신뢰지수 도입한다

    중고거래 플랫폼 중고나라가 이달 중 회원 등급제를 다시 개편한다. 지난 1월 회원등급제를 개편한지 약 반년만이다. 이 과정에서 중고나라는 기존 5단계로 구분되던 회원 등급제 대신 거래 내역에 따른 신뢰지수를 도입하는 방식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런 중고나라의 변

    2023-06-02 강필성 기자
  • 72% 할인에 익일배송까지… 11번가, '슈팅배송 창고대개방'

    11번가가 생필품을 최대 72% 할인하고 다음 날 무료 배송해주는 ‘슈팅배송 창고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11번가는 ▲식품 ▲여름상품 ▲디지털가전 등 최근 고객 수요가 높은 품목 2200여개 상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2023-06-02 조현우 기자
  • NS홈쇼핑, '수산식품 이력제' 시범사업 참여

    NS홈쇼핑이 해양수산부 ‘수산식품 이력제’ 시범사업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이날 경기도 용인시에서 진행되는 수산식품 이력제 업무협약식에는 해양수산부와 NS홈쇼핑을 비롯한 유통 4개사, 수산식품 가공 4개사, 수산물 생산 1개사 등 9개 기업이 참여한다.수산식품 이력제

    2023-06-02 조현우 기자
  • 협업 강자로 떠오른 대한제분, '표곰이' 마케팅 이어간다

    콜라보레이션(협업)의 강자로 떠오른 대한제분이 대표 캐릭터 '표곰이'를 활용한 마케팅 영역을 넓히고 있다. '곰표 밀맥주'로 흥행에 성공한 주류뿐만 아니라 식품·패션·호텔 등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키우겠다는 전략이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한제분은 올초부터

    2023-06-02 변상이 기자
  • 6월 버거 전쟁 시작… "5조원 시장 잡아라"

    올 6월 국내에 수제버거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가 됐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장이 커졌지만 해외 수제버거 업체들이 잇달아 출사표를 던지고 있다.2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갤러리아는 이달 말 서울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대로에 미국 수제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

    2023-06-02 김보라 기자
  • 투자 이어가는 하이트진로, '해외 로밍 스타트업' 키운다

    하이트진로가 스타트업 투자를 적극적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회사 수익에 기여할 수 있는 신성장동력을 찾기 위함이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에 투자하며 영역을 확장했다. 2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

    2023-06-02 최신혜 기자
  • [대까기] 오픈런 '아사히 생맥주 캔', 진짜 생맥주와 비교해보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직접 보고 사는 것들이 줄었다. 소파에서 리모콘 버튼 하나로 홈쇼핑 주문이 가능하고, 침대에 누워 검지손가락만 움직이면 음식도, 전자제품도, 옷도 집 앞으로 배달된다. 편해진 세상이라지만 가끔은 예상치 못한 물건이 배달

    2023-06-02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초록마을, 스킨푸드, 이마트24 外

    ◇ LF몰,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 오픈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해외 골프여행 이용자를 위한 ‘실시간 해외골프 부킹 서비스’를 오픈했다.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골프 테크 기업 에이지엘(AGL)과 협업해 선보인다. AGL은 항공과 호텔 예약에 사용

    2023-06-02 김보라 기자
  • 지그재그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일주일만에 2만명 찾았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의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가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지그재그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 간 팝업스토어의 누적 방문객이 2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이달 7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운영되는 지그

    2023-06-0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