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업계, 무더위에 여름 바캉스 행사 '풍성'

    유통업계가 성큼 다가온 무더위에 다양한 여름상품 행사에 나선다. 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주요 유통업체들은 다양한 여름 행사를 시작했다.먼저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주얼리, 수영복, 화장품 등 바캉스 관련 팝업스토어와 행사를 진행한다.

    2023-06-09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휴식과 뷰티 둘다 챙긴다… '뷰캉스' 인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안락한 휴식과 뷰티 케어까지 가능한 ‘뷰캉스(뷰티+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호캉스와 더불어 여름철 피부 관리를 도와줄 뷰티 제품까지 체험할 수 있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 서머

    2023-06-09 변상이 기자
  • [Weekly New주류] 여름 주류는 청량한 '스파클링'이 대세

    본격적인 여름철에 접어들며 주류업계도 무더위를 이겨낼 신제품을 부지런히 출시 중이다. 특히 톡 쏘는 청량감을 지닌 스파클링 신제품이 연달아 모습을 드러내며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일반 주류와 다르게 탄산을 함유한 스파클링 주류는 매 여름마다 인기다. 특히 낮은 도수

    2023-06-09 최신혜 기자
  • [Weekly New쇼핑] 열대야에 뒤척인다면… 여름 침구 준비하는 센스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주요 백화점 업계가 여름 침구 할인 프로모션에 나선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Hello Summer 쿨베딩 상품전’을 11일까지 연다. 알레르망 솔트 여름 인견 차렵 베개 세트 퀸 사이즈는 21만5000원, 알레르망 리브

    2023-06-09 조현우 기자
  • ‘反쿠팡 연대’ 강화… CJ제일제당과 손잡은 '이마트·SSG닷컴·지마켓'

    이커머스 시장의 공룡으로 떠오른 쿠팡을 공략하기 위한 경쟁사들의 연합이 공고해지고 있다. 쿠팡과 경쟁, 갈등을 빚는 사업자들이 업주 제휴를 통해 전선을 확대하기 시작한 것이다.8일 CJ제일제당은 신세계그룹의 이마트·SSG닷컴·지마켓 등 유통 3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

    2023-06-08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홈쇼핑, 롯데웰푸드, 풀무원 外

    ◇ ㈜아성다이소, ‘여행용품 기획전’ 전개㈜아성다이소가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60여종의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수납용품으로는 ‘접이식 메쉬 수납 파우치’, ‘투명 롤업 압축팩’, ‘여행용 걸이식 삼중 세면백’ 등을 준비했다.캐리어

    2023-06-08 조현우 기자
  • [이슈메이커]'43억 배임 의혹' BBQ 윤홍근, "BHC의 경쟁사 죽이기"

    본인 소유 회사에 제너시스BBQ 자금 43억여원을 대여해주고 이를 회수하지 못해 회사에 손해를 끼친 혐의(배임)로 재판에 넘겨진 윤홍근(66) 제너시스BBQ 회장 측이 8일 "이 사건은 'BHC의 경쟁사 죽이기'이며 자본 대여는 합리적 경영판단이었다"고 주장했다.&nb

    2023-06-08 정영록 기자
  • 강희석 이마트 대표 "신세계 유니버스는 오픈 플랫폼형… 외부 기업과도 협업 확대"

    “모든 것을 끌어안을 수 있도록 오픈 플랫폼형으로 멤버십을 설계했다.”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자간담회에서 강희석 이마트 대표는 “고객이 원한다면 여행·엔터테인먼트·게임 등 연계를 강화할 것”이라면서 “이미 대한항공과 KT그룹과 멤버십

    2023-06-08 조현우 기자
  • 베일 벗은 신세계 유니버스… "온·오프라인 연간 혜택 200만원"

    신세계그룹이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신세계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이마트·G마켓·SSG닷컴·스타벅스·백화점·면세점 등 6개 계열사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멤버십 가입자는 자신이 선택한 계열사에서 3만원 캐시를

    2023-06-08 조현우 기자
  • [CEO카페] 정용진 부회장. 美 골프장서 홀인원… 기념 케이크도 눈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홀인원’에 성공하면서 골프실력을 뽐냈다. 정 부회장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한번에 드갔음(들어갔음)”이라는 문구와 함께 홀인원 당시 상황의 영상, 사진을 게시했다. 헤쉬태그에는 홀인원, 시선교란작전 완전 성공함 등이

    2023-06-08 강필성 기자
  • 美 전역 방송 탄 파리바게뜨…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 적극 알린다

    SPC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폭스뉴스(FOX NEWS)’에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 소개됐다고 8일 밝혔다. 최근 파리바게뜨는 글로벌 사업 확대에 따라 미국에서 적극적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6일(현지시각) 미국

    2023-06-08 최신혜 기자
  • '침수 피해'로 장기간 영업 중단… 롯데시네마 신대방점, 8월 재오픈

    지난해 침수 피해로 10개월째 영업을 중단 중인 롯데시네마 신대방점이 8월 재오픈을 앞두고 있다. 8일 롯데시네마에 따르면 8월 신대방점 재개관을 목표로 5월부터 침수 피해 복구 작업을 진행 중이다. 신대방점은 지난해 7월 말 오픈했지만 장마철 기록적인 폭우가

    2023-06-08 변상이 기자
  • CU, 품절대란 '아사히 생맥주캔' 출시 앞두고 PB '뚜껑따는' 맥주 출시

    편의점에서 ‘아시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이하 아사히 생맥주 캔)’의 품귀가 이어지면서 편의점 CU가 이 틈새시장 공략에 나섰다. 캔 상부가 참치캔처럼 따지는 맥주 제품을 출시하고 나선 것. 사실상 ‘아사히 생맥주 캔’을 염두한 ‘미투제품’이다.업계에서는 CU가 여름

    2023-06-08 강필성 기자
  • 신세계와 손잡은 CJ제일제당, '세상에 없던' 혁신 상품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이 신세계 유통 3사와 손 잡았다. 식품과 유통 부분에서 각각 최고 경쟁력을 갖춘 회사가 협업해 시너지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신세계 유통 3사(이마트·SSG닷컴·G마켓)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동으로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이

    2023-06-08 최신혜 기자
  • 월 110억 매출 올린 '새로' 소주… 박윤기 대표 특명 '연매출 1300억' 꿈 이루나

    롯데칠성음료의 제로슈거 소주 '처음처럼 새로'가 2분기에도 100억원 이상의 월매출을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같은 판매 상승세가 지속될 경우 박윤기 대표가 공언한 '연매출 1300억원'의 꿈이 현실화될 가능성 또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8일 관련 업계

    2023-06-08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