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멤버십 ‘엘클럽' 개편… 계열사 혜택 확대

    롯데홈쇼핑은 지난 1일 유료 멤버십 ‘엘클럽(L.CLUB)’ 개편을 통해 호텔, 렌터카, 시네마 등 계열사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고 2일 밝혔다. 고물가에 소비심리가 침체된 가운데 다양한 혜택 기반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충성고객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롯데홈쇼핑은

    2023-06-02 강필성 기자
  • [Weekly New호텔] 글로벌 미쉐린 3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파인 다이닝

    국내 호텔업계가 세계적 셰프들을 초청해 특별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파인다이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최고의 실력을 갖춘 셰프들과 협업해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프랑스 '미쉐린 3스타 셰프'와 특별 갈라

    2023-06-02 변상이 기자
  • [Weekly New패션] "더 시원하고 쾌적하게"… 신세계인터 '자주 에어'

    때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패션업계의 쿨링 전쟁이 시작됐다. 예년에 비해 더운 날씨가 예상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것.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도 올여름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2023-06-02 김보라 기자
  • [Weekly New주류] 피크닉에 어울리는 술… 휴대성 높인 주류 대세

    피크닉, 캠핑의 계절이 도래함과 동시에 주류업계에서 휴대성을 높인 주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수 년 전부터 인기이던 '컵와인' 신제품이 등장한 것은 물론, 소주까지 휴대용 파우치에 담겨 나왔다. ◇ GS25, 원소주 투고 팝업 매장 열어가수 박재범 브랜드로 유명한 '

    2023-06-02 최신혜 기자
  • [Weekly New쇼핑] 징검다리 연휴, 아울렛에서 공연·쇼핑 즐겨볼까

    6일까지 이어지는 징검다리 휴일을 앞두고 주요 아울렛들이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불꽃놀이부터 마술쇼, 콘서트까지 쇼핑을 넘어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잇따라 선보인다.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1일

    2023-06-02 조현우 기자
  • 롯데마트, 肉肉데이 맞아 육류 최대 반값 할인

    롯데마트가 황금 연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춘다.롯데마트는 오는 6일 육육(肉肉)데이를 앞두고 오는 7일까지 한우, 삼겹살, 수입육 등 다양한 육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육육데이는 아라비아 숫자 ‘6’

    2023-06-02 강필성 기자
  • 11번가, 중소 제조사와 공동 기획한 ‘올스탠다드’ 냉동 간편식 PB 출시

    11번가는 자사의 ‘올스탠다드(All Standard)’가 11번가 자체브랜드(PB)로의 본격적인 확장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중소 제조사와의 공동기획 브랜드로 출발한 11번가의 ‘올스탠다드’는 경쟁력 있는 상품에 11번가의 브랜드 파워를 더해,

    2023-06-01 강필성 기자
  • 반려해변 정화활동 나선 롯데홈쇼핑… 환경문제 해결 위한 데이터 모은다

    롯데홈쇼핑이 바다의 날을 맞아 인천 하나개해수욕장을 반려해변으로 입양하고 정화활동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지난달 31일 진행된 정화활동에는 롯데홈쇼핑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2시간 동안 약 1.5㎞에 달하는 해변 주위를 걸으며 쓰레기를 수거했다. 정화활동

    2023-06-01 조현우 기자
  • 이랜드파크, 제주 애월에 럭셔리 복합단지 조성… "2025년 오픈"

    이랜드테마파크제주가 제주 애월 국제문화복합단지를 조성한다. 1일 이랜드파크에 따르면 현재 애월 사업 첫 단계로 2025년 '그랜드켄싱턴 애월' 오픈을 목표로 작업에 착수했다.이랜드테마파크제주는 이랜드파크의 자회사로 지난2013년 제주 애월읍 일대에 58만800

    2023-06-01 변상이 기자
  • '외국인 관광객 유치' 롯데면세점, 6년만에 일본서 로드쇼 개최

    롯데면세점이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롯데면세점은 롯데호텔과 함께 일본 동경과 오사카에서 로드쇼를 개최하며 일본인 관광객 모시기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로드쇼는 여행사와 OTA, 포털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한 일종의 관광 박람회이다. 롯데면

    2023-06-01 강필성 기자
  • [르포] 무신사 '29CM', 여성 패션 강화… 성수동에 이구클로젯 오픈

    무신사의 여성 패션 플랫폼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여성 패션 사업을 강화한다. 그 일환으로 1일 서울 성동구 성수역 인근 29CM의 플래그십스토어 이구성수(29CM SEONGSU)에 오프라인 팝업 이벤트 이구클로젯(29CLOSET)을 열었다.이구클로젯에서는 '자신의

    2023-06-01 김보라 기자
  • SPC 파리바게뜨, 6월 한달간 '벨리곰 전국 투어' 시작

    파리바게뜨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함께 6월 한달 간 전국 5개 지역의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하는 ‘벨리곰 최초 전국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벨리곰’과 협업해 선보인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

    2023-06-01 김보라 기자
  • 세븐브로이, 1Q 매출 반토막… 엔데믹에 시들해진 수제맥주

    ‘곰표 밀맥주’의 흥행으로 단번에 수제맥주 상위 기업에 올라선 세븐브로이맥주(이하 세븐브로이)가 ‘엔데믹’에 직격탄을 맞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분기 맥주 제품의 판매가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반토막 난 것.올해 기업공개(IPO)를 목표로 하고

    2023-06-01 강필성 기자
  • '모두의 맛집' 효과 톡톡… HMR 속도 붙은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가 HMR(가정간편식) 사업과 연계된 '모두의 맛집' 프로젝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모두의 맛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음식점에 레스토랑 간편식 상품 출시를 지원해주는 프로젝트로 지난 2021년부터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된

    2023-06-01 변상이 기자
  • [단독] "직화쌀짬뽕, 쌀곰탕 나온다" 쌀면 건면 강화하는 농심

    농심이 쌀면을 기반으로 한 건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최근 직화쌀짬뽕, 쌀곰탕 등 쌀면을 소재로 한 신제품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정확한 출시 일자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이 제품은 편의점 등 일부 유통채널을 통해서만 판매될 것으로 알려졌

    2023-06-01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