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는 좁다"… 中 공략 강화하는 패션업계
중국 시장이 리오프닝을 맞아 활기가 돌면서 패션업계가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의 제조·유통 일괄형(SPA) 브랜드 스파오는 중국 시장에 직진출한다. 스파오는 그간 중국에서는 국내와 다른 현지 전용 상품을 별도로 만들어 판매해 왔다.올해부터
2023-05-23 김보라 기자 -
해태아이스·롯데웰푸드, 합병 후 '첫' 빙과 성수기 마케팅 사활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빙과업계가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점유율 확보에 나섰다. 특히 해태아이스(구 해태아이스크림)와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의 경우 합병 이후 본격적 행보에 나선 것이 처음으로, 업계 관심이 모이고 있다. 23일 관련
2023-05-23 최신혜 기자 -
신세계百, 한여름 앞두고 겨울 패딩 성황
신세계백화점이 예년보다 한달 빨리 시작한 겨울 패딩 행사가 성황을 이루고 있다.신세계는 쓱닷컴을 통해 이달 1일부터 선보이고 있는 아웃도어 역시즌 행사가 지난 21일까지 221.2%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K2, 네파,
2023-05-23 강필성 기자 -
롯데슈퍼, 가성비 끝판왕 ‘끝장상품’ 도입 점포 확대
롯데슈퍼가 슈퍼 본연의 목표인 ‘근거리 상권 기반의 고객 중심 매장’ 구축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롯데슈퍼는 지난 18일, 용인 기흥구에 위치한 언남점을 가성비 끝판왕인 ‘끝장상품’을 운영하는 점포로 개편해 선보였다. ‘끝장상품’이란 연간 판매데이터를 기준으로 고객들
2023-05-23 강필성 기자 -
BGF리테일-한국동서발전, 에너지관리시스템 도입 업무협약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편의점 주요 집기의 에너지 절감 실효성 검증을 위해 에너지 효율화를 선도하는 공기업인 한국동서발전과 에너지관리시스템(REMS) 도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이날 업무협약식은 BGF리테일 홍철기 운영지원본부장, 한국동서발전 김용
2023-05-22 강필성 기자 -
코오롱FnC 지포어, 버츄얼 셀럽 '알랍' 맞손… 럭셔리 디지털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골프 브랜드 ‘지포어(G/FORE)’가 버츄얼 패션 셀러브리티 알랍(ALAP)과 협업을 통한 23년 서머 캡슐 컬렉션을 22일 공개한다.지포어는 올 여름 서프앤터프(SURF&TURF) 캡슐 컬렉션 출시에 앞
2023-05-22 김보라 기자 -
시들해진 명품 인기? 롯데백화점, 프라이빗 행사에 폭발적 인파
롯데백화점 본점의 정기 휴무일인 22일. 원래는 조용해야 했을 이날, 유독 오전부터 본점 주변 도로는 주차장을 방불케 했다. 롯데백화점이 VIP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더 프라이빗’ 행사에 폭발적인 인파가 몰리면서 빚어진 사태다. 오전 10시 30분 오픈 직전 입장을 위
2023-05-22 강필성 기자 -
이랜드파크, '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 착공… "2025년 준공"
이랜드파크는 지난 15일 럭셔리 리조트 개발 사업이 착공 인허가를 마치고 본격적인 공사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준공은 2025년 하반기를 목표로 두고 있다.그랜드켄싱턴 설악비치는 강원도 토성면 봉포리 1만5285㎡ 땅에 조성된다. 객실은 총 135실 4가
2023-05-22 변상이 기자 -
지누스, 불에 잘 안타는 매트리스 국내 첫선… "美 입증 기술 집합"
지누스가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지누스가 선보인 난연 매트리스는 '지누스 에어 시리즈' 5종으로 13개 품목으로 출시된다. 지누스 에어 시리즈는 지누스만의 난연 특화 기술인 '지누스 파이어 가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매
2023-05-22 변상이 기자 -
[Daily New유통] 정관장, G마켓, GS25 外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브랜드 ‘리포메이션’ 론칭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리포메이션의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다. 리포메이션이 아시아에 매장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리포메이션은 2009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빈티지 숍에서 시작된 브랜드로 패
2023-05-22 김보라 기자 -
KT&G '릴 솔리드' 전용 스틱 신제품 2년만에 내놓을까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전용 스틱인 ‘핏(Fiit)’의 상표권을 다수 등록하면서 신제품 출시 여부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KT&G가 ‘핏’의 신제품을 내놓는다면 약 2년 여 만이다. KT&G의 전자담배(NGP) 제품이 기
2023-05-22 강필성 기자 -
[대까기] 손떨리는 가격의 호텔 '망고빙수', 하나만 고른다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직접 보고 사는 것들이 줄었다. 소파에서 리모콘 버튼 하나로 홈쇼핑 주문이 가능하고, 침대에 누워 검지손가락만 움직이면 음식도, 전자제품도, 옷도 집 앞으로 배달된다. 편해진 세상이라지만 가끔은 예상치 못한 물건이 배달
2023-05-22 변상이 기자 -
승부수 던진 풀무원 "냉면 밀키트 불만족하면 전액 환불"
풀무원이 처음 선보인 '냉장면 밀키트' 신제품에 대한 전액 환불 이벤트를 연다. 풀무원식품은 신제품 ‘냉면 밀키트’ 2종(물냉면, 회냉면)에 불만족한 소비자에게 구매 비용을 100% 돌려주는 환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
2023-05-22 최신혜 기자 -
[단독] '식품 강자' 대상, 펫푸드 시장 강자될까… '닥터뉴토' 론칭
대상홀딩스가 올해 상반기 펫푸드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22일 특허청에 따르면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펫라이프는 지난 5월 8일 닥터뉴토의 상표권을 출원했다. 해당 상표는 미가공 농업, 살아있는 동물, 동물용 사료 및 음료, 광고업, 사업관리/조직 및 경영업 등 상품으로
2023-05-22 김보라 기자 -
"버거 본고장에 롯데리아 알린다"… 롯데GRS, 美 외식박람회 참가
롯데GRS가 버거 본고장 미국에서 K버거 알리기에 나섰다. 롯데GRS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외식 산업 박람회인 NRA쇼(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 이하 NRA쇼)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국내
2023-05-22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