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과 휴가지 경계 없이 활용 투웨이 아이템 인기뷰티 아이템도 간편하고 활용도 높은 ‘멀티’인기데일리 바캉스룩 모은‘바네사 아떼 위크’10일까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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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올여름 패션 아이템 키워드로 ‘투웨이(two-way)’, ‘멀티(multi)’를 꼽았다고 4일 밝혔다.

    LF몰 관계자는 “‘시티 바캉스룩’ 인기와 더불어 최근 즉흥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고 여름 휴가 트렌드도 다채롭게 변화하면서, 오피스 웨어부터 바캉스 웨어까지 멀티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LF몰은 데일리 바캉스룩 아이템을 추천하는 ‘바네사 아떼 위크’를 오는 10일까지 열고 아떼 바네사브루노, 아떼 뷰티의 530여개 상품을 최대 34% 할인가로 선보인다.

    바캉스와 근거리 여행으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철에 잘 어울리는 시원한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소개하는 행사다. 

    기획전 메인은 하나의 아이템으로 ‘데일리 룩’과 ‘바캉스 룩’ 무드를 투웨이(two-way)로 연출 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뷰티 제품 역시 ‘멀티’ 아이템이 대세다. 한 여름 무더위의 일상과 짐이 많은 여행지에서는 가볍고 콤팩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간소화된 아이템의 활용도가 높기 때문이다.

    LF는 자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의 ‘선 비비’, ‘선 쿠션’을 멀티 아이템으로 꼽았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 기능이 함께 있 ‘선 비비’ 매출은 올해 상반기 전년 대비 345%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