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엘라이브, 롯데카드앱서 본다… 플랫폼 확장

    롯데홈쇼핑은 모바일TV ‘엘라이브’를 롯데카드 앱 디지로카에서 동시 송출하며 플랫폼 확장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자체 유통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다양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10월 G마켓을

    2023-05-25 강필성 기자
  • 한샘,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 '무브미' 론칭… "시장 경쟁력 강화"

    한샘이 리클라이너 전문 브랜드 '무브미(MVME)'를 론칭하고 리클라이너 라인업 확장에 나선다. 25일 한샘에 따르면 무브미는 한샘이 이와 같은 리클라이너 개발 노하우와 기술력을 통일감 있게 시장에 알려 나가기 위해 기획한 브랜드다. 브랜드명부터 '나와 나의

    2023-05-25 변상이 기자
  • 돌아온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시작부터 대란

    스타벅스코리아가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가운데, 인기를 끌고 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30분께 스타벅스앱에선 동시 접속자가 몰리면서 예상 대기시간은 3분이 넘었다. 대기 인원만 2700여명에 달했다.또한 중고나라 등 중고거

    2023-05-25 김보라 기자
  • 롯데온, ‘여름 바캉스’ 맞아 물놀이 용품 최대 20% 할인

    롯데온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수요 잡기에 나선다.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여름 바캉스 준비’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휴가 준비를 위해 필요한 물놀이 및 캠핑 용품과 패션, 식품 등 바캉스 관련 다양한 상품을 최대 20%

    2023-05-25 강필성 기자
  • [단독] 2월에 올렸는데 또 인상… 매일유업, 셀렉스 프로핏 가격 내달 9.3% ↑

    매일유업은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에서 출시한 단백질 음료 셀렉스 가격이 오른다.24일 업계에 따르면 매일헬스뉴트리션은 6월 1일부로 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초코·아메리카노 3종 음료 가격을 3200원에서 3500원으로 300원(9.3%) 올린다. 올

    2023-05-24 김보라 기자
  • '보틀투보틀' 시대 연 코카콜라… 재생페트로 만든 제품 출시

    한국 코카콜라가 플라스틱 자원순환을 위해 '코카콜라 재생 보틀'을 적용한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코카콜라 재생 보틀은 국내에서 사용된 음료 페트병으로 만들어진 재생 플라스틱이 10% 사용된 재생페트제품이다.지난해 환경부와 식약처가 식품

    2023-05-24 변상이 기자
  • [르포] 센트럴파크서 즐기는 무빙 파인다이닝 '버슐랭'… 마술쇼에 버스킹 낭만까지

    뭔가 특별한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떠오르지 않을 때. 효도관광을 시켜드리고 싶은데 돈도, 장소도 여의치 않을 때. 우정 여행을 하고 싶은데 시간은 부족할 때. 이럴 때 바로 제격인 프로그램이 있다. 롯데웰푸드가 진행 중인 '버슐랭' 프로그램이다. 버슐랭은 미슐랭과 버스

    2023-05-24 최신혜 기자
  • 피크닉의 계절… 가방부터 테이블까지 프랜차이즈 '굿즈' 골라볼까

    야외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는 봄, 여름철을 맞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피크닉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굿즈들을 선보이고 나섰다. 인기 캐릭터나 아웃도어 브랜드와 협업해, 소장욕구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SPC 비알코리아 던킨은 글로벌 캐릭터

    2023-05-24 최신혜 기자
  • 치킨만으론 한계… 굽네, 홍대에 '굽네 플레이타운' 연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 중인 지앤푸드가 특화매장을 열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지앤푸드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인근에 굽네 플레이타운을 준비 중이다. 이곳은 굽네에서 판매 중인 치킨은 물론 피자, 디저트 등 선보이는 플래그십스토어다.

    2023-05-24 김보라 기자
  • 신세계, 두 번째 NFT는 '패셔니스타 푸빌라'… 반전카드 될까

    신세계백화점이 지난해 흥행 신화를 써내려갔던 ‘푸발라’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의 후속 NFT 발행에 나선다. ‘푸빌라’ NFT 발행 1주년을 맞아 기존 ‘푸빌라’ NFT 홀더(보유자)를 대상으로 신규 NFT ‘수정구슬’을 발행하는

    2023-05-24 강필성 기자
  • 적자난에 수익개선 안간힘… 남양유업, 수출 규모 키운다

    남양유업이 분유시장 침체로 최근 몇 년 간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수출 확대로 수익 활로를 모색할 전망이다. 국내에서 주춤거리는 분유 실적을 중국·대만·캄보디아 등 동남아시아에서 만회하겠다는 전략이다. 24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분유 수요가 높은 국가에 수

    2023-05-24 변상이 기자
  • 인천공항 입성한 신세계·현대면세점, 1천억대 실탄 투입… 객단가 회복 '절실'

    인천국제공항 면세사업자로 선정된 신세계디에프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그룹으로부터 1000억원대 자금을 수혈 받았다. 오는 7월로 다가온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운영을 위한 자금으로 활용하기 위함이다.다만 리오프닝을 통해 여행객 수요가 늘어나고 있지만 인당 객단가가 아직 신종

    2023-05-24 조현우 기자
  • 제과업계, 뜨거운 '복고' 바람… 오징어땅콩 판매도 늘었다

    국내 제과업계에 복고 열풍이 여전히 뜨겁게 불고 있다. 최근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신조어까지 등장하며 중장년층 뿐 아니라 MZ세대를 중심으로 전통 과자를 즐기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24일 제과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스테디셀러 스낵 제품인 ‘땅콩강정’, ‘오징어

    2023-05-24 최신혜 기자
  • 동원F&B '덴마크' 모델에 국내 최초 '가상인간 가족' 발탁

    동원F&B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동원F&B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의 모델로 가족 콘셉트의 버추얼 휴먼(Virtual Human, 가상인간)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4인 가족의 구성원들을 버추얼 휴먼으로 기획해 브랜드 모델로

    2023-05-24 김보라 기자
  • "꺾었더니 인기"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누적 판매량 7억개 돌파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내 최초 토핑 요거트 ‘비요뜨’가 2004년 출시 이후, 총 누적 판매량 7억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서울우유협동조합은 시리얼(cereal)을 우유와 함께 먹어야 한다는 통념을 깨며 2004년 국내 최초로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출시했다.서울

    2023-05-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