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토홀딩스, 2분기 영업익 30% ↑ … "아쿠쉬네트·휠라 선전"

    미스토홀딩스는 올 2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1조227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1819억 원으로 29.8% 신장했다고 18일 밝혔다.미스토 부문은 매출 2163억원을 기록했다. 경기 둔화 및 소비심리 위축의 영향 속에서도 휠라(FILA)

    2025-08-18 김보라 기자
  • 새 얼굴 발탁하는 유통업계 "소비 회복·외국인 관광객 증가, 경쟁력 확보"

    유통업계가 하반기 소비 회복과 외국인 관광객 증가에 대비해 새로운 광고 모델을 발탁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인기 아이돌을 전면에 내세워 소비자 공략에 속도를 낸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레브엔터테인먼트와 협약을 맺고 배우 박형식을 모델로 선정

    2025-08-18 김보라 기자
  • 동원F&B, 회사채 공모에 7300억원 몰려 … 발행 규모 두 배 증액

    동원F&B가 확고한 시장 지배력과 재무 안정성을 바탕으로 회사채 공모에서 흥행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동원F&B는 2년물 700억원과 3년물 500억원으로 구성된 총 1200억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조달한 자금은 기존 회사채 상환

    2025-08-18 조현우 기자
  • CJ온스타일, 오후 1시 주문해도 당일 배송 … '바로도착' 배송 본격화

    CJ온스타일은 기존 빠른 배송 서비스를 '바로도착'이라는 신규 브랜드로 전면 개편한다고 18일 밝혔다.‘바로도착’은 기존 ‘오늘도착’, ‘새벽도착’, ‘내일도착’, ‘주말도착’ 등 여러 배송 옵션을 하나로 통합한 CJ온스타일의 고유 배송 브랜드다. 당일도착 상

    2025-08-18 남수지 기자
  • 웅진프리드라이프, 문호상 신임 대표이사 취임 …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 도약"

    웅진프리드라이프는 문호상 신임 대표이사가 공식 취임했다고 18일 밝혔다.문 신임 대표는 웅진프리드라이프에서 영업대표, 장례사업부문장을 역임하며 다양한 현장 경험과 마케팅∙브랜딩 전문 역량을 갖춘 인물이다. 현장 중심의 세밀한 운영과 대내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2025-08-18 조현우 기자
  • 차우철 롯데GRS 대표 "美 소울 푸드 버거에 롯데리아의 맛·가치 선보일 것"

    롯데GRS 롯데리아가 미국 1호점인 ‘롯데리아 풀러튼점’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롯데GRS는 공식 오픈에 앞서 8월 11일부터 13일 약 3일간 4시간씩 진행한 사전 오픈을 운영을 통해 고객 반응 점검을 실시했다. 기간 중 개점 전부터 긴 대기 행렬로 일 평

    2025-08-18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에 지자체 농산물 누적 2700톤 공급

    CJ프레시웨이가 지역 농가와 소비자를 잇는 ‘맛남상생’ 캠페인을 통해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18일 밝혔다.맛남상생은 ‘양방향 로코노미’를 취지로 하는 지역 경제 상생 프로젝트다. CJ프레시웨이는 제철 국산 농산물을 셰프·로컬 맛집과 협업해 급식 메뉴로

    2025-08-18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사내벤처 얼티브,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이 식물성 원료 기반 단백질로 만든 ‘얼티브 식물성 영양식’을 선보인다. 얼티브는 2022년 만들어진 1호 사내벤처다.18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신제품은 ‘균형영양식’과 ‘당뇨영양식’ 두 가지로 구성됐다. 균형영양식은 영양 보충이 필요한 환자의 균형 있는

    2025-08-18 조현우 기자
  • GS25, '건기식·뷰티' 경쟁력 강화 … "전략 카테고리 육성 박차"

    GS25는 건강·뷰티 상품군의 전략적 육성을 위해 ‘카테고리 킬러형 전문 매대’를 도입, 점포 경쟁력과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GS25는 상품 경쟁력뿐 아니라 점포 환경과 고객 체험 요소를 결합한 전략을 통해 건강·뷰티 분야를 핵심 카테고리로 육성

    2025-08-18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K-푸드 라인업 강화 … 김해공항점 단독 '부산샌드' 출시

    롯데면세점이 K푸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롯데면세점은 김해공항점에 단독 개발 상품인 '부산샌드'를 선보이고 김포공항점에 K-마켓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롯데면세점은 지난 15일 롯데면세점 김해공항점에 '부산샌드'를 단독으로 개발해 출시했다. 한국공항공사

    2025-08-17 남수지 기자
  • "마음샌드부터 참기름까지" … K푸드 강화하는 면세업계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세점 업계에서도 K푸드 상품 강화에 나섰다.17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올해 1~7월 식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22% 증가했다.롯데면세점은 부산샌드를 개발해 지난 15일 김해공항점에 출시했다. 부산샌드는 한국공항공사 주관 '공항

    2025-08-17 남수지 기자
  •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는 농협유통은 17일부터 9월 20일까지 35일간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위해 매년 명절 때 꾸준한 사랑을 받은 선물 세트를 'Steady Seller

    2025-08-17 남수지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 고야드 특별 한정컬러 신상품 국내최초 공개

    고야드(Goyard)가 22일 새단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한정 컬러 상품 3가지를 갤러리아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신제품은 한정 컬러 ‘아이리스’와 ‘푸시아’를 입힌 ▲방돔 나노 ▲방돔 미니 ▲앙주 미니 백 총 3가지다. 22일부터 명품관 웨스트 1층

    2025-08-17 남수지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마트, GS더프레시, CU 外

    ◇ 롯데마트, 주류 선물세트에 프리미엄과 가성비 담았다롯데마트는 오는 9월 26일까지 약 120여 종의 주류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판매한다. 실속 있는 가격대의 상품을 주력으로 구성하는 동시에, 주류 애호가와 고급 선물 수요를 겨냥한 초고가 프리미엄 상품도 폭넓게 마련했

    2025-08-17 남수지 기자
  • W컨셉 "올가을 패션 트렌드는 '메시걸'"

    W컨셉은 올가을 패션 트렌드 키워드로 ‘메시걸(Messy Girl)’을 꼽는다고 17일 밝혔다.메시걸은 ‘흐트러진(Messy)’과 ‘소녀(Girl)’의 합성어로, 완벽함보다는 본연의 매력과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는 패션을 의미한다.Y2K 트렌드와 연계해 흐트러진 헤어 스타

    2025-08-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