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양식품, '콩' 기반 스낵 간편식 브랜드 '잭앤펄스→ 펄스랩'으로 새출발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를 ‘펄스랩(Pulse Lab)'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새로운 브랜드명인 '펄스랩'은 pulse(콩류)와 laboratory(실험실)의 합성어다. 건강한 식재료로 꼽히는 ‘콩’을 기반으로 다양한 실험을 통해 차별화된 스낵 간편식을

    2025-07-21 최신혜 기자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브랜드 파워 입증 … 매출액 300억 돌파

    에이피알이 ‘메디큐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 기간 매출액 3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뷰티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했다.21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현지시간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열린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Prime Day) 행

    2025-07-21 김보라 기자
  • 웅진씽크빅, 조직개편 단행 … 교육 사업 총괄 및 DGP 사업본부 신설

    웅진씽크빅이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조직개편의 핵심은 기존 웅진씽크빅의 주력인 교육문화사업본부, 미래교육사업본부, 온라인사업본부를 총괄하는 ‘교육사업 총괄 부문장’ 직책 신설이다. 리더십 집중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의사결정

    2025-07-21 조현우 기자
  • "이번엔 코냑 넣었다" … CU,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하이볼' 23일 출시

    CU가 업계 상반기 주류 히트작으로 떠오른 피스마이너스원 하이볼 세 번째 상품인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하이볼’을 오는 23일 전국 오프라인 점포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하이볼은 지난달 13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열린 ‘피

    2025-07-20 김보라 기자
  • "편의점 첫 무인 과일냉장고" … 이마트24, '핑키오' 도입

    이마트24가 국내 무인 과일 프랜차이즈 ‘오롯(OROT)’과 손잡고 신선한 커팅 및 소용량 과일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무인 과일냉장고 ‘핑키오’를 점포에 도입한다고 20일 밝혔다.이마트24는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간편함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소용량 과일에

    2025-07-20 김보라 기자
  • [Daily New유통] 롯데면세점, GS25, CJ제일제당 外

    ◇ 세븐일레븐, 성수동 맛집 ‘뵈르뵈르’ 손잡고 푸딩, 피자 공동 개발한다세븐일레븐은 MZ세대의 성수동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버터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와 손잡고 푸딩 디저트와 피자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제품은 뵈르뵈르 전담 디자이너가 직접 패키징 디

    2025-07-20 김보라 기자
  • 노브랜드 버거, 가맹본부 100% 비용 지원 '민생회복 와페모 데이' 행사 진행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에 맞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가맹점 상생 지원에 나선다.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의 취지를 공감하고자 가맹본부가 행사 비용 전액을 부담하는 ‘와페모 데이(Why pay more Day)’ 행사를 연다

    2025-07-20 최신혜 기자
  •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광명점 오픈 … 롯데몰과 시너지 기대

    롯데몰 광명점에 ‘토이저러스’가 들어선다.롯데마트는 지난 17일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한 롯데몰 광명점 2층에 완구 전문 매장 ‘토이저러스 광명점’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토이저러스’는 전세계 32개국에서 약 1400여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2025-07-20 김보라 기자
  • 집중호우에 유통업계 '긴급 지원' … 구호물품 속속 전달

    중부지방과 남부지방의 집중호우로 전국 곳곳에 침수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사망자와 실종자, 수재민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으며 추가 호우로 인한 피해마저 예상된다. 유통업계는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먹거리 등 구호물품 긴급 지원에 나섰다.18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오

    2025-07-18 김보라 기자
  • 홈플러스, 신내점 매각해 메리츠증권 대출금 515억원 추가상환

    기업회생 절차를 밟고 있는 홈플러스가 메리츠 대출 조기상환금 중 515억원을 추가 상환했다고 밝혔다.18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회생절차 개시 전 진행 중에 있던 신내점 매각이 지난 15일 완료됐다. 이에 홈플러스는 매각 잔금으로 메리츠 대출금을 추가 상환했다고 설명했다

    2025-07-18 남수지 기자
  • 신세계, 쓱페이 매각 또 불발 … '독자 성장' 할 수 있을까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플랫폼 쓱페이·스마일페이(이하 쓱페이) 매각이 카카오페이측 철회로 중단된 가운데, 쓱페이의 독자 성장 가능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신세계그룹은 간편결제 사업 전문성을 강화하겠다고 발표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신세계는 쓱페이를

    2025-07-18 남수지 기자
  • 'SPC·농심' 유통업계, 집중호우 피해 입은 지역에 구호물품 전달 나서

    중부지방과 남부지방의 집중호우로 전국 곳곳에 침수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사망자와 실종자, 수재민이 잇따라 발생하고 있으며 추가 호우로 인한 피해마저 예상된다. 유통업계는 피해 지역을 중심으로 먹거리 등 구호물품 긴급 지원에 나섰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025-07-18 최신혜 기자
  • 배민, 식약처 손잡고 업주 대상 '여름철 식당 위생 관리' 교육

    배달의민족이 식중독 발생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맞아 식당 사장님을 위한 위생 관리 교육을 진행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함께 식당 업주를 대상으로 여름철 식당 위생 관리 교육 영상을 제작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총 4개 강의로 ▲식중독 예

    2025-07-18 최신혜 기자
  • [르포] "韓 감성 한가득" 한국 문화 체험형 면세점으로 탈바꿈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신세계면세점이 18일 서울 명동점 11층을 K컬처 복합 쇼핑 공간으로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 디저트·식품부터 패션, 케이팝 굿즈까지 약 100여 개 브랜드를 집약해 단순한 쇼핑을 넘어 한국 문화 체험형 면세점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한류

    2025-07-18 김보라 기자
  • [단독] 김치사업 키우는 롯데호텔, 판로 넓히고 HMR 도전

    특급호텔표 프리미엄 김치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판로를 확장하고 김치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출시하며 점유율 확대에 속도를 낸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은 이달 컬리에서 포장김치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오픈 3

    2025-07-18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