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 배스킨라빈스 '언텁쇼' 통해 신제품 공개… 허희수 부사장 '주도'
SPC그룹은 오너 3세 허희수 부사장의 주도 아래 지난 2월 문을 연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블루 서퍼 비치 언텁쇼 vol.2’가 지난달 26일 진행됐다고 9일 밝혔다.이번 ‘언텁(Un-Tub)쇼’는 푸른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7월 이달의 맛 ‘블루
2024-07-09 강필성 기자 -
현대홈쇼핑, 국가고객만족도 TV홈쇼핑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
현대홈쇼핑은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해 매년 실시하는 서비스 품질 평가 조사로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품질·가치·기대수준
2024-07-09 강필성 기자 -
허영인 SPC그룹 회장 보석 요청… "노사 관계 건전하게 형성되도록 노력"
“소수 노조가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신경쓰면서 노사관계가 건전하게 형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2부(부장판사 조승우) 심리로 열린 보석 심문기일에서 허영인 SPC그룹 회장은 “처음 경험하는 복수노조 체제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했다”면서 이같
2024-07-09 조현우 기자 -
[르포] K패션 성지 성수동 입성한 中 ‘쉬인’, 소비자들 반응은 “글쎄”
“1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아이템이 많긴 한데, 구매하고 싶은 퀄리티는 아닌 것 같아요.”(성수동 쉬인 팝업에 방문한 20대 A씨)지난 4월 한국 시장에 공식 진출한 중국 패션 플랫폼 ‘쉬인’이 패션의 성지라 불리는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기자는 첫 오픈 다음
2024-07-09 문은혜 기자 -
CJ제일제당, 지난해 ‘햇반 잡곡밥’ 1억개 판매 돌파
최근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며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식품업계는 헬스앤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해 건강과 맛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대표적으로
2024-07-09 최신혜 기자 -
이랜드그룹, 미래 먹거리 이랜드파크 지원에 사활… 호텔·리조트 사업 승부수
이랜드그룹이 리조트 사업에 사활을 건다. 계열사 이랜드파크에 그룹의 자금력이 집중되면서 그야말로 전방위 지원에 나서는 것. 여기에는 그룹이 미래사업 부문으로 점찍은 호텔·리조트사업이 있다. 이랜드파크가 내년 선보이는 최상급 럭셔리 호텔·리조트 브랜드 ‘그랜드
2024-07-09 강필성 기자 -
출혈 경쟁에 발목 잡힌 여행업계, 3분기 황금연휴 대목 노린다
엔데믹에 아웃바운드(내국인의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세를 보이고 있지만 국내 주요 여행사들의 2분기 실적은 기대치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집계됐다. 여름휴가 등 성수기 시즌인 3분기를 앞두고 선제적 마케팅비가 증가하면서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의 2분
2024-07-09 최신혜 기자 -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면세점’으로 사명 변경… “브랜드 가치 높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사명을 ‘현대면세점’으로 변경하고 재도약에 나선다. 사명에서 백화점이란 단어를 떼어내 면세사업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이 더 쉽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현대백화점면세점은 최근 열린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현대면세점으로 변경한다
2024-07-09 강필성 기자 -
자동차부터 파리 한달살기까지… '내국인' 공략하는 면세업계
면세업계가 경품을 내걸고 손님몰이에 나선다. 해외여행이 부쩍 늘어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국인 여행객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이 과정에 전례 없는 파격적인 경품이 등장하고 있다.9일 면세업계에 따르면 주요 면세업계는 파격적인 경품을 내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
2024-07-09 강필성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파리올림픽 국가대표팀 개·폐회식 단복 공개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6일 ‘제33회 파리 하계올림픽대회’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개·폐회식 단복을 9일 공개했다.이번에 선보이는 국가대표팀의 선수단복은 청색을 활용한 ‘벨티드 수트 셋업’으로 구성됐다. 동쪽을 상징하고 젊음의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을 잘
2024-07-09 문은혜 기자 -
미국 액티브웨어 ‘뷰오리’, 7월 한달간 신세계 센텀시티점서 팝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3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뷰오리는 2015년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서 창립한 액티브웨어 브랜드다. 국내에는 지난해 8월 론칭했으며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
2024-07-09 문은혜 기자 -
'반려견 영양제·꿀꽈배기 막걸리' 농심, 사내 스타트업 아이디어 제품화
농심이 사내 스타트업 ‘N-Start(엔스타트)’에서 추진한 반려견 영양제와 막걸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농심 엔스타트는 직원 누구나 농심이 보유한 내부역량을 활용해 신사업을 제안하고 리더가 되어 직접 추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4기로 선정된 총 6명의 직
2024-07-09 조현우 기자 -
모두투어, 1700만원대 남미 여행 상품 불티… 2600콜 기록
모두투어는 지난 7일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한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이 1시간 만에 2600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홈쇼핑 상품 평균가를 1700만원으로 계산해도 약 44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셈이다. 모두투어 홈쇼핑 평균 전환율(25%)을 적용
2024-07-09 최신혜 기자 -
쿠팡, ‘로켓그로스 판매자 웹사이트’ 오픈… 등록, 노하우까지 한눈에
쿠팡이 로켓그로스에 관심 갖는 판매자를 위해 전용 웹사이트를 신규 개설했다고 9일 밝혔다. 판매자들은 이곳에서 로켓그로스 서비스 전반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판매자들에게 유용한 교육 프로그램 등을 살펴볼 수 있을 전망이다.쿠팡이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와 함께 지난해
2024-07-09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11번가, 신라면세점, 대명소노그룹 外
◇ 신라면세점, 현대차와 자동차 증정 프로모션 실시신라면세점이 현대자동차와 손잡고 자동차를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12일까지 신라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와 △차량 구매 이벤트로 진행된다.‘경품 추첨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서
2024-07-09 문은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