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얀그룹 럭셔리 리조트, ‘카시아 속초’ 내달 1일 그랜드 오픈
반얀그룹의 럭셔리 리조트 '카시아 속초'가 6월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카시아’는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호텔·리조트 그룹인 반얀그룹(구 반얀트리 그룹)의 브랜드 중 하나로 국내에서는 이번에 처음 선보인다. 여유로운 휴식 공간을 찾는
2024-05-09 최신혜 기자 -
파라다이스, 1분기 영업익 전년 대비 155% 증가… "일본 VIP 견조한 성장세"
파라다이스가 일본 VIP의 견조한 성장세와 매스 확대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1분기 기준 최고치를 경신했다. 파라다이스는 9일 공시한 1분기 결산 실적에서 연결 기준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8% 증가한 2648억원을, 영업이익은 155% 증가한 484억원을 달
2024-05-09 최신혜 기자 -
패션 회사가 만든 '프리미엄 뷰티' 잘 팔리네
패션 기업들이 선보인 자체 뷰티 브랜드 매출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소비 양극화로 인해 럭셔리 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호실적을 기록 중이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브랜드 ‘연작’, ‘뽀아레’, ‘스위스
2024-05-09 문은혜 기자 -
GS리테일, 1Q 영업익 739억원 16.6%↑… "O4O 전략 시너지"
GS리테일이 예상치를 상회하는 1분기 실적을 기록했다.GS리테일은 9일 1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발표를 통해 1분기 영업이익이 7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6% 신장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은 매출액 2조810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1% 늘
2024-05-09 강필성 기자 -
[eat피플]
"'삼립의 미래' 담은 크림빵 팝업, 젊은 브랜드로 재도약"
"무려 60년이라는 역사를 지닌 정통크림빵은 인지도도 높고 판매량도 많은 편이지만 젊은 세대에게 새롭게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가 없어 늘 아쉬웠습니다. 이런 이유로 새로운 이미지의, 새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이번 팝업을 기획하게 됐습니다." 8일 성수동에서
2024-05-09 최신혜 기자 -
[비하인드컷]
베트남 롯데리아에서 뚜레쥬르 케이크 파는 이유는?
롯데리아가 베트남에서 CJ푸드빌 뚜레쥬르 케이크 판매에 나섰다. 이역만리 외국에서 진행되는 한국기업간의 협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GRS 베트남 법인은 이달 3일부터 호치민·하노이·하이퐁 지역 롯데리아 매장에서 CJ푸드빌 뚜레쥬르 케이크 판매
2024-05-09 조현우 기자 -
[르포]
[르포] "AI가 만들어낸 마라맛 크림빵"… '크림 아뜰리에' 팝업 입장까지 3시간
8일 오후 두 시경 찾은 성수동. 뚝섬역과 성수역 사잇길을 조금 걷다보면 각종 플래그십스토어와 식당 사이로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연상케하는 분홍빛 건물이 유독 눈에 들어온다. 이곳은 복합문화공간 퓨처 소사이어티. 바로 삼립의 정통크림빵 60주년 기
2024-05-09 최신혜 기자 -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등 경영진 3인 자사주 매입… 총 1만2100주 장내매수
에이피알은 김병훈 대표이사 등 경영진 3인이 자사주 매입을 실행하며 책임경영 강화 및 주주가치 제고에 나선다.에이피알은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김병훈 대표이사 포함 임원 3명이 자사주를 장내매수 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김병훈 대표이사는
2024-05-09 문은혜 기자 -
"청춘과 공감대 형성" 교촌치킨, 노홍철과 '치톡 콘서트' 개최
교촌에프앤비가 ‘맛있는 청춘을 위한 우리들의 칰팅모의, 교촌 치톡 콘서트(Chicken+Talk)’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치톡 콘서트’는 치킨을 즐기며 MZ세대와 강연자가 함께 고민을 나누는 토크 콘서트로, ‘칰팅모의(치킨+채팅+모의)’라는 콘셉트 아래 청춘들의
2024-05-09 조현우 기자 -
“큰 손 관광객 몰려온다”… 유커 맞이에 분주한 면세업계
코로나19 이후 발길이 끊겼던 중국인 관광객이 최근 다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크루즈와 항공편을 통해 입국하는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늘어나자 면세업계도 이들을 맞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나섰다.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면세점은 중국 최대 여행정보 및 생활정보 리뷰
2024-05-09 문은혜 기자 -
삼성웰스토리, 베트남에 콜드체인 시스템 갖춘 신물류센터 준공
삼성웰스토리가 지난 8일 베트남 북부 박린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갖춘 신물류센터를 준공했다.2014년 12월 베트남 법인을 설립한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8년간 평균 21.4%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물류센터 인프라 구축으로 베트남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
2024-05-09 최신혜 기자 -
설화수, 올리브영과 만나 매출 ‘대박’… MZ 판로 확대 나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자 마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설화수는 올리브영 채널을 활용해 MZ 고객층을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뷰티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9일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설화수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2024-05-09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GS샵, 롯데웰푸드, 도미노피자 外
◇ GS샵, “외식 부담 낮추세요” 프리미엄 참치회 방송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상상초월 특집에 맞춰 참치 해체쇼와 함께 프리미엄 참치회를 방송한다.GS샵은 10일 오후 17시 35분부터 '동원 진(眞) 프리미엄 참치세트’를 선보인다. 고급 횟집에서만 즐기던 프
2024-05-09 강필성 기자 -
NS홈쇼핑, 지역 어르신 2천여명에 '어버이날 키트' 전달
NS홈쇼핑이 지난 8일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행사인 ‘감사해 孝,존경해 孝,사랑해 孝’를 성남시 수정구 한성정 잔디공원에서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감사해 孝,존경해 孝,사랑해 孝’는 NS홈쇼핑이 12년째 후원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
2024-05-09 문은혜 기자 -
레뱅,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 성료… 위스키·증류주 제품 알려
레뱅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4 서울바앤스피릿쇼’에 참가해 다양한 위스키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렸다고 9일 밝혔다.2024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위스키와 브랜디, 럼, 보드카 등 다양한 주종과 브랜드를 만나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올해는 ‘Born to Dr
2024-05-09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