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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기 할 수 없는 중국 뷰티시장, '틱톡' 잡아야 산다
국내 뷰티업체들이 중국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틱톡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화장품 수출은 고전하고 있지만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이 여전히 30%가 넘어 포기하기 어려운 탓이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등 국내 화장품 기업들
2024-03-18 문은혜 기자 -
'사업 확장' 파라다이스, '주주 달래는' 아난티… 호텔가 주총 뜯어보니
주주총회 시즌을 맞아 호텔업계가 설렘 혹은 긴장을 감추지 못하는 모양새다. 엔데믹을 맞아 호실적을 내며 주총을 계기로 본격 사업 확장을 꿈꾸는 곳이 있는가 하면 성난 소액주주연대를 달래야하는 숙제를 앞둔 호텔도 보인다. 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가장 먼
2024-03-18 최신혜 기자 -
필립모리스 2년만의 신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i' 확대… 국내 출시는 아직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신규 디바이스 ‘아이코스 일루마 i’를 일본 시장에서 출시하면서 국내 시장 론칭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PMI는 지난 3월 13일 일본 시장에서 신규 디바이스인 ‘아이코스 일루마 i’ 판매를 개시했다.현재
2024-03-18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블랙야크, 정관장, 빙그레 外
◇ 구호, 봄을 닮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 출시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올해 봄여름 시즌 대표 상품으로 청량한 봄의 기운을 담은 ‘브리즈 트위드 재킷(Breeze Tweed Jacket)’을 출시했다.브리즈 트위드 재킷은 청량하면서도 봄이
2024-03-18 문은혜 기자 -
뷰티 카테고리 늘리는 다이소… 색조 브랜드 '손앤박' 출시
아성다이소가 색조 브랜드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앤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컬러를 제안하는 비건 색조 브랜드로, 립메이크업과 페이스 메이크업 등 총 10여종 상품으로 선보인다.립메이크업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워터
2024-03-18 조현우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 AI기술 기반 신제품 '오렌지 얼그레이' 첫 선
SPC 배스킨라빈스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오렌지 얼그레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인공지능 핵심 기술인 ‘딥 러닝(Deep Learning, 심층 학습)’에서 이름을 따온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이다. '오렌지
2024-03-18 최신혜 기자 -
"실제 맥도날드 매장 직원을 주인공으로" 광고 영상 2편 공개
맥도날드가 실제 매장 직원들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광고 영상 2편을 선보이며 핵심 가치 전달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지난 11일 선공개된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으로는 ▲인천연희DT점 배은비 점장이 출연했다. 실제 배 점장과 함께 매장에서 근무 중인 크루(매장 직원)들도
2024-03-18 최신혜 기자 -
더현대 서울에 '가상 아이돌' 팬 10만명 몰려… 팝업 매출 70억원 돌파
현대백화점의 엔터 테넌트(엔터테인먼트+앵커 테넌트) 전략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최근 더현대 서울에서 한달간 진행한 버추얼 아이돌 팝업 스토어에는 10만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몰렸다.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앞서 2월 15일부터 3월 17일까지 ‘이세계아이돌’, ‘스
2024-03-18 조현우 기자 -
“다이소에서 입소문 나니 대박”… 에이블씨엔씨 ‘어퓨’ 매출 199% 급증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는 다이소와 에이블씨엔씨가 손 잡고 선보인 ‘어퓨 티트리 라인’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지난해 7월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와 손잡고 ‘더퓨어 티트리 라인’을 선보였다.
2024-03-18 문은혜 기자 -
신세계푸드 ‘베러푸즈’, 美 자연식품 박람회 NPEW 참가
신세계푸드의 글로벌 대안식품 전문 자회사 베러푸즈(Better Foods)가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자연식품 박람회인 ‘내추럴 프로덕트 엑스포(Natural Product Expo, 이하 NPEW)에서 식물성 대안식 브랜드 ‘유아왓유잇’을 선보이며 미국시장 확대에 나
2024-03-18 최신혜 기자 -
쿠팡이츠의 파격, 와우 멤버십이면 '배달료 0원'
쿠팡이츠가 쿠팡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배달비 0원 ‘무제한 무료배달’이라는 파격적 서비스를 도입하며 경쟁력을 강화한다. 18일 쿠팡이츠는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가 밝
2024-03-18 최신혜 기자 -
"봄 되니 잘 팔리네"… 바버, ’논왁스’ 캐주얼 재킷 인기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 ‘바버’는 24SS 시즌을 맞아 2030대 겨냥으로 선보인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모으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헤리티지 셀렉트’ 컬렉션은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바버의 아카이브에서
2024-03-18 문은혜 기자 -
롯데쇼핑, 상암 DMC 개발 속도… "2028년 복합쇼핑몰 완공 목표"
롯데쇼핑은 최근 서울시의 새로운 서북권 개발 구상이 구체화됨에 따라 ‘상암 DMC 부지 개발’ 사업에도 속도를 낸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시는 상암 디지털 미디어 센터(DMC)의 디지털 미디어 산업을 고도화하고 이를 중심으로 새로운 서울 서북권의 구현을 계획하
2024-03-18 문은혜 기자 -
에스아이빌리지, 아트페어 ‘화랑미술제’ 온라인 단독 프리뷰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오는 18일부터 4월 7일까지 국내 최장수 아트페어 ‘화랑미술제’의 온라인 단독 프리뷰(사전 관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4월 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화랑미술제를 앞두고
2024-03-18 문은혜 기자 -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에서 '까웨x메종키츠네' 단독 팝업 진행
롯데백화점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전세계 ‘까웨’와 ‘메종키츠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2024-03-18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