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공략 위한 시즌 음료 3종 출시딸기크림 쉬폰 케이크 등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 메뉴도 추가음료 출시 기념 별 3개 추가 이벤트
-
스타벅스 코리아가 ‘LIGHT UP YOUR SUMMER’라는 슬로건과 함께 여름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먼저 먼저 지난해 여름 누적 2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를 다시 한번 선보인다. 깔끔한 풍미의 콜드 브루 위에 올라간 번트 카라멜과 씨솔트 폼의 조합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다.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한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 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원래는 일부 스페셜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었으나 더 많은 고객에게 밀크 티의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올여름 확대 출시된다.‘더블 레몬 블렌디드’는 음료 위 노란색 레몬 젤리가 있어 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논카페인 블렌디드 음료다. 음료 한 잔 당 레몬 두 개 분량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데 열량은 100kcal 이하(그란데 사이즈 기준)다.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시즌 음료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7일간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여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사이렌 오더로 주문 시, 이벤트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밖에 ‘딸기 크림 쉬폰 케이크’, ‘피스타치오 무스 케이크’, ‘더블 초코 무스 케이크’ 등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 메뉴도 추가한다.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로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