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바오 가지마" 에버랜드, 판다월드 이용객 3배 '껑충'

    에버랜드의 판다 갤러리 '바오 하우스(BAO HAUS)'가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판다 가족 테마 체험 갤러리 '바오 하우스'가 오픈 열흘 만에 관람객 1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지난 20일 문을 연

    2024-01-30 최신혜 기자
  • CU, 데일리샷과 손잡고 주류 픽업 서비스 1.1만 점포로 확대

    CU가 편의점 주류의 구매 편의를 높이기 위해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데일리샷과 손잡고 내달 1일부터 주류 픽업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데일리샷은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가 약 40만명에 달하는 주류 전문 쇼핑 앱으로 고객이 모바일로 간

    2024-01-30 문은혜 기자
  • 남양유업, ‘2023년도 우수기업연구소’ 지정… “품질 초격차, 기술력 선도”

    남양유업이 '2023년도 우수기업연구소'로 지정됐다. 남양유업은 지난 29일 서울 더케이호텔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2023 우수기업연구소 지정서 수여식’에 참석했다고 30일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뛰어난 연구

    2024-01-30 최신혜 기자
  •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의 ‘카무트 곡물콤부효소’가 출시 초반 인기몰이에 성공했다. 30일 CJ웰케어에 따르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모두 완판했다.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2024-01-30 최신혜 기자
  • 롯데웰푸드 빵빠레 '소프트 아이스바'로 만난다… "2025년 500억 브랜드로 육성"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대표하는 빵빠레가 아이스바로 출시됐다. 롯데웰푸드는 빵빠레를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빵빠레 소프트바 2종(바닐라·초코)과 빵빠레 소프트샌드 쿠앤크를 새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빵빠레 소프트바는 파스퇴르 우유가 들어간 부드러운 느낌의 소

    2024-01-30 최신혜 기자
  • "은행 대신 편의점으로" GS25, 신형 ATM 도입 확대

    GS25가 신형 ATM(현금자동입출금기)을 본격 전개하며 금융 서비스 기능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도입된 신형 ATM은 편의점 최적화 모델로 개발됐다. 소프트웨어 고도화 등을 통해 업무 처리 속도를 높였다. 기존 ATM 대비 부피를 최대 43% 가량 줄여 설

    2024-01-30 문은혜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레저 전문가 ‘워키’와 즐기는 ‘윈터 키즈 캠핑’ 선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즐기는 어린이 스페셜 프로그램 ‘윈터 키즈 캠핑’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워커힐은 2월9일부터 26일까지(매주 금·토·일·월)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워키와 함께 즐길

    2024-01-30 최신혜 기자
  • 스타필드 수원에 매장 연 코오롱FnC '헤드', 스포츠마케팅 본격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올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테니스 오리진 브랜드로서의 전략을 본격화한다고 30일 밝혔다. 그 시작으로 헤드는 경기 남부권 최대 랜드마크로 불리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2024-01-30 문은혜 기자
  • 세븐일레븐, '발베니·맥켈란' 역대급 물량 준비… 위스키 구독 서비스도 선보여

    세븐일레븐은 8종의 인기 위스키를 역대급 물량으로 준비하고 2월 한달 간 ‘위스키런’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준비한 위스키 8종은 ‘발베니더블우드12년’, ‘맥캘란더블12년’, ‘글렌드로낙12년’, ‘달모어쉐리12년’, ‘라가불린16년’

    2024-01-30 문은혜 기자
  • 인플루언서 따라하는 ‘디토 소비’ 열풍에, 에이블리 거래액 최대 4배 증가

    에이블리 브랜드 거래액이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바탕으로 최대 4.5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30일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2021년 6월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트렌드와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소개하는 ‘매거진’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n

    2024-01-30 문은혜 기자
  • 이마트·트레이더스, 간편 제수용품 행사 진행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홀 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은 설 명절을 앞두고 간편하게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는 간편 제수음식 먹거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먼저, 이마트는 오는 2월 15일까지 명절 간편식 대표 주자인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 상품들을 2

    2024-01-30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보틀벙커, 와인 애호가 위한 멤버십 론칭

    롯데마트 보틀벙커는 오는 2월 1일부터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국내 와인 시장의 성장과 함께 보틀벙커가 큰 사랑을 받음에 따라, 단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선사하고 보틀벙커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4-01-30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명절 ‘보랭 가방’ 혜택 강화… 4만개 회수됐다

    롯데백화점의 명절 ‘보랭 가방’이 큰 인기다. 롯데백화점의 보랭 가방은 축수산 선물세트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기가 빠져나가지 않게끔 특수 제작한 가방으로, 연간 약 16만개의 보랭가방이 설, 추석 등 명절 기간에 쓰인다. 이는 백화점 업계에서 첫 시도로, 명절 ESG

    2024-01-30 강필성 기자
  • 신세계, 프리미엄 와인 강화… 20년 숙성 ‘5대 샤또’ 선봬

    신세계백화점은 2024년 설 명절 남 다른 품격의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와인 등 주류선물세트를 20% 늘려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국내 와인시장은 대중화를 넘어 성숙기에 접어들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와인을 즐기는 방식이  ‘양보다 질’로 굳어지

    2024-01-30 강필성 기자
  • 하이트진로, 작년 영업익 전년比 35% 감소한 1239억… "재룟값 인상·신제품 출시 영향"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238억5022만원으로 전년 대비 35% 감소했다고 29일 공시했다.매출은 2조5204억4176만원으로 0.9% 증가했고, 당기순이익은 355억327만원으로 59.1% 감소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영업이익 급감 배경은 원재료

    2024-01-29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