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인천 중구에 연말 지원 이어가오뚜기, 프릳츠와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홈베이킹 세트' 출시마녀공장, 25일 THE보장데이 프로모션 진행
-
◇ 신라면세점, ‘라 가든’ 크리스마스 테마 입혀신라면세점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카페 라 가든 및 루프탑 공간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민다. 총 높이가 5m에 달하는 대형 신라베어는 루돌프 착장으로 변신했고, 6m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도 추가로 설치됐다.신라면세점 서울점은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 5(1명), 까르띠에 트리니티 목걸이(1명), 닌텐도 스위치(3명)을 증정한다.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신라베어 보틀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 CU- 오비맥주, 페어링 안주 제품 출시CU가 오비맥주와 손잡고 인기 맥주 호가든, 구스 아일랜드와 함께 페어링 하기 좋은 안주류를 신규 출시한다.호가든 맥주와 페어링하기 좋은 ‘크림 후실리 파스타’, ‘로제 후실리 파스타’ 2종, 구스아일랜드 맥주와 어울리는 ‘스파이시 BBQ 롱소시지’, ‘블랙 페퍼 킬바사’, ‘블랙 페퍼 버팔로 스틱’ 3종을 더해 총 5종이다.요즘 인기있는 식재료인 납작 당면을 얼큰한 마라 맛과 짬뽕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산리오 시나모롤 마라맛 납작당면’과 ‘산리오 쿠로미의 짬뽕맛 납작당면’ 2종도 함께 내놓는다.
-
◇ 신세계면세점, 인천 중구에 연말 지원 이어가신세계면세점은 인천 중구와 지난 23일 인천 중구청 제2청사 국제도시관에서 상품권 전달식을 열고 약 2910만 원 상당의 농협 농촌사랑 상품권을 기부했다.상품권은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의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신세계면세점은 지역 사회의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1년 인천 중구와 손을 잡았다. 이후 매해 규모를 늘려 3년 동안 누적 6500만원 가량의 상품권을 기부했다.
-
◇ 삼양식품,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 목표 초과 달성
삼양식품은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를 통해 목표한 걸음수를 159% 초과 달성했다.
10월20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달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삼양식품과 계열사 임직원 130명이 참여해 목표치인 5000만 걸음을 훌쩍 넘어선 7974만 걸음을 달성했다.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삼양라면은 총 500박스로, 추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농심, 지역사회에 사랑의 김장김치·연탄 기부
농심은 지난 23일 본사 소재지인 서울 동작구 일대에 사랑의 김장김치 1400kg(약 560포기)와 연탄 3000장을 기부했다.
농심이 기부한 김장김치는 동작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관할지역 독거노인 가정에 전달되며, 연탄은 동작구 상도동 일대 에너지빈곤층 가정에 배달될 예정이다.농심은 지난 2009년 지역사회를 위한 연탄 기부를 시작했다. 김장김치 기부는 2018년부터 매년 이어오고 있다. 농심이 그간 전달한 연탄은 총 3만7000장, 김장김치는 8090kg(약 3360포기)에 달한다. -
◇ 마녀공장, 25일 THE보장데이 프로모션 진행
마녀공장이 25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 마녀공장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최대 65%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하는 ‘마녀공장 THE보장데이’를 진행한다.
‘마녀공장 THE보장데이’ 프로모션은 마녀공장의 베스트셀러 ‘퓨어 클렌징 라인’과 건조한 겨울철에 속건조까지 잡아주는 보습 스킨케어 ‘판테토인 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배송 도착 예정일을 보장해 주는 네이버 N도착 배송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주문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으로 편리함은 물론 최대 65% 할인율로 온라인 최저가까지 보장됐다. -
◇ 오뚜기, 프릳츠와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홈베이킹 세트' 출시
오뚜기가‘프릳츠’(Fritz)와 협업해 '스콘믹스'와 '산딸기쨈'으로 구성된 '홈베이킹 세트'를 출시했다.
‘프릳츠 스콘믹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이 특징이다. 버터분말 등을 첨가해 풍부한 버터맛과 고소한 크림맛을 즐길 수 있다. '산딸기쨈'은 기존 딸기쨈과 달리, 1년에 한 번만 수확하는 국산 산딸기를 사용해 원물부터 차별화했다. 국산 산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톡톡 터지는 라즈베리 씨앗의 식감을 구현했다.
오뚜기X프릳츠 홈베이킹 세트는 24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독 선론칭된다. 본 펀딩은 12월8일부터 17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
◇ 아워홈, ‘2023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엑스포’ 참여
아워홈이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제1회 2023 월드 푸드테크 컨퍼런스&엑스포’에 참여했다.
아워홈은 K-푸드테크 비즈니스를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서 23일 열린 '개인맞춤' 세션에 발표자로 참여했다. 장재호 아워홈 비즈니스전략본부장이 첫 번째 발표 연사로 나서 아워홈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푸드테크 연구개발 사례와 맞춤형 식음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다.
행사 기간 후원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컨퍼런스를 찾은 참가자들에게 아워홈 지리산수, 247아워핏과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 쿠폰 2종’ 등을 전달했다. -
◇ 디디에 두보, 신민아와 함께한 ‘2023 홀리데이 캠페인’ 공개
세정의 디디에 두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3 홀리데이 셀렉션’은 눈 내리는 파리의 아름다운 설경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디디에 두보만의 감성과 섬세한 디테일을 가미한 입체적인 구조가 특징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걸맞게 사랑과 행운의 의미를 담아 디디에 두보의 이니셜 ‘D’를 네잎클로버 형태로 재해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