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값 한우행사는 쭉~" 구제역 여파에도 한우값 폭락

    올해 내내 한우값 폭락세가 지속될 전망이다. 사육마릿수 증가로 인해 수요에 비해 공급 과잉현상이 발생하면서다. 최근 4년만의 구제역 이슈로 인해 살처분 가축수가 늘며 한우값이 일시적으로 상승했지만, 빠르게 종식단계로 접어들며 시세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14일 한국

    2023-06-14 최신혜 기자
  • 장 건강 특화제품 잘팔리네… hy, ‘MPRO4’ 누적 판매량 2억개 돌파

    hy의 장 건강 특화 제품이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hy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MPRO4 2종(장 집중케어 MPRO4, 장&피부 듀얼케어 MPRO4)’이 누적 판매량 2억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제품이 출시된 2019년 2월 이후 4

    2023-06-14 최신혜 기자
  • '적자 누적'에 입장료 최대 25% 인상… 삼양목장, 수익성 개선 속도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대관령 삼양목장이 입장료를 인상하며 수익성 확보에 나섰다. 코로나19 시기 삼양목장의 적자 누적이 커지면서 가격 인상 카드를 꺼내든 것으로 풀이된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양목장은 최근 입장료를 인상했다. 기존 대인 기준 입장료를 1만원에서 1

    2023-06-13 변상이 기자
  • "돈 없으면 아기도 못 키우나"… 분유부터 기저귀값까지 줄줄이 인상

    물가 상승으로 인해 영유아 먹거리, 생활필수품 가격이 잇달아 인상되며 아기를 키우는 가정의 경제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특히 영유아의 주식인 분유와 우유, 필수 소비재 기저귀값이 오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분유 시장점유율 1위 '압타밀'이

    2023-06-13 최신혜 기자
  • 터줏대감 '꼬깔콘·초코파이'의 대변신… 식품업계, 리뉴얼 바람

    식품업계가 30년 이상 사랑을 받아온 장수 제품을 리뉴얼하고 나섰다. 시대 변화에 발맞춰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동시에 새로움을 주며 매출 상승을 노리는 것이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는 최근 꼬깔콘의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1983년 출시된 꼬깔콘은 옥수수

    2023-06-13 김보라 기자
  • 엔데믹에 북적… CJ푸드빌 "N서울타워 방문객 전년대비 75%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엔데믹 시대를 맞아 다시금 활기를 띠고 있다. 13일 CJ푸드빌에 따르면 N서울타워가 올해 1월부터 5월까지의 남산 방문객수를 분석한 결과 전년비 약 7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전망대를 찾은 외국인 방문객수는 무려 약 3

    2023-06-13 김보라 기자
  • [단독] 정용진 부회장이 영입한 김범수 SSG닷컴 상무, 스타벅스 마케팅 총괄상무로

    김범수 에스에스지닷컴(SSG닷컴) 상무가 스타벅스 운영사인 SCK컴퍼니(옛 스타벅스코리아)로 이동한 것으로 확인됐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김범수 SSG닷컴 상무는 6월 5일 SCK컴퍼니 마케팅 총괄 책임자(CMO)로 자리를 옮겼다. 김 상무는 스타벅스의 컬래

    2023-06-12 김보라 기자
  • 함영준의 특명 "소비자 접근성 높여라"… 오뚜기, 이번엔 자사몰 개편

    오뚜기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강점인 친근하고 선한 이미지를 통해 구매 접근성을 강화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하겠다는 뜻으로 풀이된다. 이같은 행보의 배경에는 함영준 회장의 의지가 깃들어있다. 함 회장은 소비자와의 소

    2023-06-12 최신혜 기자
  • BAT로스만스, 냄새 저감·초슬림 '레인보우 부스트'로 여름 공략

    BAT로스만스의 ‘던힐’이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BAT로스만스는 여름을 겨냥해 슈퍼 슬림 타입의 신제품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던힐 파인컷 레인보우 부스트는 궐련을 감싸고 있는 종이에 냄

    2023-06-12 강필성 기자
  • 첫 돌 맞은 CJ제일제당 '육공육'… "누적 250만개, 1분에 4개씩 팔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5월 선보인 프리미엄 델리미트(Deli meat)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이 국내 미식햄 시장서 인기를 얻으며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육공육은 '6가지 육가공 기술에 현대적 취향을 담은 델리미트'라는 의미로, 프리미엄

    2023-06-12 최신혜 기자
  • "중고거래서 불티" 대란 일으킨 스벅 e-프리퀀시 사은품, 오늘부터 1차 증정

    스타벅스의 여름 e-프리퀀시 행사 1차 증정품 수령이 시작됐다. 이번 행사는 시작부터 앱 접속지연 사태를 빚는 것은 물론 수만원에 달하는 프리퀀시 암표 거래까지 활성화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e-프리퀀시 행사 사은

    2023-06-12 최신혜 기자
  • 대상홀딩스, '그린·레드바이오' 유망 스타트업 발굴 나선다

    대상홀딩스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그린바이오와 레드바이오 영역에서 활약할 유망 스타트업 발굴에 앞장선다.대상홀딩스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센터와 함께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

    2023-06-12 최신혜 기자
  • 한화 3남 김동선의 야심작 '파이브가이즈' 26일 韓 상륙

    한화갤러리아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가 오는 26일 국내 1호점 파이브가이즈 강남에 문을 연다고 12일 밝혔다.파이브가이즈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 에프지코리아(FG Korea Inc.)는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5년간 15

    2023-06-12 김보라 기자
  • bhc그룹, '아웃백·슈퍼두퍼' 코엑스에 동반 출점

    bhc그룹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와 슈퍼두퍼의 동반 출점을 통한 시너지 극대화에 나섰다. bhc그룹은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와 샌프란시스코 대표 수제버거 슈퍼두퍼가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동반 출점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동반

    2023-06-09 최신혜 기자
  • [CEO카페] 구지은의 B2C 승부수 통했다… 아워홈 효자된 가정간편식

    아워홈이 B2C(기업 대 소비자) 사업 강화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아워홈은 모태 사업인 단체급식 중심으로 B2B(기업 간 거래)에 집중해왔지만 코로나19 시기 집밥 수요가 크게 뛰면서 최근 가정간편식(HMR)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구지은 회장이 올해 초 '뉴

    2023-06-09 변상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