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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주류 선방"… 롯데칠성음료, 작년 영업익 87.4%↑
롯데칠성음료는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은 2조5061억원으로 전년 대비 11%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822억원으로 전년 대비 87.4% 신장했다.사업별 연간 실적을 보면 음료사업 매출은 1조6729억원으로 전년보다 7.8%, 영업이익은 1500
2022-02-07 김보라 기자 -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 "지분 전량 매각, 경영서 물러날 것"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이 보유지분을 전부 매각하고 경영에서 완전히 물러난다.구 전 부회장은 7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밝힌 입장문에서 "아워홈의 경영정상화와 가족의 화목이 먼저라 생각하고 있기에 보유 지분을 전부 매각하고 경영에서 완전히 물러나고자 한다"고 말했다.아워홈
2022-02-07 김보라 기자 -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사상 최대 속… 치킨 배달 '올림픽 특수'
스포츠경기 특수 대표 업종으로 꼽히는 치킨업계가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에 발맞춰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속 외식 등 단체 응원 대신 '집콕 응원전'이 자리잡으면서 배달 매출 상승폭이 컸던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업계에 따르면
2022-02-07 임소현 기자 -
"재활용 페트 적용"… 제주삼다수, 'RE:Born' 생산 체계 구축
지속적인 재활용이 가능한 재생 페트병에 담긴 제주삼다수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상업용으로 적합한 화학적 재활용 페트(CR-PET)를 적용한 ‘제주삼다수 RE:Born(가칭)’의 생산 체계를 구축해 2만여 병을
2022-02-07 김보라 기자 -
라면 먹는 가상인간… 팔도 '틈새라면' 모델에 '로지' 발탁
팔도는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신규 브랜드 슬로건은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다. 로지의 본명인 ‘오로지’를 활용했다. “어느 틈새, 오로지 틈새라면만 즐길 것”이라는 뜻에 로지의 생기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를 더했다.팔도
2022-02-07 김보라 기자 -
CJ제일제당 '추억의 분식모음展'… 최대 45% 할인쿠폰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더마켓 세일 페스타와 추억의 분식모음 기획전을 연다.정기 행사인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300가지 이상 제품에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중복
2022-02-06 임소현 기자 -
김밥·라면값도 들썩… 39개 외식품목 모두 올랐다
외식물가가 전방위적으로 오르고 있는 가운데 지난달 외식물가가 약 13년 만에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재료비 및 최저임금 인상 등 공급 요인에 더해 수요 회복이 맞물리면서 물가상승세가 가팔라진 것으로, 당분간 이 같은 상승세가 지속될 것이란 전망이
2022-02-06 박소정 기자 -
현대백화점, 결식 우려 아동 500명에 식사키트 지원
현대백화점그룹은 겨울방학 기간 중 결식 우려 아동을 대상으로 한 식사키트 지원 활동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지원 대상은 서울 소재 18세 미만 결식 우려 아동 500여명이다. 사회복지재단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지난 1월부터 매주 1회씩 아동 성장기를 고려해 준비한
2022-02-06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명예의 전당' 맥주 부문 3년 연속 1위
오비맥주 카스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맥주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4일 오비맥주에 따
2022-02-04 조현우 기자 -
BBQ-메쉬코리아, 유통·물류 업무협약 체결… 배달 수수료 절감
제너시스비비큐 그룹이 지난달 27일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메쉬코리아와 함께 ‘빅데이터 기반의 통합 유통·물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배달 수수료 절감 등 패밀리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은 BBQ의 제품을 좀 더 빠르고 안전하
2022-02-04 임소현 기자 -
대상,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 리뉴얼 오픈… 쇼핑 편의성 강화
대상은 종합식자재 전문 온라인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직영몰 공식 명칭을 ‘제로푸드’에서 ‘베스트온’으로 바꿨다고 4일 밝혔다. 이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대용량 식자재 사업의 온라인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새롭게 개편한 ‘베스트온’은 UX/UI를 개선하고, 업종
2022-02-04 김보라 기자 -
국내 대체육 시장 공략… 신세계 '스타벅스' vs 농심 '자체 레스토랑'
올해 국내 대체육 시장에서 신세계푸드와 농심이 본격적으로 맞붙는다. 두 곳 모두 외식 매장을 거점으로 활용해 155억원 규모 대체육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채식연합 등에 따르면 국내 채식 인구는 2008년 15만명에서 지난해 250만명으
2022-02-04 임소현 기자 -
커피빈도 인상… 연초부터 커피 마시기 겁나네
커피빈코리아도 가격 인상을 결정하면서 원두값 고공행진에 따른 도미노 커피 가격 인상이 현실화됐다.3일 커피빈코리아는 오는 8일부터 티 10종 외 전체 음료메뉴의 가격을 100원씩 인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커피빈의 이번 음료 메뉴 가격 인상은 최근 10종 수입 티 메뉴
2022-02-03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MZ세대 67.6%, 환경 위해 대체육 필요"
MZ세대 10명 중 7명이 ‘환경을 생각해 대체육으로 식탁 문화가 바뀌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3일 신세계푸드가 지난달 여론조사기관 엠브레인에 의뢰해 전국 2030세대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대체육 인식과 관련한 온라인 설문을 실시한 결과, 이 같은
2022-02-03 임소현 기자 -
[단독] "1년만에 또"… 풀무원녹즙, 녹즙·발효유 20종 최대 9.5% 인상
원재료 상승, 인건비·배달비 등이 천정부지로 오르면서 먹거리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풀무원녹즙도 1년만에 또 다시 녹즙, 발효유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3일 풀무원녹즙에 따르면 풀무원녹즙은 지난 1일부터 녹즙과 발효유 20종에 대해 100~200원 인상했다.풀
2022-02-0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