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단백·저나트륨·친환경… 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동원F&B는 설을 맞아 2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동원F&B는 최근 건강과 면역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진 만큼 건강한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짜지 않은 고급 캔햄 ‘리챔’ 선물세트와 고단백 ‘동원참치’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2022-01-24 김보라 기자
  • SPC그룹- 강원대학교, 제빵용 '효모 연구센터' 설립

    SPC그룹은 지난 21일 강원대학교와 함께 효모 공동 연구를 위한 ‘뉴 이스트 프론티어 센터(New Yeast Frontier Center)’를 설립하고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집현관 누룩연구소에 오픈한 ‘뉴 이스트 프론티어 센터’는 2

    2022-01-24 김보라 기자
  • SPC삼립 '빚은', 설 선물세트 출시… "37종… 선택 폭 넓혀"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 선물세트 37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빚은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福호랑이 선물세트’, ‘福감사세트’, ‘福장수가래떡세트’ 등 1만원대부터 12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대표 선

    2022-01-24 김보라 기자
  • [단독] 고삐 풀린 외식 물가… 이랜드이츠 애슐리도 올랐다

    연초부터 가공식품에 이어 외식물가가 오르고 있다. 햄버거, 피자에 이어 패밀리레스토랑까지 가격 인상 대열에 동참하면서 소비자들의 물가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이츠의 애슐리퀸즈는 지난 22일부로 2000~3000원 올렸다.

    2022-01-24 김보라 기자
  • 정관장몰, 설레는 혜택 담은 '설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에서 다음달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치솟는 물가를 감안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정몰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접목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정관장 본 프로모션 혜택을 비롯해 정몰의 1

    2022-01-21 김보라 기자
  • SPC삼립, 작년 역대 최대 실적… "2024년 매출 4조 달성 목표"

    SPC삼립이 지난해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SPC삼립은 지난해 4분기 매출 및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4% 성장한 것으로 잠정집계 됐다고 20일 공시했다. 이는 분기 사상 최대 실적으로 2년 연속 시장 컨센서스를 상회한 수치다. 지난해 전체 매출과 영업이

    2022-01-20 김보라 기자
  • "음료에 디저트까지" 식품·외식업계, '금값된' 딸기 전쟁

    식품·외식업계가 겨울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각종 신메뉴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2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는 딸기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매년 초에 열리는 애슐리퀸즈의 생딸기 축제는 매일 새벽 매장으로 입고되는 신선하고 당도

    2022-01-20 김보라 기자
  • 일동후디스, 작년 역대 최대 실적… 분유 넘어 종합식품사 도약

    아이밀, 산양분유 등 분유 회사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세울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회사는 발효유·커피는 물론 건강기능식품 등 포트폴리오 다변화가 빛을 발했다는 평가다. 20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이 2000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2022-01-20 김보라 기자
  • 아워홈, 구리시와 맞손… 푸드테크밸리 속도 낸다

    아워홈은 구리시와 푸드테크산업 진흥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19일 구리시청에서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 김태준 아워홈 사장과 안승남 구리시장, 김재남 구리도시공사 사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푸드테크는

    2022-01-20 김보라 기자
  • 롯데제과, 러시아 현지 공략 속도… 초코파이 생산라인 확대

    롯데제과가 최근 러시아 현지 법인(LOTTE KF RUS)에 약 340억원을 투자해 초코파이 생산 라인 및 창고 건물을 증축했다고 20일 밝혔다.이를 통해 롯데제과는 현지의 생산 능력을 늘려 안정적인 물량공급을 기반으로 판매 확대를 꾀한다.현재 롯데제과는 러시아 칼루가

    2022-01-20 임소현 기자
  • "비대면 설 선물 수요 증가"… 정관장몰, 온라인몰 혜택 확대

    KGC인삼공사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새해를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치솟는 물가를 감안해 가격 부담을 줄이고 정몰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접목해 이색적인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2022-01-20 임소현 기자
  • 성수기 맞은 냉동만두 시장, '최고의 맛'으로 점유율 경쟁

    겨울 성수기를 맞은 냉동만두 시장을 잡기 위해 식품업계가 새해부터 신제품 경쟁에 나섰다. 새로운 형태의 만두를 내놓는가 하면, 제품 재료 개선을 통해 변화를 주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19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냉동만두 시장은 2018년 491

    2022-01-19 김보라 기자
  • '문화재 지킴이' 스타벅스, 덕수궁 정화 활동

    스타벅스 코리아가 올해 덕수궁 석조전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전국 파트너들과 함께 하는 2022 문화재 지킴이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스타벅스는 지난 17일 스타벅스 파트너 30여명과 함께 덕수궁을 찾는 방문객들의 쾌적한 고궁 관람을 위해 덕수궁 석조전의 마루와 창틀

    2022-01-19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 비대면 테이블오더 서비스 '스마트찹찹' 확대

    롯데칠성음료가 사내벤처를 통해 선보인 비대면 테이블 오더 서비스 ‘스마트찹찹’이 기대이상의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찹찹은 2020년 사내벤처 3기에서 최종선발된 아이템으로 QR코드를 통해 비대면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간단한 QR코드

    2022-01-19 임소현 기자
  • 오리온 '닥터유', 작년 680억 매출 기록… '역대 최대'

    오리온 ‘닥터유’가 지난해 역대 최대 연매출을 달성했다.19일 오리온에 따르면 닥터유의 지난해 매출은 2020년 대비 48% 성장한 680억원을 기록했다.이 같은 성과는 2019년부터 ‘맛있는 건강’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며 ‘닥터유 단백질바’, ‘닥터유 드링크’

    2022-01-19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