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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출시 한달만에 100만개 판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선보인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1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달 14일 출시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가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
2022-01-19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글로벌 브랜드 빌더 '슈퍼블릭' 투자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브랜드 빌더 ‘슈퍼블릭’과 지분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2020년 설립된 슈퍼블릭은 친환경과 커스텀 등 라이프스타일 트랜드를 분석해 파트너 기업과 실체화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다. ‘신개념 세정제’를 출시해 국제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하고
2022-01-18 조현우 기자 -
레뱅드매일, 식전주로 어울리는 ‘포르타6 스파클링 브륏’ 선봬
레뱅드매일은 데일리 포르투갈 와인 생산자로 유명한 ‘포르타6’의 스파클링 제품 ‘포르타6 스파클링 브륏(Porta 6 Sparkling Brut)’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포르타6 스파클링 브륏’은 레뱅드매일에서 처음 소개하는 포르투갈 스파클링 와인이다. 포르투갈
2022-01-18 강필성 기자 -
커피값 인상 도미노… 네스카페, 8년만에 평균 8.7% 인상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글로벌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제품을 포함해 전 제품 출고 가격을 평균 8.7% 상향 조정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커피 가격 조정은 2014년 이후 처음이다. 지난해부터 급등한 국제 원두 가격과 코로나19로 인해 상승한 물류 및 원부자재, 인건비 증가
2022-01-18 김보라 기자 -
[단독]오비맥주, 상표권 갈등 '라온' 대신 '밀구름'으로 변경
오비맥주가 지난해 출시된 이후 중소 수제맥주사와 상표권 갈등을 겪던 ‘라온 위트 에일’의 브랜드를 ‘밀구름 위트 에일’로 전면 교체했다. 지난해 말 ‘라온’이라는 상표를 두고 상표권 분쟁이 지속되자 제품 공급을 중단, 올 초부터 리뉴얼된 새로운 브랜드로 공급하기 시작한
2022-01-17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發 커피값 인상 본격화… 일리도 올린다
국제 원두값이 치솟으면서 연초부터 커피 가격이 들썩이고 있다. 커피전문점 1위 스타벅스을 시작으로 업계 전반으로 가격 인상이 본격화되고 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일리카페코리아는 다음달부터 일부 커피 제품 가격을 올린다. 이에 따라 캡슐커피(18p)는 1만5500원에서
2022-01-17 김보라 기자 -
풀무원, '바이오 페트' 샐러드 용기 '친환경 인증' 획득
풀무원이 국내 최초로 개발해 선보인 바이오 페트(Bio-PET) 재질의 친환경 샐러드 용기로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풀무원은 이번 인증 평가에서 바이오 페트 샐러드 용기의 탄소 배출 감소 효과와 재활용성에서 높은
2022-01-17 임소현 기자 -
이디야커피, 설 명절 앞두고 협력사 대금 91억원 조기 지급
이디야커피가 설 명절 전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하면서 상생경영을 통해 ESG 경영을 이어 나간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조기 지급 규모는 129개 업체 대상 약 91억 원으로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과 상생경영을 도모하고, 명절 전 협력사들의 비용 부담을 낮춰 주기 위해
2022-01-17 임소현 기자 -
제주삼다수, 인도네시아 할랄 HAS 인증… 업계 최초
제주삼다수는 먹는샘물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인도네시아 할랄 ‘HAS(Halal Assurance System)’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인도네시아에 먹는샘물을 수출하기 위해서는 할랄 인증을 받아야 한다.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2022-01-17 김보라 기자 -
풀무원, 개인 맞춤형 식단 사업 본격화… '디자인밀' 론칭
풀무원이 개인 생애주기와 생활주기에 맞춰 영양설계된 식품 및 식단을 제안하는 ‘디자인밀(Designed meal)’ 사업에 본격 나섰다.풀무원식품은 베이비밀, 요즘은이런식, 풀스케어, 잇슬림, 당뇨케어밀플랜 5개 부문을 통합한 개인 맞춤형 식단 사업 ‘디자인밀’ 브랜드
2022-01-14 김보라 기자 -
제주삼다수-생산기술연구원, 친환경 패키징 공동 연구개발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13일 제주도 제주시에 있는 제주개발공사 임시사무연구동에서 ‘친환경 패키징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패키징 산업의 탄소중립 및 ESG경영을 위해 친환경 녹색 포장 기술 기반으로 제주 자원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친
2022-01-14 임소현 기자 -
‘설 특수 잡아라’ 주류업계, 프리미엄 와인·위스키 출시 잇따라
주류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신제품과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대로 귀성을 포기하는 ‘귀포족’들이 고가의 선물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로얄살루트 21년 리
2022-01-13 조현우 기자 -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선물까지… 식품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앞으로 다가오면서 식품업계의 선물세트 전쟁이 막을 올렸다. 각 업체들은 설 선물세트를 잇달아 내놓으며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잡기에 나섰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대상은 새해를 맞아 가성비 끝판왕의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
2022-01-13 김보라 기자 -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과 협업
CJ프레시웨이가 푸드테크 스타트업과 잇달아 손잡으며 밀·비즈 솔루션을 제공하는 ‘푸드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행보를 강화한다.CJ프레시웨이는 모바일 식권 및 맛집 플랫폼 ‘식신’, 가상주방 서비스 플랫폼 ‘쿡썹(COOKSUP)’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푸드테크 기
2022-01-13 임소현 기자 -
"담배 연기 없는 미래" 한국필립모리스, 지속가능경영 성과 담은 리포트 발간
한국필립모리스가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은 ‘2021 임팩트 리포트’를 발행했다고 13일 밝혔다.한국필립모리스와 삼정KPMG가 공동으로 분석·발행한 이번 리포트에선 ‘담배 없는 미래’ 실현을 위한 제품의 혁신과 고객을 비롯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기여를 담은 외부 변화, 내
2022-01-13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