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PC그룹, 쉐이크쉑 싱가포르 7호점 오픈… "동남아 공략 박차"
SPC그룹이 쉐이크쉑(Shake Shack) 싱가포르 7호점 ‘가든스바이더베이(Gardens by the Bay)’점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쉐이크쉑 가든스바이더베이점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식물원(온실)이자 싱가포르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가든스바이더베이’ 내 플라워
2021-08-30 김보라 기자 -
[단독] BAT, '글로 프로 슬림' 9월 韓·日 동시 출격
영국계 담배회사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BAT)'가 하반기 차세대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을 선보인다. 내달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글로 프로 슬림'을 선보이며 점유율과 매출 반등을 꾀한다는 전략이다.2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AT는 내달 21일 궐련형 전자담배
2021-08-27 한지명 기자 -
착한 옷 입는 식품업계… 친환경 경영 가속
식품업계가 기존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바꾸거나 플라스틱 용기 사용을 줄이는 등 친환경 경영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중요시되고 있는 환경 문제에 적극 나선 것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한솔제지와 지속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
2021-08-27 김보라 기자 -
KT&G, ‘평등임금인증’ 획득… 국내 상장사 최초
KT&G는 지난 17일 국내 상장사 최초로 '평등임금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비영리재단인 '평등임금재단'이 주관하며 '유럽연합 위원회'가 공인한 인증제도다.인증은 기업이 동일한 자격을 갖춘 직원에게 성별과 관련 없이 동등한 임금정책을 시행하는지
2021-08-26 한지명 기자 -
'스타벅스-네이버' 멤버십 연계·협업상품 개발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네이버와 차별화된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MOU)을 25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가졌다고 26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네이버와 스타벅스는 각기 보유하고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상호 보완적 협력을
2021-08-26 김보라 기자 -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 강남에 오픈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강남대로 중심에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라이브(Dunkin’ Live)’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던킨 라이브’ 인테리어에는 미국의 유명 디자이너 ‘앤디 헤스(Andee Hess)’가 참여했다. 도넛의 기본
2021-08-25 임소현 기자 -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PLQ몰점 오픈… 동남아 공략 박차
SPC그룹이 싱가포르 및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SPC그룹은 싱가포르를 미국과 중국에 이은 ‘제3의 글로벌 성장축’인 동남아 시장의 거점으로 삼아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SPC그룹은 싱가포르 PLQ몰에 파리바게뜨 PLQ몰점을 오픈했
2021-08-25 임소현 기자 -
신세계푸드, 고객 먹거리 안전에 총력… 식품안전센터 강화
신세계푸드가 식품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식품안전센터의 운영수준을 한층 높인다.25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식품안전센터는 각 사업별로 최적의 식품안전 관리를 위해 전문인력과 최신장비을 활용해 체계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센터장 1명에 20여명의 식품안전
2021-08-25 임소현 기자 -
'집콕족' 달래주는 간식… 제과업계 '날개 달았다'
최근 제과업계에서는 신제품들이 단기간 내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재택근무가 늘어나는 등 '집콕족'이 늘자 간식용 과자 소비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25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지난 6월 선보인 ‘오잉포차 꾸이오
2021-08-25 임소현 기자 -
오비맥주, 스타트업과 동반성장 모색… '데모데이' 개최
오비맥주가 실력 있는 스타트업 파트너 발굴에 나섰다.오비맥주는 국내 유망 스타트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스타트업 데모데이’를 개최하고, 최종 우수업체로 그린바이오 벤처기업 ‘라피끄’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스타트업 데모데이’는 오비맥주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한
2021-08-25 강필성 기자 -
2021-08-25 한지명 기자
-
"닭 튀기는 로봇 등장"… 교촌치킨, 협동로봇 도입 '송도8공구점' 오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협동로봇이 도입된 ‘교촌치킨 송도8공구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협동로봇은 사람과 같은 공간에서 작업하면서 사람과 물리적으로 상호작용 할 수 있는 로봇을 말한다. 인천 송도신도시에 위치한 15평 규모의 교촌치킨 송도8공
2021-08-24 임소현 기자 -
'1위 재탈환' 롯데제과, 하반기 실적 회복에 '전력투구'
7분기만에 분기 기준 매출 1위를 탈환한 롯데제과가 하반기 실적 상승을 위한 전력투구에 나선다. 가격 인상으로 인한 실적 개선 효과 가능성도 높게 점쳐지면서 1위 수성이 가능할지 업계의 관심이 쏠린다.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가 다음달 1일부터 '빠다코코낫' 등
2021-08-24 임소현 기자 -
[단독] 롯데칠성 '클라우드' 투명 페트병 출시… 맥주 업계 최초
롯데칠성음료가 맥주업계 최초로 투명한 페트병 제품을 출시한다. 기존 갈색 페트병 일색이었던 복합재질의 페트병 대신 단일 소재의 투명 페트 제품을 출시해 친환경에 앞장 서겠다는 포부다. 롯데칠성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를 투명 페트병으로 새롭게 출시하고 시장
2021-08-23 강필성 기자 -
스포츠 열풍 이어가는 치킨업계… "팬심 잡는다"
치킨업계가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팬심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략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 2020 도쿄올림픽에서 '팀코리아'의 선전과 함께 골프 등 스포츠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노린다
2021-08-23 임소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