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품·패션업계, 코로나19에 지친 심신달래줄 캠핑 마케팅 '활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캠핑이 대세로 떠올랐다. 식품, 패션업계가 늘어난 캠핑족을 겨냥한 마케팅으로 트렌드에 부응하고 있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던킨은 야외 활동에 편리함을 더해줄 ‘그라운드 체어

    2021-06-17 김보라 기자
  • 하이트진로, 회사채 신용등급전망 ‘긍정적’ 상향조정

    하이트진로의 국내 신용등급전망이 상향조정됐다.하이트진로는 나이스신용평가가 정기평가한 결과, 기존의 ‘A(안정적)’에서 ‘A(긍정적)’으로 등급전망이 한단계 상향됐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로써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의 신용등급전망 ‘긍정적’ 평가에

    2021-06-17 강필성 기자
  • CJ제일제당의 '신의 한 수'… 슈완스 업고 美 사업 가속화

    CJ제일제당이 냉동식품업체 슈완스컴퍼니(슈완스)를 필두로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슈완스의 선전에 힘입어 CJ제일제당의 실적이 크게 개선되면서 지분 확대에 나섰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16일 베인캐피탈로부터 슈완스의 지분 19%를

    2021-06-17 김보라 기자
  • bhc치킨, '2021 가맹점 소간담회' 전국 순회… "현장 목소리 경청"

    bhc치킨이 6월 한 달 동안 전국 지역별 가맹점 간담회를 열고 동반 성장을 위한 가맹점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bhc치킨은 지난 16일 경기도 안산사동점에서 임금옥 bhc치킨 대표를 비롯한 경영진과 지역 가맹점 사업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매장 현장의 생생한

    2021-06-17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닭가슴살' 시장 출사표… 40여년 육가공 노하우 집약

    CJ제일제당이 40여 년 쌓아온 육가공 사업 역량을 바탕으로 닭가슴살 시장에 진출한다.CJ제일제당은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앞세운 ‘The더건강한 닭가슴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직화통살구이’, ‘직화스테이크’, ‘소시지’, ‘꼬치’ 등

    2021-06-17 임소현 기자
  • 폴바셋 DT 매장과 시너지… 현대자동차 멤버십으로 최대 40% 할인

    폴 바셋이 현대자동차 멤버십 ‘블루멤버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18일부터 블루멤버스 포인트 할인을 적용한다.17일 폴바셋에 따르면 블루멤버스 회원은 폴 바셋에서 결제 시에 블루멤버스 실물카드나 모바일 카드를 제시하면 최대 20%까지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다. 포인

    2021-06-17 임소현 기자
  • 오뚜기,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ESG 경영 박차

    오뚜기는 최근 화두로 떠오른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건강한 식문화로 세계와 함께하는 오뚜기’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는 지난 2019년 창립 50주년을 맞아 발간한 창간

    2021-06-17 임소현 기자
  • 대명소노그룹-대한토지신탁, 숙박시설 위탁운영 MOU

    대명소노그룹이 대한토지신탁과의 업무협약(MOU)으로 국내외 숙박시설의 위탁운영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17일 대명소노그룹에 따르면 지난 16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대한토지신탁 본사에서 대한토지신탁과 숙박시설의 위탁운영 등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명소

    2021-06-17 임소현 기자
  • 유통업계 전반으로 '백신휴가' 확산… BBQ·필립모리스도 동참

    유통업계가 잇따라 '백신휴가'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백화점, 마트 등 대면 업종 뿐만 아니라 식품업계, 담배업계도 백신 휴가를 도입하거나 검토하고 있다.1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BBQ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백신 휴가제'를 도입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은

    2021-06-17 한지명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 세계 증류주 판매 1위 브랜드로 선정

    하이트진로의 소주 제품들이 올해도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했다.하이트진로는 소주의 통칭 브랜드 ‘진로(JINRO)’가 20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증류주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영국의 주류전문매체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 Intern

    2021-06-16 강필성 기자
  • 와인나라, 35주년 기념 패밀리 세일… "19일까지, 최대 70% 할인"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오는 19일까지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와인나라는 매년 와인나라 고객을 위한 감사행사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왔다. 올해는 특별히 창립 35주년을 기념해 기존 할인 규모를 늘려 진행한다. 330여개 품목

    2021-06-16 한지명 기자
  • '해외확장' 파리바게뜨 vs '콜라보' 뚜레쥬르… 엇갈린 전략

    국내 베이커리 라이벌인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CJ푸드빌 '뚜레쥬르'가 코로나19발 불황으로 주춤했던 마케팅에 속도를 내고 있다. 중소기업 적합업종 지정으로 출점이 제한된 시장 탓에 내수 시장에서의 확장은 불가능한 상황이어서 글로벌 진출 속도, 콜라보 마케팅 강화

    2021-06-16 임소현 기자
  • 동원F&B, ESG 위원회 신설… "지속가능한 기업 활동 앞장"

    동원F&B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포하고 지속가능한 기업 활동에 앞장선다.동원F&B는 환경적,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경영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ESG 위원회를 신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위원회는 김재옥 대표이사를 비롯한 사내이

    2021-06-16 김보라 기자
  • "이번엔 무안양파빵" SPC그룹, 4번째 행복상생 프로젝트

    SPC그룹은 전라남도 무안군과 ‘양파 소비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무안 지역 농가 지원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SPC그룹 허영인 회장의 상생경영 철학에 따라,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시작된 ‘행복상생 프로젝트’

    2021-06-16 김보라 기자
  • hy, 참여형 기부 플랫폼 '프레딧 착한습관' 오픈

    hy(한국야쿠르트)는 기부 플랫폼 ‘프레딧(Fredit) 착한습관’을 오픈하고 건강한 나눔에 앞장선다고 16일 밝혔다.해당 플랫폼은 hy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소통과 동시에 건강한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최초 기획됐다.‘프레딧 착한습관’은 환경과 동물, 청소년

    2021-06-1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