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 응원하는 오비맥주… 카스 ‘싹투어’ 캠페인
오비맥주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싹투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싹투어'의 '싹(SSAC)'은 카스를 뒤집어 놓은 문구로, '싹 바뀐 카스(SSAC 바뀐 CASS)'를 의미한다. 싹투어는 '올 뉴 카스'의 전국
2021-06-10 한지명 기자 -
롯데GRS, 'SKY 31' 김해공항 국내선점 오픈
롯데GRS가 김해공항 국내선에 컨세션 사업 브랜드인 ‘SKY 31 FOOD AVENUE’를 10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GRS는 2019년 1월 김해공항 국제선에 오픈 한데 이어 이번에 김해공항 국내선까지 컨세션 사업을 운영하게 됐다.김해공항 국내선점에서는 간편한 분
2021-06-10 임소현 기자 -
마시는 '단백질' 판매량 상승세… 대상, 누적판매량 1천만팩 돌파
국내 식품업계의 단백질 관련 제품의 출시가 잇따른 가운데, 판매량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10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에 따르면 환자용 식품 국내 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의 고단백 균형 영양식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가 지난 5월 기준 누적 판매량 1000만 팩을 돌
2021-06-10 임소현 기자 -
[르포] MZ세대 설레는 '햇반컵반' 팝업스토어… '문희 탐정사무소' 가보니
국내 식품업계가 'MZ세대' 잡기에 나선 가운데 CJ제일제당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됐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의 포문을 열었다. '햇반컵반' 브랜드를 내세운 소셜 추리게임 ‘명탐정 컵반즈’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을 3주간 운영한다.
2021-06-10 임소현 기자 -
현대리바트, 554억원 규모 카타르 가설공사 수주
현대리바트가 대형 해외 가설공사 수주에 성공했다. 올들어 지난 4월 이라크 정유공장 가설공사 수주에 이은 두번째 쾌거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총 554억원 규모의 카타르 현지 가설공사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
2021-06-09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 출시 1주년… 채널 확대 나서
골든블루는 지난 5월말 K-하이볼인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고 9일 밝혔다.위스키를 탄산수 등과 섞어 마시는 하이볼 문화가 커짐에 따라, 골든블루는 한국인의 취향을 반영해 대한민국 스타일의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
2021-06-09 강필성 기자 -
파리바게뜨, 캄보디아에 첫 매장 오픈… 글로벌 JV 사업 시동
SPC그룹이 캄보디아에 진출, 글로벌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선다. SPC그룹은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Phnom Penh)에 현지 파트너사인 HSC그룹과 함께 파리바게뜨 캄보디아 1호점인 ‘벙깽꽁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캄보디아는 파리바게뜨의 여섯 번째 해
2021-06-0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휠체어도 쉽게 다닐수 있는 '세종충남대학교병원점' 오픈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휠체어 배려 좌석과 이동 편의성을 고려해 인테리어를 반영한 세종충남대학교병원점(세종시 도담동 407 세종충남대학교병원 헬스케어센터 1층)을 9일 오픈했다.스타벅스는 향후 병원 입점 매장을 중심으로 휠체어 이용 고객을 배려한 매장 디자인 적용을 점진
2021-06-09 임소현 기자 -
롯데제과, R&D·마케팅 투자 확대… 공격적 행보
롯데제과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타격을 딛고 올해 연구개발, 마케팅 투자를 늘리는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주 타겟층을 낮추려는 롯데제과의 트렌드 반영 마케팅 전략이 성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
2021-06-09 임소현 기자 -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 '부릉 부릉'… 수도권 최대 100곳 추가 확대
국내 1위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딜리버리' 서비스를 확대하고 본격적인 배달 전쟁에 뛰어든다. 이달 중순까지 서울, 경기 지역 딜리버리 운영 매장을 추가로 80~100개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업계 1위인 스타벅스가 배달 전쟁에 본격적으로 나서는 만큼 파급력이
2021-06-08 임소현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공간혁신 위해 어반베이스와 맞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3D 공간데이터 플랫폼 기업 어반베이스와 비즈니스 협력 및 공동사업 모색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와 프롭테크(Proptech)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
2021-06-08 임소현 기자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팝업스토어 오픈… MZ세대와 소통
CJ제일제당은 소셜 추리게임 ‘명탐정 컵반즈’에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명탐정 컵반즈는 지난달 밥, 토핑, 소스의 양을 30% 늘린 ‘햇반컵반BIG’을 출시하며 선보인 유튜브 콘텐츠로, 탐정 역할을 맡은 나문희와 함께 두
2021-06-08 임소현 기자 -
'지역 맛집 육성' 상생 나선 현대그린푸드, HMR 출시 돕는다
현대그린푸드가 지역 맛집을 대상으로 한 판로 확대 지원 프로젝트에 나선다. 현대그린푸드가 쌓아온 식품 분야 노하우를 활용해 외식업 관련 자영업자들과 함께 대표 메뉴를 가정간편식(HMR) 상품으로 개발하는 신개념 프로젝트에 나선 것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
2021-06-08 임소현 기자 -
오리온, '꼬북칩' 호주 시장 진출… 글로벌 마켓 확대 박차
오리온은 꼬북칩(현지명 : 터틀칩스 ‘TURTLE CHIPS’)이 호주 대표 유통 업체 ‘콜스(Coles)’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호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꼬북칩은 지난해부터 세계 13위 경제 대국 호주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테스트를 진행해왔다. 기존
2021-06-08 임소현 기자 -
여름 성수기 앞둔 생수업계, 시장 공략 '박차'
여름 성수기를 맞아 생수업체들이 소비자 공략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심리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주로 물을 사먹는 가구가 증가하면서 각 업체들은 배송 경쟁력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여
2021-06-0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