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바게뜨·뚜레쥬르, 코로나19 속 배달 매출 급성장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시작된 국내 베이커리 배달 매출이 급상승했다.22일 SPC그룹에 따르면 파리바게뜨의 딜리버리 서비스 '파바 딜리버리'의 이달 현재 기준 월 평균 매출은 2018년 론칭 초기 대비 15배 이상 급증했다.파리바게뜨 관계

    2021-06-22 임소현 기자
  • 탄산수 '1위'는 도대체 누구… '일화 vs 롯데칠성' 우리가 1위!

    국내 탄산수 시장 1위 싸움이 치열하다. 일화 초정탄산수가 선도하던 시장에 롯데칠성음료 트레비가 진입하면서 1위 다툼이 시작됐다. 트레비의 무서운 성장세에 1위가 굳어지는 듯 보였지만 이를 뒤집는 데이터가 발표된 것이다. 22일 식품산업통계정보(aT FIS)에

    2021-06-22 임소현 기자
  • hy 'Hy 콜드브루', 할랄 인증 획득… "해외 수출 확대"

    hy가 ‘Hy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이하 Hy 콜드브루)’의 할랄 인증을 마치고 해외 수출을 확대한다. Hy 커피의 해외시장 확대는 ‘유통전문기업 hy’로 도약하기 위한 새로운 도전이다. 제품 현지화 전략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K푸드의 위상을 알려나간다는 전략이다.&

    2021-06-22 김보라 기자
  • 정관장, 접근성 좋은 편의점 전용 제품 강화… '정관장 활기력' 판매

    정관장은 앰플형 건강드링크 ‘정관장 활기력(20mlx1병)‘을 전국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활기력’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등 식물성 원료와 비타민B,C를 배합한 앰플형 드링크 제품이다. 한 병 섭취만으로 기력을 보충

    2021-06-22 김보라 기자
  • "베스트셀러를 한 곳에" 일동후디스, 건기식 전문 '하이뮨몰' 론칭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하이뮨몰’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하이뮨몰은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문 쇼핑몰이다. 베스트셀러인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포함한 ‘하이뮨’ 브랜드 상품이 다양하게 선보인다. 100% 착즙으로

    2021-06-22 김보라 기자
  • 칼로리 낮은 '하드셀처' 붐… '순하리 레몬진'으로 주류업계 공략

    지난 5월초에 출시한 과일탄산주 ‘순하리 레몬진(津)’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순하리 레몬진’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올 여름 성수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순하리 레몬진’은 캘리포니아산 통 레몬에서 레몬즙을 침

    2021-06-22 강필성 기자
  • BAT코리아, 친환경 ‘글로 에코 패키지’ 선봬…ESG 도입

    BAT코리아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의 ‘에코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글로 에코 패키지는 친환경 3대 원칙(Reduce, Replace, Recycle)에 따라 제작됐다. 제품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및 자원 사용을 저감

    2021-06-21 강필성 기자
  • “보드카의 나라도 홀렸다” 하이트진로, 러시아에 소주 수출 11%↑

    하이트진로가 러시아에서 'K-소주'를 알리고 있다.21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지난해 러시아 소주 수출 실적은 전년대비 11% 증가했다. '청포도에이슬' 등 과일 리큐르는 전년비 40% 성장했다. 코로나19로 주류시장이 침체된 상황에서도 수출량이 늘었다.러시아 소주 수출

    2021-06-21 한지명 기자
  • 롯데칠성음료 'K-위스키'로 홈술 공략…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개발

    롯데칠성음료가 한국식품연구원과 손잡고 한국형 위스키 연구에 나선다. 자체 위스키브랜드 ‘스카치블루’를 보유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가 타사와의 협업은 최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커지고 있는 ‘홈술’ 시장을 공략한다는 각오다.롯데칠성음료는 지난

    2021-06-21 한지명 기자
  • 오뚜기 '토마토 케챂' 50주년… 1인당 91개씩 먹었다

    한국인의 밥상에 새바람을 일으켰던 새빨간 소스, 오뚜기 토마토 케챂이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았다.21일 오뚜기에 따르면 우리나라 토마토 케챂의 역사는 1971년 8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오뚜기는 당시 미국인들이 즐겨 먹는 토마토소스에 착안해 국내 최초로 토마토 케챂

    2021-06-21 김보라 기자
  • [Daily New쇼핑] CU, GS샵

    ◇'점포 위생이 최우선' CU-세스코, ‘클린CU 캠페인’CU가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손잡고 가맹점에 무료로 위생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린CU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에 진행되는 클린CU 캠페인은 세스코의 전문적인 위생·청결 노하우를 활용해 고객이 안심하고 이

    2021-06-20 한지명 기자
  • 배스킨라빈스, 메뉴판에도 없는 '비밀 메뉴' 출시… "증강현실 접목"

    배스킨라빈스가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모바일 앱 ‘해피리얼(Happy Real)’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크릿 메뉴를 선보인다. 18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뉴BR 콘셉트’가 적용된 첫 번째 매장 ‘서초우성점’에 '해피리얼'을 도입한다. 이를 통

    2021-06-18 임소현 기자
  • SPC팩-한화컴파운드, '친환경 포장재' 개발 MOU 체결

    SPC그룹의 포장재 생산 계열사 SPC팩은 한화솔루션의 자회사인한화컴파운드와 ‘친환경 생분해성 플라스틱 소재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PLA(Poly Lactic Acid) 가공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한화컴파운드’

    2021-06-18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제2도약 가능할까… 'MP대산'으로 재탄생

    MP그룹의 대산포크 합병이 18일 진행된다. 이날부터 MP그룹은 'MP대산'이 되고, 대산포크는 소멸한다. 기난 긴 불황을 겪고 있는 MP그룹이 새 도약을 할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된다.18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이날 MP그룹은 주주총회를 열고 상

    2021-06-18 임소현 기자
  • 정식품, 베이커리 사업 진출… '건강과 쉼' 테마로 회현동에 오픈

    정식품이 베이커리 사업에 진출했다. 정식품은 서울 중구 회현동 회현역 인근 옛 남촌 지역에 ‘건강과 쉼’을 테마로 한 베이커리 카페인 ‘넬보스코 남촌빵집’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넬보스코는 이탈리아어로 ‘숲 속’이라는 뜻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건강한 재료로

    2021-06-17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