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G ‘릴 솔리드 2.0’, 유라시아 4개국 신규 진출… 7개국 확대

    KT&G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글로벌 협업을 통해 2분기 유라시아 권역 4개국에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 및 전용스틱 ‘핏(Fiit)’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KT&G와 PMI는 지난 14일(현지시간

    2021-06-15 강필성 기자
  •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 대형 야외수영장 오픈

    상하농원이 여름을 맞아 22일부터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 수영장은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 가능하다. 각각 마련된 대형풀과 유아풀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2021-06-15 임소현 기자
  • 스크린 켜는 극장가… "최악의 시기 지났다" 마케팅 사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접종 시작 100여 일 만에 접종자 수가 1000만명을 돌파하면서 기나긴 불황을 겪던 극장업계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는 가운데, 올해도 해외 휴가는 불가능할 것으로 보여 극장가는 관람객을 끌어

    2021-06-15 임소현 기자
  • 더이상 못 버틴다… 하반기 '라면값' 오르나

    가공식품 가격이 잇따라 오르면서 서민 물가를 상징하는 라면값 인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인건비는 물론 원·부재료값의 상승으로 오랫동안 가격을 올리지 못한 라면값 인상도 현실화될 것이란 시각이다.15일 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은 다음달 1일부터 육가공 제품 20

    2021-06-15 김보라 기자
  • 아영FBC,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8' 선봬

    아영FBC의 샴페인 브랜드 파이퍼 하이직(Piper-Heidsieck)은 최고급 빈티지 샴페인 ‘레어 2008 (RARE 2008)’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널리 알려진 파이퍼 하이직의 최고급 라인인 ‘레어’는 200년이 넘는 역사와 전

    2021-06-14 강필성 기자
  • 동원F&B, '동원 김치참치'로 해외 시장 공략… "K-김치 알린다"

    동원F&B가 K푸드 대표식품인 김치를 활용한 참치캔 ‘동원 김치참치’를 출시하고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동원 김치참치는 매콤한 김치와 담백한 참치 살코기로 만든 김치참치 볶음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참치캔 제품이다. 1인 가구가 활용하기 좋은 90g의 소용량 제

    2021-06-14 임소현 기자
  • 매일두유, 이탈리아 빵 '미주라'와 합동 '라방'… 최대 52% 할인

    매일유업의 매일두유가 이탈리아 웰빙간식 ‘미주라(MISURA)’와 함께 합동 라이브방송을 연다고 14일 밝혔다.15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는 ‘매일두유·아몬드브리즈X미주라 합동라방’에서는 매일유업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곡물음료와 미주라

    2021-06-14 임소현 기자
  • 가격도 레트로… 한화리조트 10년 전 가격 특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화리조트 용인, 양평, 평창, 산정호수, 경주를 10년 전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레트로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H-LIVE Club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잔여 객실에 한해 선착

    2021-06-14 임소현 기자
  • 구자학 아워홈 회장, 21년 만에 경영 일선서 퇴진

    식품업체 아워홈의 구자학 회장이 경영 일선에서 물러났다.1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구 회장은 지난 4일 열린 이사회에서 사내이사로 재선임되지 않았다. 이로써 구 회장은 공동 대표이사에서 퇴임하는 동시에 경영 일선에서도 물러났다.구 회장의 퇴진은 2000년 아워홈이 LG그

    2021-06-11 김보라 기자
  • hy(한국야쿠르트), 프레딧 오가닉 푸드 라인업 확대

    유통전문기업 hy(한국야쿠르트)가 자사몰 프레딧의 유기농 식품 라인을 확대한다.한국야쿠르트(hy)는 5개의 제품군 22종의 유기농 식품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유기농 식품 라인업을 늘려 자사몰 프레딧의 경쟁력을 끌어 올린다는 계획이다. 프레딧은 정직한 신선유기농

    2021-06-11 김보라 기자
  • JTI코리아,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운영사업 지원

    JTI코리아가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운영사업을 지원한다.JTI코리아는 지난 10일 서울시 서대문구 소재 (사)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 본사에서 희귀·난치성질환자 쉼터 운영사업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이 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희귀질환 환우와 보호자를 대상

    2021-06-11 한지명 기자
  • 엠즈베버리지, 벨기에 밀맥주 ‘우르텔 블랑’ 공식 출시

    엠즈베버리지는 벨기에 스페셜티 맥주 브랜드 우르텔(Urthel)의 밀맥주 ‘우르텔 블랑(Urthel Blanc) 생맥주’를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벨기에 밀맥주 ‘우르텔 블랑’은 우르텔의 첫 밀맥주 라인업으로,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

    2021-06-11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필굿' 캐릭터 키운다… 발명 유튜버와 굿즈 제작

    주류업계에 '캐릭터 마케팅'이 줄을 잇고 있다. 오비맥주도 '필굿'을 대표하는 고래 캐릭터를 앞세워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오비맥주는 필굿이 인기 유튜버 ‘발명! 쓰레기걸’과 제작한 ‘부자되라굿’ 게임카드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필

    2021-06-11 한지명 기자
  • 러시아 과자 끄랍칩스가 한국에?… 빙그레, 꽃게랑의 무한변신

    빙그레는 꽃게랑이 이번에는 '끄랍칩스'라는 러시아 스낵의 모습으로 새로운 마케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배우 남궁민을 모델로 스토리를 구성한 영상 광고는 지난 6월4일 티저 광고가 방영되자 마자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광고는 러시아 굴지의 기업 게르과자

    2021-06-11 김보라 기자
  • 롯데칠성음료, 롯데자이언츠와 매치데이 이벤트… 친환경 알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11~12일 부산 사직구장에서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롯데칠성 스폰서 매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실천방법을 알리며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준비했다.

    2021-06-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