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 글로벌 인기 게임 '붕괴: 스타레일' 협업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함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게임 속 캐릭터의 감성과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감각을 결합해 MZ세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붕괴: 스타레일

    2025-08-19 조현우 기자
  • 동원F&B, '덴마크 하이'로 아이스크림 시장 진출 … 40년 유제품 노하우 접목

    동원F&B가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아이스크림 사업을 선정하고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동원F&B는 첫 아이스크림 제품으로 ‘덴마크 하이 그릭 프로즌 요거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 하이(Hej!)’의 그릭 요거트를 얼려

    2025-08-19 조현우 기자
  • 日 넘어 美·英 종횡무진 … 대상 종가, 김치로 글로벌 공략

    대상의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가 김치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19일 대상은 영국 런던 비토리아 파크에서 열리는 ‘All Points East 2025(이하 APE)에 참가한다고 밝혔다.8월 15~16일에 이어 오는 22~2

    2025-08-19 조현우 기자
  • 소스·과자 이어 계란까지 … 오뚜기, 학교 급식 공급 가격 줄인상

    오뚜기가 학교 급식에 납품하는 난가공류(계란 등) 가격을 일제히 인상한다.지난달 소스류와 과자류 인상에 이어 급식 전반에 사용되는 계란 가격을 올림에 따라 학생들의 식사를 준비하는 학교도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오뚜기는 오는 9월부터 학교 급식에

    2025-08-18 조현우 기자
  • 하나투어, 5060 취향대로 여행 짠다 … 프리미엄 'A Class' 공략

    하나투어가 5060 프리미엄 시니어 타깃을 ‘A Class’로 새롭게 정의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밝혔다.‘A Class’의 ‘A’는 활동적(Active)이고 감각적인 삶을 즐기며, 세련된(Advanced) 문

    2025-08-18 조현우 기자
  • "먹태깡 제쳤다" 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판매

    농심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판매를 넘어서며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먹태깡 출시 2주간 판매량인 130만봉 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농심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진 와사비새우깡이 안줏거리를 찾는 수요는 물론, 일상

    2025-08-18 조현우 기자
  • 동원F&B, 회사채 공모에 7300억원 몰려 … 발행 규모 두 배 증액

    동원F&B가 확고한 시장 지배력과 재무 안정성을 바탕으로 회사채 공모에서 흥행에 성공했다고 18일 밝혔다.동원F&B는 2년물 700억원과 3년물 500억원으로 구성된 총 1200억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조달한 자금은 기존 회사채 상환

    2025-08-18 조현우 기자
  •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에 지자체 농산물 누적 2700톤 공급

    CJ프레시웨이가 지역 농가와 소비자를 잇는 ‘맛남상생’ 캠페인을 통해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18일 밝혔다.맛남상생은 ‘양방향 로코노미’를 취지로 하는 지역 경제 상생 프로젝트다. CJ프레시웨이는 제철 국산 농산물을 셰프·로컬 맛집과 협업해 급식 메뉴로

    2025-08-18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사내벤처 얼티브, '시니어 영양음료' 시장 진출

    CJ제일제당이 식물성 원료 기반 단백질로 만든 ‘얼티브 식물성 영양식’을 선보인다. 얼티브는 2022년 만들어진 1호 사내벤처다.18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신제품은 ‘균형영양식’과 ‘당뇨영양식’ 두 가지로 구성됐다. 균형영양식은 영양 보충이 필요한 환자의 균형 있는

    2025-08-18 조현우 기자
  • 남양유업, 2분기 영업익 흑자 전환 … 4개 분기 연속 흑자

    남양유업이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9억2536만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흑자 전환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2320억으로 5.0% 감소했다. 당기순이익은 8억6299만원으로 지난해 -134억원 대비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2분기 흑자 달성에 성공함에 따라 지

    2025-08-14 조현우 기자
  • 대상, 2분기 영업익 전년比 8.1% ↓ 408억 … "판관비 증가"

    대상은 2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2.1% 증가한 1조760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40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1% 감소했다.대상은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판관비 증가에 따라 영업이익이 감소했다”면서 “통상임금 적용 및 임금체계 개편

    2025-08-14 최신혜 기자
  • "북미 관세 여파" 농심, 2분기 연결 영업익 402억 … 전년比 8% ↓

    농심이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40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8677억원으로 0.8% 증가했다.상반기 기준 매출은 1조7608억원으로 1.6% 신장했지만 영업이익은 8.4% 줄어든 962억원에 그쳤다.농

    2025-08-14 조현우 기자
  • "수출이 효자" 삼양식품, 2분기 연결 영업익 1201억 … 전년比 34% ↑

    삼양식품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20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5531억원으로 30% 신장했다.2분기에도 해외부문의 견조한 성장세가 이어지며 외형과 내실 모두 성장했다. 특히 직전 분기에 이어 2분기 연

    2025-08-14 조현우 기자
  • CJ, 2분기 연결 영업익 6188억원 … 전년比 6.6% ↓

    CJ그룹이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618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6%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11조1190억원으로 4.08% 증가했다. 순이익은 3633억원으로 19.1% 증가했다.

    2025-08-14 조현우 기자
  • 풀무원, 2분기 영업익 전년比 16%↑ 196억 … "신제품 출시·급식 성장"

    풀무원은 올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8% 증가한 8391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영업이익은 19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6.1% 늘었다. 상반기 기준으로는 매출은 1조6326억원으로 전년 동기 4.5%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년

    2025-08-14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