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日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 팝업 … "신라면 매력 알린다"

    농심이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Hello! 辛라면’을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4일 밝혔다.농심은 서일본 최대 규모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지 K라면 대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7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07-24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생수 13만병 지원

    하이트진로가 집중호우로 수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주민들을 돕기 위해 생수 13만병을 긴급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충청남도 당진시와 태안군, 경상남도 산청군 등 수해 지역에 생수(석수 500㎖)를 지원한다. 지원된 생수는 현장에서

    2025-07-24 조현우 기자
  • 동원그룹, 호우 피해 지역 주민 위해 구호물품 9만여개 전달

    동원그룹은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참치캔, 즉석밥, 간편식과 음료 등 9만여개의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동원그룹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구호물품을 전달할 계획이다.동원그룹 관계자

    2025-07-24 조현우 기자
  • 동아오츠카,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ESG 경영 고도화

    동아오츠카가 ESG 경영 성과를 체계적으로 담은 첫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보고서는 비상장사로 공시 의무가 없음에도 지속가능경영 고도화와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사회 구성원과의 투명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동아오츠카는 앞으로

    2025-07-24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브랜드 리뉴얼 … 모델에 레드벨벳 슬기 발탁

    CJ제일제당의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이 14년만에 리뉴얼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은 최근 떠오르는 BFY(Better For You, 나를 위한 식품) 트렌드에 발맞춰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재정비하기 위함이다.먼저 브랜드 로고를 전면

    2025-07-24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삼양' 국내 식품 기업이 日 돈키호테에 입점하는 이유는?

    국내 식품업계가 일본 진출을 위해 종합 할인 매장인 돈키호테(ドン・キホーテ) 입점을 이어가고 있다.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만큼, 일본 현지 소비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 소비자들의 반응을 볼 수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CJ제일제당은

    2025-07-23 조현우 기자
  • [단독] 적자 전환에 분주해진 블루보틀, 31일 서울역에 18호점 오픈

    한때 ‘커피계의 애플’로 불리며 국내 커피업계를 들썩이게 했던 블루보틀이 이달 서울역 내에 들어선다. 블루보틀이 역 내 매장을 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블루보틀은 이달 31일 서울역 내 1층 커넥트플레이스에 매장을 오픈한다. 현재

    2025-07-23 최신혜 기자
  • "월드콘 먹고 월드 축구스타 만난다" … 롯데웰푸드 '아이콘매치' 이벤트

    롯데웰푸드가 넥슨이 주최하는 특별 축구 경기 ‘2025 아이콘 매치: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이하 2025 아이콘매치)을 관람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월드콘으로 월드클래스를 만나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

    2025-07-23 조현우 기자
  • 아워홈, 상반기 외식 사업 실적 22% ↑ … 공항 컨세션 견인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외식사업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22% 신장했다고 23일 밝혔다.아워홈은 외식사업의 핵심축인 컨세션 부문 강화를 위해 공항, 대형병원, 쇼핑몰 등 주요 거점에 전략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아워홈 외식사업 매출은 전년 동기

    2025-07-23 조현우 기자
  • 조희경 화요 대표 "20년 수출 노하우로 탄생한 '화요 19金' … 미래 전략은 '수출'"

    “화요 19金(금)을 통해 글로벌 K-푸드 씬(Scene)에서 한국의 올바른 예법을 제안하고자 한다.”지난 22일 서울 롯데월드타워 81층에 위치한 비채나에서 진행된 시음회에서 조희경 화요 대표는 “맛과 품격을 유지하며 한국의 정서, 현대인의 감성을 담아 화요 특유의

    2025-07-23 조현우 기자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25년산’ 크림서 100병 추첨 판매

    하이트진로가 지난 17일에 출시한 ‘일품진로 25년산’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에서 100병 추첨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8000병 한정 판매하는 일품진로 25년산은 각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해 최상급 프리미엄 오크 소주에 걸맞은 한정된 레스토랑과 업소,

    2025-07-22 최신혜 기자
  • 오리온 '꼬북칩 양념치킨맛', 韓·美 동시 출시 … "꼬북칩 스낵 로드 구축"

    오리온이 꼬북칩 양념치킨맛을 미국과 한국에 동시에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꼬북칩 양념치킨맛은 미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스낵 ‘꼬북칩’에 한국인의 소울푸드 양념치킨의 맛을 담은 제품이다. 한류와 K-푸드 열풍 속에 양념치킨이 외국인들도 즐겨먹는

    2025-07-22 조현우 기자
  • 폭염에 폭우까지 … 1년만에 20% 오른 닭고기 가격 어디까지 오를까

    수개월째 닭고기 수급에 비상등이 켜지며 가격이 오름세를 거듭하고 있다. 5월 닭고기 세계 1위 수출국 브라질서 촉발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 확산으로 인해 수급에 차질이 빚어지기 시작한 데다 이른 폭염과 극심한 호우로 100만마리 이상 닭이 폐사돼 당분간 닭고기

    2025-07-22 최신혜 기자
  • 윤호중 hy·팔도 회장, 폭우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윤호중 hy·팔도 회장이 수해이재민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 생활안정과 피해지역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윤 회장은 취임 당시부터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조하며 꾸준히

    2025-07-22 조현우 기자
  • SPC, '변화와 혁신 추진단' 출범 … "안전 강화한 새 공장 조속히 건립"

    SPC그룹이 ‘변화와 혁신 추진단’을 출범하며 안전경영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안전을 강화한 스마트 공장 건립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는 등 구체적 변화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SPC그룹은 ‘변화와 혁신 추진단’을 출범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조직

    2025-07-22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