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9월 판매량, 2위 브랜드와 3.8배 차이2017년 출시 이후 누적 26억캔 판매고올해 4월 필라이트 클리어도 성공 견인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량 26억캔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4배까지 벌어졌다.

    필라이트는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 등 유통채널에서 발포주 중 판매량 1위를 유지하며 전 채널에서 우위를 이어가고 있다.

    2017년 출시된 필라이트의 누적 판매량은 26억캔에 이른다. 성장 배경에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클리어’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있다. ‘필라이트 클리어’는 하이트진로의 독자적인 ‘슈퍼 클리어 공법’을 적용해 깨끗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발포주 No.1 브랜드로서 리더십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